영양사들은 체중 감량과 아름다움에 대한 다섯 가지 팁을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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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 자오 잉민

 

   
최근 많은 사람들이 웨이 보와 위챗에게 저의 다이어트, 10 년 동안 모습을 바꾸지 않고 얼굴을 바꾸지 않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사실, 완전히 유지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제 자신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연령과 개인 체중 기준.
예를 들어, 26 세에서 30 세 사이의 체중은 93kg 또는 4kg으로 유지했지만 이제는 항상 97kg으로 유지하고 가장 얇은 것은 95kg 이상입니다.

   
그러나 세상에는 정말 무료 점심이 없습니다. 저는 이렇게 뚱뚱한 사람으로 태어 났다고 조용히 말합니다. 내 가족과 친구들은 내가 지방에서 얇은 지방으로 자라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전혀 중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약 20 살이 될 때까지 체중 감량 방법을 몰랐습니다 .. 모든 방법, 사과 체중 감량, 7 일 체중 감량 수프,식이 요법 … 젊었을 것, 몸도 던지기에 저항력이 있습니다. 몸무게가 82 파운드 밖에 안되었을 때 나는 여전히 뚱뚱하다고 느꼈으 며 체중 표시가 없었거나, 월경에 문제가 없었거나, 불임조차 없었다면 영양에 노출 될 때까지 계속했을 것입니다. 체중 감량의 결과 (이것은 당신의 의견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경험과 고통뿐만 아니라식이 요법을 계속하지 않는다는 것을 반복적으로 강조한 이유입니다). 원래 체중을 120 파운드로 회복하는 데 1 년이 걸렸고 월경이 회복되기 시작한 후 다시 체중이 감소하기 시작했지만 이번에는 체중이 감소하기 시작했지만 체중이 감소하기 시작했습니다. 1 년 후 93 파운드를 잃어버린 이후로 계속 지 냈는데, 아기가 있어도 단시간에 원래 체중으로 돌아 가게됩니다.

   
저는 오늘 모든 사람들의 호기심을 만족시키기 위해 여기에 있으며 수년 동안 변하지 않은 비밀을 줄이고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또한 몇 가지 제안과 참고 자료를 제공하지만 이번에는 대면과 같은 전문 용어를 생략했습니다. 체중 감량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하루에 세 끼의 식사를위한 팁

   
체중 감량의 초기 단계에서는 과식하지 않도록 각 식사에 필요한 음식을 조금만 줄였습니다 기본적으로 7 ~ 8 분이 꽉 찼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숙달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여전히 절반을 먹을 수 있습니다 식사하는 동안 젓가락을 내려 놓고 식사를 중단하십시오.
이 외에도, 3 끼의 규칙적인 식사는 배가 고프지 않고, 약간의 배 지원을 느끼지 않으며, 간식, 작은 과일 및 유제품, 때로는 약간의 견과류를 포기합니다. 조금 밝아졌습니다.

   
점차적으로 저녁 식사를 통제하고 저녁 식사에서는 죽이나 밥 반 그릇으로 시작하고 기름과 소금이 적은 채소, 주로 녹색 잎이 많은 채소로 잡곡을 넣습니다 정오에 야채가 들어간 고기를 선택하십시오. 작은 밥 그릇이나 파스타.
아침 식사는 정상입니다. 가족이 일반적으로 먹는 것입니다.

   
천천히 몸무게가 정체되어 운동을 시작했고 아침 식사는 계란과 야채, 우유 귀리, 계란, 야채를 곁들인 곡물과 곡물을 선택하기 시작했고 정오에는 볶음이나 볶음으로 데친 고기를 선택했습니다 야채, 혼합 야채와 함께 저녁 식사를위한 혼합 죽.
아침 식사 또는 점심 식사에 일부 감자를 대체하기 위해 감자를 추가하는 것도 일반적입니다. 계획대로 체중이 계속 감소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천천히 운동 습관을 키우고 동시에 식습관이 많이 좋아졌고 온몸이 건강하고 활기차게 나타납니다 .1 년에 93 파운드의 체중 감량 후 기분이 좋아지고 항상 유지됩니다 와 함께.

   
지금까지는 삶과 일 때문에 연인과 마찬가지로 하루에 두 끼만 먹고 배가 고프지 않은지 많은 사람들이 묻습니다.
건강에 해로운가요? 안돼! 습관과 일의 문제 일뿐입니다. 남편과 아내는 아침에 일 하느라 바쁘기 때문에 아침을 먹을 시간이없고 앉아 있고 소비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배가 고프면 우유 한 잔을 먼저 데 웁니다. 다양한 야채가 일반적인 아침 식사보다 더 풍부 할 것입니다 죽과 볶음 요리는 두 종류 이상이며 주로 볶음과 볶음, 기름과 소금이 적고 때로는 약간의 고기입니다. 정오에 체육관에 갔으므로 배에 부담이없고 배가 고프지 않고 매우 편안하며 요가와 활발한 걷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운동 후 약간의 과일과 함께 두유 또는 요구르트 한 잔을 마신다. 저녁 식사는 보통 4:30 또는 5:00에 시작되며 주로 기름이없는 야채이거나 고기가 약간 튀긴 야채가 있지만 볶은 야채가 있어야합니다. 아침을 직접 먹으면 요리의 수고를 덜고 양고기와 야채 몇 개를 넣고 급류에서 요리하고 때로는 곰팡이, 팽이 버섯 등을 넣고 참깨 소스와 약간의 올리브 오일을 사용합니다 자주색 감자 또는 작은 죽, 간단하고 영양가, 칼로리가 낮은 양념을 만들거나 혼합 야채 수프를 요리하거나 좋아하는 야채와 함께 약간의 마른 고기와 자주색 감자를 넣을 수도 있습니다.

