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가장 건강한 9 가지 음식을 선택하는 가장 쉬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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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음식에 직면했을 때, 모든 사람들은 항상 약간 혼란 스러울 것입니다. 또는 선택적인 장애물입니다. 어떤 음식을 선택하고 어떤 음식이 상대적으로 건강하며 어떤 음식이 귀하의 요구 사항에 더 적합한 지 모릅니다.
오늘은 매우 간단한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선택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다음 설명을 통해 가장 빠르고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선택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물론 건강에 좋은 음식을 선택하는 것은 가능한 한 많은 자연 음식을 선택하는 것이므로 건강상의 이점이 더 커질 것입니다.

 

   
첫째, 어떻게 건강한 야채를 선택


어떤 야채를 선택하고 어느 야채가 가장 적합한 지 모르는 경우 녹색 잎이 많은 채소, 특히 진한 야채를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색이 진할수록 영양소가 풍부하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특히 풍부합니다. 비타민
C , 비타민 K , 마그네슘, 불용성식이 섬유는 면역을 향상시킬 수있는, 많은 종류의 암의 발생을 예방 , 브로콜리, 칼슘 및 비타민, 야채, 항암, 칼슘, 산화 방지제의 전체에 대해, 브로콜리 등을 C 예를 들어 시금치는 시력을 보호하기 위해 시금치, 칼슘 철 및 칼륨이 매우 풍부합니다. 작은 유채에는 우유의 칼슘보다 칼륨과 칼슘이 너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아마란스, 겨자 등. 그러나 조리 과정에서 가열 시간을 최대한 줄이십시오 동시에 가열하지 말고 한 번에 모두 드십시오.

 


둘째, 어떻게 목표 시원한 여름 야채를 선택


여름의 고온 다습은 종종 사람들이 쇠약 해지고 피곤함, 흉부 압박감, 현기증, 식욕 부진 및 체중 감량을 느끼게합니다.
어떤 음식을 선택해야합니까? 현재는 쓴 야채를 조금 선택하면 여름철 열, 해열제, 성가신, 상쾌한 및 위 기능을 가진 알칼로이드, 아미노산, 비터 린, 비타민 및 미네랄이 풍부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문제. 쓰라린 멜론, 치커리, 카놀라, 양상추, 양상추, 셀러리, 연꽃 씨앗, 백합 등은 모두 좋은 제품입니다.

 


 

셋째, 어떻게 최고의 음식 보호 시력을 선택합니다


노란색 또는 주황색의 음식을 선택하십시오.
호박, 당근, 고구마, 옥수수, 망고, 오렌지, 파인애플 등 카로티노이드와 같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근시 예방, 눈 건조 및 눈의 피로 완화에 카로틴을 보충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황반 황반 변성을 예방, 완화 및 치료할 수있는 루테인과 제아잔틴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망막의 황반 색소가 나이가 들수록 작아지기 때문에이 질환은 연령과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 몸은 황반 색소를 생성 할 수 없기 때문에 식물의 주황색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루테인과 제아잔틴이 풍부한 화학 성분과 식품은 노화와 관련된 황반 변성의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안구 색소를 유지하는 유일한 방법은이 물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입니다. 물론 노란 음식을 먹는 것 외에도 녹색 잎이 많은 채소도 좋은 소스, 특히 시금치입니다.

 


넷째, 어떻게 강력한 항산화 노화 방지 음식을 선택합니다


쉽게 사라지는 보라색 및 자연 식품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찐 가지, 가지가 많이 검은 색과 보라색을 잃는 이유, 씻을 때 검은 쌀이 희미 해지는 이유, 붉은 아마란스가 희미 해지는 이유, 보라색 감자 등 많은 친구들이 음식을 바라고 있습니다. 염색? 많은 사람들이 감히 먹지조차 않습니다. 사실, 그 반대는 정확하게 자주색과 적색으로 인해 매우 강력한 항산화 능력을 가진 잘 알려진 식물 안토시아닌으로 노화 방지, 신체 노화 방지, 색소 침착 및 노화 반점의 예방, 물론 많은 것을 억제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암은 수용성 비타민이며 물에 더 잘 녹기 때문에 변색됩니다. 따라서 검은 쌀, 검은 콩, 가지, 자주색 감자, 자주색 양배추 및 자주색 양파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레드 아마란스, 블루 베리, 뽕나무, 라즈베리, 딸기, 포도 등 동시에, 이런 종류의 음식은 또한 뇌의 노화를 아주 잘 늦출 수 있으며, 식물 세계에서 강력한 플레이어입니다. 물론,이 음식뿐만 아니라, 종종 약간의 비타민 추가
E 및 더 많은 견과류, 비타민의 다양한 C 보다 야채와 과일을 매우 도움이됩니다.

