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가족을위한 10 가지 필수 영양 요리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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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 자오 잉민

 

매일 회사원이든 풀 타임 어머니이든 상관없이 매일 가장 많이 묻는 질문은 오늘 밤 무엇을 먹어야합니까? 내일 아침에 무엇을하십니까? 예, 무엇을 먹을까 일상 생활에서 큰 문제가되었습니다 어떤 음식을 선택하고 어떤 음식이 건강에 더 도움이되며 가족이 어떤 음식을 좋아할까요?

오늘은 요리하기 쉽고 영양이 풍부한 요리를 추천합니다 .

 


집에서 꼭 먹어야 할 야채 5 가지


먼저
브로콜리


가장 권장되는 요리를 말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브로콜리입니다. 브로콜리에는 인체에 ​​필요한 거의 모든 종류의 영양소가 들어 있으며 각 영양소의 함량은 최상위에 있습니다.


비타민
A , 비타민 C , 카로틴 이 풍부 하여 신체의 유해한 자유 라디칼을 제거하는 데 자주 사용되며 강력한 산화 방지제로 피부의 손상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고 피부 탄력을 유지하며 건성 피부를 예방합니다. 콜리 플라워에는 인돌 유도체가 많이 함유되어있어 인체의 에스트로겐 수준을 낮추고 유방암의 발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뚱뚱하게 만들지 않고 말다툼하는 것은 너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정말로 말하고 싶다면 기사 전체를 소개해야합니다.


영양이 풍부 할뿐만 아니라 브로콜리는 요리하기가 매우 편리하고 몇 분 안에 준비 할 수 있으며 모든 연령대에 적합합니다. 우리는 고열에 튀김을 볶거나 볶음 등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양배추

많은 사람들이 항상 왜 양배추가 메뉴에 배열되는지 묻습니다. 양배추는 영양가가 높고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아스파라거스 나 콜리 플라워와 같이 노화 방지 및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고 비타민 C 함량이 높으며 엽산이 풍부합니다. 양배추를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신체의 면역력이 향상되고 가을에 감기에 걸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신선한 양배추에는 또한 박테리아 및 항염증제에 유익한 효과가 있고 인후염 및 모기 물린에 대한 특정 효과가있는 식물 살균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양배추에는 일종의 “궤양 치유 인자”가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궤양에 대한 치료 효과가 우수하고 상처 치유를 가속화 할 수 있으며 위장 궤양에 매우 좋은 음식입니다. 규칙적인 섭취는 소화를 촉진하고 변비를 예방할 수 있으며 비만 환자와 당뇨병 환자에게 이상적인 음식입니다.

양배추는 1 년 내내 살 수 있으며 가격이 저렴합니다. 저렴하고 영양이 풍부하고 건강에 좋은 재료를 어떻게 야채에 담을 수 있을까요? 정제. 볶음, 볶음 및 스터핑은 모두 좋은 습관입니다. 우리 가족은 식욕을 돋우고 맛있는 고수와 함께 양배추를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매우 빠르며 남편의 전문 분야에 속합니다.

 

셋, 양배추

양배추는 깃털이라고도합니다. 오래된 말은 종종 물고기는 불을 피우고 고기는 가래를 만들고 양배추 두부는 그것을 안전하게 유지합니다 .

현재 많은 친구들이 배추와 배추의 차이점이 무엇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Pakchoi는 위장에 영양을 공급하고 영양분 보충, 자극 및 갈증 제거, 이뇨제, 완하제, 열을 제거하고 가래를 해독 하는 등 배추의 영양 효과가있는 채소 이지만 영양가는 배추보다 훨씬 높습니다. 칼슘은 배추의 2 배, 비타민 C는 배추의 3 배, 카로틴은 배추의 74 입니다 … 방금 언급 한 효과 외에도 배추에 함유 된 섬유질은 내장을 도와 장 운동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역할을 하면서 동물성 단백질의 신체의 흡수를 촉진 도 있지만, 노인성 동맥 경화와 심혈관 질환을 예방할 수, 풍부한에 포함 된 비타민 C를 위 및 십이지장 궤양은 치료 효과가있다.