   
야채는 좋지만 매일 고기와 주식은 적어야하므로 요리 방법에만주의를 기울이고 기름과 소금이 적은 방법을 선택하면됩니다.

 

   
둘째,
몸무게를 길게하십시오-오랫동안 체중을 유지하는 비결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문구가 있습니다. 여성들은 스스로 힘써야합니다.
그것은 자신에게 피를 기꺼이 줄 것을 의미하지만, 여성들은 옷을 사고 돈을 벌기 위해 돈을 주어야 할뿐만 아니라 식사 할 때 충분한 구속과 의지력을 가져야합니다. 자신에게 묻지 않으면 지방이 천천히 몸 전체로 퍼집니다. 오늘 엔터테인먼트를하지 않거나 가족이 외식을 원한다면 주문할 때 채식을 선택하고 체중을 책임 져야하기 때문에 둘째, 셋째 날에도 식단을 조정해야합니다. 자신의 아름다운 인물을 책임집니다. 이것들은 체중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반드시 이루어져야하며, 수년 동안 그것들을 고집해 왔습니다.

   
슬리밍 메뉴를 만들기 위해 나를 따르는 일부 친구는 또한 자신을 편안하게하고 싶다면 몸을 잃을 수있는 기회를주는 것과 같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가능하면 조심해서 잘 먹는다.

  
식이 요법을 통제하더라도 전혀 섭취하지 않거나 전혀 먹지 말아야 할 것을 통제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3. 운동을 지속하고 매일 체중을 측정하십시오 —
체중을 유지하고 건강과 아름다움을 갖는 비결

   
나는 체육관에 갈 때마다 내가 만나는 남자와 여자의 90 %가 신체적으로 적합하고, 남자는 에너지가 가득하고, 여자는 활력이 가득하고, 피부는 단단하고 윤기 있고 아름답다는 것을 종종 한숨.
그 이유는 모든 사람들이 운동의 끝이 날씬하고 건강하며 10 살 어릴 수 있으며 지속될 수없는 몸무게는 여전히 같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시간이 없다고하는 구실이있을 것입니다. 소파에서 TV를보고 있습니다. 당신이되고 싶은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아름답고 젊고 젊고 싶고 날씬해지기를 원한다면 포기하지 않고 지속하지 않으면 결코 그것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매일 어떤 종류의 스포츠를 체육관에하는지 궁금합니다.
매일해야 할 일은 60 분 동안 걷는 것입니다 .12 : 00에서 15:00 사이에 요가 수업이있는 경우 확실히 하나를 선택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 일주일에 두 번 에어로빅, 필라테스 및 바벨 운동을 선택합니다. .

   
매일 운동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는다면 일주일에 약간의 시간이 걸리며 체육관에 갈 필요가 없으며 집에서도 1 시간 동안 공원에서 운동 할 수 있습니다.
몇 달 동안 지속하면 스포츠의 이점이 내가 말한 것 이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매일 아침 공복에 무게를 두는 습관을 개발해야하는데 매일 매일의 체중 변화를 이해하는 습관으로 체중이 증가하면 약간 조정할 수 있으며 체중이 10 년에서 20 년이 되어도 체중이 변하지 않습니다. 얼마나 많은 변화, 모든 것이 통제하에 있으며 체중 감량 의약품,식이 요법보다 효과적이며 통증과 고통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운동을 할 수는 있지만 과도해서는 안되며 자신의 허용 오차에 따라 조금씩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걷기 나 달리기를 좋아하는 친구는 느리고 짧고 짧게 길게해야하며, 송아지는 점차 적응해야하며, 근육 다리 형성을 피하기 위해 스트레칭을 잘해야합니다.

 

   
넷째, 외식 쿠데타 —
체중 증가를 보장하는 비밀

   
외식은 모든 사람에게 불가피합니다. 가족과 외식을하거나 무엇을 먹을지 결정할 수 있다면, 두 가지 야채를 좋아하는 고기 요리와 짝을 이루어야하며 야채는 가볍고 기름이 적어야합니다. 마늘과 같은 종류는, 감기, 감기.
식사 순서는 먼저 따뜻한 끓인 물이나 차를 마시면 소화 시스템을 열고 위장 운동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물을 마신 후에는 먼저 두꺼운 수프가 아닌 가벼운 수프를 마신 다음 야채를 먹고 때때로 소량의 고기를 먹고, 더 많은 야채를 먹지 않는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한동안 고기를 먹을 수 없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먼저 야채를 먹는 것이므로, 어떤 직책을 맡은 후에는 고기를 너무 많이 먹지 않습니다. 야채 3 개와 입 1 개를 섞어 먹을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기름기가 많은 음식을 먹고 싶더라도 먹을 수 없습니다.