 



다섯, 더 많은 비타민 C를 가진 음식을 선택하는 방법



비타민
C 는 가장 잘 알려진 영양소이며, 산화 방지, 노화 방지, 해독, 면역 강화, 감기 예방 및 미백 등이 가장 큰 이점입니다. 과일 중에서는 모두 사과를 권장하지만 실제로 사과의 영양소는 비타민 C 가 아닙니다 . 비타민 C가 거의 없으며 당근과 양배추가 더 많습니다. 당신이 비타민을 선택하려면 C 및 더 많은 과일 쉬운 방법을 더 집중 비타민 신, 신 맛으로 선택하는 것입니다 C 개, 키위 과일, 호손, 레몬, 오렌지, 갈매 나무 과일, 딸기으로,이 과일은 비타민이 포함되어 C를 가장에서.

 


가장 강력한 해독 및 해독 기능을 갖춘 음식을 선택하는 방법


조류와 검은 음식을 선택하십시오.
몸에 독성 물질과 쓰레기를 흡수하고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며 만성 질환의 노화 방지, 오염 제거 및 예방 효과가 있으며 포만감이 강한 다량의 미량 원소와 수용성식이 섬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 : 곰팡이, 다양한 버섯, 다시마, 해초, 검은 참깨 등. 이런 종류의 음식

매일 10 그램의 건조 제품을 먹음 으로써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시원하고 맛있는 소금에 절인 양배추를 위해 곰팡이와 야채를 먹을 수 있고 다시마 또는 김을 사용하여 수프를 만들고 검은 참깨 또는 검은 콩으로 검은 쌀을 찐다.

 


 

세븐은 어떻게 건강 식품의 대부분의 의료 혜택을 선택합니다


많은 기업들이 이제 건강의 기치 아래에서 건강 식품을 만들어 종종 일부 소비자를 속입니다.
우리는 또한 선택이 매우 간단합니다. 하나는 요구르트, 우유, 견과류 등 가능한 한 원래의 향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원래의 향, 유제품만을 선택하고 과일 또는 펄프를 선택하지 않으며 향료와 같은 견과류는 소량으로 제한됩니다 소금. 다른 하나는 성분 목록이 괄호없이 매우 단순하다는 것입니다. 모든 괄호는 귀리 선택과 같은 첨가물이므로 성분 목록에서 오트밀 하나만 선택하면됩니다. 이런 식으로 원하는 건강 식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덟, 어떻게 건강한 선택과 지방이 쉽게 고기를하지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기를 포기하기가 어렵고, 실제로 포기할 필요가 없으며, 고기를 맛있고 건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지방 함량이 낮을뿐만 아니라 단백질 함량이 높고 콜레스테롤이 낮은 흰 고기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닭고기, 생선, 조개류 등. 특히 생선, 새우 및 갑각류는 지방이 매우 낮고 단백질 품질이 우수하며 칼슘이 풍부하며 건강에 좋은 아미노산이 다양합니다. 조리 방법이 단순할수록 조림, 찜, 바닷물 조리 등의 조리 방법이 모두 좋은 조리 방법이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나인, 어떻게 최선의 상식을 선택합니다


스테이플 음식을 선택할 때 체중 감량을 원하는 많은 소녀들은 더 엉키고 오해가 있지만 항상 더 많이 먹으면 체중이 증가 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먹지 않으면 통제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사실, 우리는 스테이플 음식을 더 영양가 있고 건강하며 체중이 증가하기 쉽지 않은 방법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광택이있는 흰 쌀국수를 굵은 곡물 콩과 감자로 바꾸는 것입니다 .. 3 가지 식사를 위해 3 가지 종류의 쌀 곡물을 선택하십시오. 굵은 곡물과 기타 콩을 첨가하면 쌀을 더 화려하게 만들뿐만 아니라 영양을 크게 향상시키고 비타민과 미네랄을 두 배로 늘리고 포만감을 높이고 변비를 예방하며 변비를 촉진하며 피부의 상태를 조절하며 설탕 지수를 낮추는 등의 일을합니다. 많은 혜택, 나는 그것을 먹지 않는 이유를 정말로 생각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체중 감량을 원하는 소녀들은 주식을 절대 포기하지 말 것을 권장하며, 실제로 체중 감량의 목적을 달성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신체를 다치게 할 수 있으며,식이가 회복되면 체중이 급격히 증가합니다. 보리 죽은 습기, 이뇨, 붓기와 풍부한 영양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참마 붉은 대추 죽은 비장과 위를 조절하여 기와 혈액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녹두 밥 죽은 여름 더위를 줄이고 가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결국 : 음식을 먹은 후에 살을 빼게하는 음식, 영원히 건강을 유지하고 장수 할 음식, 모든 영양소를 섭취 할 수있는 음식이 없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다양하고 복잡한 음식을 선택하며, 접시, 수프 또는 죽에 다양한 성분을 첨가하여 눈을 즐겁게 해줄뿐만 아니라 영양 적으로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매우 성가신 일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매우 쉽습니다. 식품 합성을 최대한 활용하고 독창성을 발휘하는 한, 풍부는 가족의 식탁뿐만 아니라 가족의 건강과 삶의 질이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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