양배추는 매우 부드럽기 때문에 요리가 더 빠릅니다. 두부 또는 새우 슬립, 작은 미트볼, 돼지 갈비 스프 및 국수 용 녹색 양배추 재료로 양배추 수프를 만드십시오. 모두 좋은 선택입니다. 마늘도 매우 맛있고 만들기 쉽습니다. 땅콩을 자르고 첨가하면 약간의 조미료가 매우 상쾌하고 맛있습니다. 비빔밥을 만들 때 약간의 다진 양배추를 추가하여 쌀 맛을보다 맛있고 상쾌하게 만듭니다.

 

넷째, 토마토

토마토는 토마토라고도하며 심혈관 보호 신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적용 할 필요가없는 자연적인 미백 자외선 차단제입니다.

토마토는 비타민 A , 비타민 P 및 비타민 C 의 더 나은 공급원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가장 유명한 것은 리코펜으로 심혈 관계에 좋은 보호 효과가 있으며 심장 마비를 줄일 수 있으며 동시에 자유 라디칼을 제거하고 세포를 보호하며 암 과정을 예방할 수있는 독특한 항산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제는 자연적인 자외선 차단제라고 할 수 있으며, 내부에서 바깥쪽으로 적용하지 않고도 매우 우수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토마토는 또한 동맥 경화, 고혈압 및 관상 동맥 심장 질환을 예방할 수있는 니아신이 풍부하며 변비를 예방할 수있는식이 섬유 펙틴을 함유하고 있으며, 신맛에는 구연산, 말산 및 가을에 피로를 제거 할 수있는 기타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또한 비타민 C가 풍부하고 혈압을 낮추는 루틴과 칼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연령에 적합한 토마토로 스크램블 에그를 만듭니다. 아침에 서두르더라도 힘들지 않습니다.이 요리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를지라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토마토 쇠고기 수프를 만드는 것도 매우 좋습니다. 맛있고 간단한 토마토 달걀 수프는 간단한 수프를 아름답고 맛있어 보이게합니다.

 

다섯, 케일

케일이 5 위를 차지하는 이유는 다른 야채보다 더 나쁘기 때문이 아니라 오히려 나에게 매우 추천하지만 케일은 다른 야채만큼 흔하지는 않습니다. 자주 구입하지 않는 경우가 많지 않으면 신선 할 때마다 주저없이 구입해야합니다.

양배추의 녹색 잎이 많은 야채 차원 지적됩니다 C가 가장 비타민 비타민을 포함하여 가장, C의 사과가 거의이고, 내용이 과일의 일반적인 내용보다 높은 또한 20 번. 글루코시 놀 레이트가 풍부하며 분 해산물은 모든 채소에서 가장 강력한 항암 성분 인 설포라판 (sulforaphane)이라고하며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혈관을 부드럽게하며 심장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높은 수준의 비타민 C 와 비타민 A 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규칙적인 소비는 피부 노화를 지연시키고 피부를 하얗게 빛나게합니다.

    가장 권장되는 방법은 흰 양배추  입니다.

    재료 : 케일 . 재료 : 굴 소스, 찐 생선 간장, 땅콩 기름, 참기름, 양파, 생강.

    방법 : 1. 케일의 오래된 뿌리와 표피를 제거합니다.

          2 , 굴 소스, 전복 주스, 생 간장 주스의 양을 조정합니다.

          3. 케일을 냄비에 넣고 30 초 동안 데운 후 열을 끄고 남은 열을 30 초 동안 사용 하고 냉수를 빨리 집어 올립니다.

          4. 프라이팬에 적당량의 식물성 기름과 참기름 몇 방울을 넣고 생강과 파를 넣고 볶은 다음 준비된 소스를 붓고 끓인 후 불을보고 양파와 생강을 제거합니다.

          5. 케일을 짜서 물을 약간 짜서 접시에 뿌립니다.

 

위에서 언급 한 5 가지 야채 외에도 실제로 붉은 색과 흰색 무, 샐러리, 완두콩 모종, 눈 채소 등과 같은 더 많은 것이 권장되지만 위의 맛은 대중에게 더 적합하며 동시에 영양이 풍부하고 요리가 간단하고 빠릅니다.