   
직접 주문하지 않아도 상관 없습니다. 주문한 음식을 선택하지 않아도 언제든지 먹는 음식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야채 나 박테리아, 조류 등 기름이 거의 없습니다. 야채의 주 요리에 책임을지고 다른 고기를 몇 개 고르기도하는데, 더 까다로운 음식을 고르면 다른 사람이 당신을 먹지 않아서 당황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되며 심리적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비록 당신이 식사를 해왔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많이 먹지는 않습니다.

   
또한, 언제든지 많은 식사를 할 수 있으므로 주식을 생략 할 수 있습니다 다음날 시리얼과 야채를 마시면 음식을 즐기고 체중이 늘지 않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통제 할 수 없다고 생각되면 물을 마시기 전에 큰 사과를 먹을 수 있습니다.
외식 할 때 음료와 달콤한 음료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V. 노화 방지의 비밀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피부 관리에 대해 묻고 누군가 어제 나에게 물어 봤는데 어떻게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까?

   
사실, 내가 위에서 말한 것을하는 한, 당신은 당신이 더 오래되고 활기차게 보일 것입니다.
굵은 곡물의 비타민 B는 여드름이 거의없이 피부를 윤기 있고 순수하며 흰색으로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야채와 과일의 비타민은 피부를 수분을 공급하고 항산화 및 노화 방지 효과를줍니다. 광택, 매일 적당한 양의 콩 제품은 노화를 지연시키는 데 도움이되며, 적당량의 운동으로 활력, 붉게 안색이 생기고 피부가 튼튼하고 지방이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이 충분 해 보입니다.

   
여자가 서른살이되면 피부가 내리막에 들어가기 시작해서 피부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매일 매일의 유지 관리가 충분한 수면만큼 좋지 않다고 느끼고 여러 층의 화장품은 마스크만큼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 자신을 위해 충분한 수면을 취할 수 있기 때문에 마스크를 선택하는 것이 내 인생에서 또 다른 매우 중요한 일이되었습니다. 집에있는 한 메이크업을하고, 매일 밤 마스크를 잘 관리하고, 다음날 물로 얼굴을 씻지 마십시오. 기본 모이스처 라이저를 바르고 다른 것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미백 기초 나 다양한 파우더를 사용하여 피부를 자연스럽게 빛나게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또한 다이어트도 중요합니다. 까다 롭지 말고, 간식을 먹지 말고, 과자를 거의 먹지 말고, 음료를 마시지 말고, 야채를 좋아하고, 야채, 기타 곡물, 유제품, 콩 제품, 박테리아, 조류 및 과일을 마시지 마십시오.
하루에 500 그램 이상의 야채, ​​특히 다양한 녹색 채소, 아스파라거스, 브로콜리 등, 하루에 약 50 그램의 고기, 약간의 콩 제품, 하루에 우유 한 잔, 사과 및 일부 제철 과일, 곰팡이, 다시마도 종종 먹으며 매일 잡곡을, 매주 감자를 먹습니다. 물론 다이어트는 하루나 이틀 동안 효과를 볼 수 없으며 건강한 식습관과 그 매력의 이점을 깨닫는 습관을 형성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젊고 28 세 미만인 경우 건강한식이 요법, 적당한 운동 및 충분한 수면을 취하기 위해 이러한 외부 관리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도 피부가 자연적으로 장미 빛이고 윤기 있으며 외부 피부 관리보다 좋습니다.

   
합리적인 다이어트, 적당한 운동, 좋은 습관뿐만 아니라 기분이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소위 국수는 마음에서 나옵니다. 따라서 우리는 종종 사랑에 빠진 여성이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얼굴과 몸에 매일 기분을 좋게 유지하십시오. 좋은 태도는 당신을 안에서 밖으로 빛나게 할 것이며, 아무것도 대체 될 수 없습니다.

 

    비하인드 스토리 : 너무 많은 말을 한 후에 , 사람들은 몇 년 동안 몸을 손상시키지 않거나 피부를 유지하더라도 밤새 할 수있는 것이 아니라 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장기적인 준수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답례로만 체중, 피부 관리 등을 잃게됩니다. 빨리 쫓지 말고, 누가 얇은 지, 어떤 별이 출산 후 회복되었는지 잘 보지 마십시오. 모든 사람은 신이 아니라 인간입니다. 그들의 영광스러운 면만 보지 말고 돈을 지불하지는 않습니다. 노력과 끈기. 사실 시간과 인내가 필요하지만 좋지 않습니까? 당신이 얻는 것은 젊고 슬림 한 몸,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는 몸이며, 더 많은 일을 할 가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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