 


접시에 준비된 반찬 5 가지


나는 모든 사람들이 다양 화 성분에 익숙하지 않다고 믿는다. 나뿐만 아니라 많은 영양 전문가들이 다양 화 성분을 제안했다. 다양한식이 요법을 추천하는 유일한 이유는 우리 몸이 더 많은 영양소를 섭취 할 수있게하기 위해서이다. 아무리 영양이있는 음식이든, 신체의 모든 영양 요구를 보충 할 수 없으며, 각 영양소는 다른 영양소와 협력하여 신체가 더 잘 흡수하고 활용하도록해야합니다 (예 : 칼슘 보충제). 비타민
K 와 비타민 마그네슘이 보충 된 비타민
D , 철분 보충제에는 비타민 C 함유 된 식품 이 보충되어 더 잘 흡수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특히 한 사람을 위해 재료를 다양 화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다양 화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쌀과 죽을 만들 때 다양한 잡곡을 추가하고 수프를 만들 때 다양한 야채와 곰팡이를 추가합니다. …… 오늘 저는 요리가 더 아름답고 영양가있게 보이도록 반찬을 추천합니다.


 


먼저
양파


    우선 양파에는 영양소 프로스타글란딘 A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 영양소는 해산물에서 더 흔합니다. 식물 야채에는 양파 만 함유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혈관 확장, 혈류 생성, 혈압 및 혈중 지질 감소 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특별한 점을 언급 할 때, 그녀의 역할과 안드로겐은 두 가지 다른 점이므로 여성은 그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양파에는 다른 채소보다 셀레늄이 더 많이 포함되어있어 암을 예방하고 암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되는 메조 트리 온 함유 물질 혈당을 낮출 수 있습니다; 또한 장내 식물 불균형 문제를 해결하고 장 폐기물을 제거하며 일부 미네랄, 특히 칼슘을 흡수하고 뼈가 풀리는 것을 방지하는 fructooligosaccharide를 포함합니다.


주의해야합니다 : 심혈관 환자, 날 양파를 먹는 것이 낫고, 매일 약
50 그램의 날 양파를 먹는 것이 낫습니다 . 고기의 포화 지방산의 손상을 줄이고 심장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항암 및 컨디셔닝 장내 식물로 환상적이라면 요리 된 음식도 좋습니다. 또한 자주색 양파의 영양 효과가 더 좋습니다.


    고기 요리를 요리 할 때 약간의 양파를 넣고 맛을 향상시키고 가능한 한 빨리 홍보하면 야채를 섞을 때 약간의 양파를자를 수도 있습니다. 남편이 아침에 다른 음식을 먹지 않으면 양파 반을 가지고 죽을 조금 먹을 수 있습니다.


 


당근

당근은 β 포함 카로틴, 비타민 인체의 카로틴을 섭취 한 후, 비타민으로 변환되며, 로돕신 이전을 당근이있다, 그래서 건강한 눈과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빛의 천사.” , “피부 음식”명성. 비타민 A 는 지용성 비타민이므로 더 잘 흡수되도록 기름으로 요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주스를 짜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만들고 윤기 있고 장미 빛이며 섬세합니다.

모두 반찬으로 당근에 익숙하지만 때때로 사용하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매번 몇 조각을 잘라서 접시에 넣는 것이 좋으며, 당근을 스프와 스튜에 넣는 것도 매우 맛있습니다. . 요리하고 수프를 만드는 동안 당근을 자르십시오.

 

셋째, 피망

매운 음식과 매운 음식, 노란색과 붉은 피망을 포함한 많은 종류의 피망이 있으며, 많은 요리, 특히 육류와 콩 제품을 요리 할 때 그들의 몸은 필수 불가결합니다. 육류 섭취를 줄이면서 더 나은 흡수는 훌륭한 성분입니다.

그 중에서도 영양가가 뛰어나며 비타민 C , β- 카로틴, 엽산, 마그네슘, 칼륨이 가장 풍부하며 고추에 함유 된 캡사이신은 항 염증 및 항산화 효과가있어 심장병을 완화시켜줍니다. 또한 관련 세포의 신진 대사를 막아 세포 조직의 암 과정을 막고 암 세포의 발생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후추에는 혈관을 확장하고 신체의 열 생성 시스템을 자극하며 효과적으로 체내 지방을 태우고 신진 대사를 촉진하며 체내 열 소비 속도를 가속화하여 체중 감량 효과를 얻을 수있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볶음 요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리는 매우 맛있고 보관하기 쉽고 영양소 손실이 적습니다.

 

네, 곰팡이

나는 곰팡이에 대해 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두가 그 이점을 알 것입니다. 특히 철분의 함량이 매우 풍부하고 종종 고기를 적당량 섭취하면 혈액에 영양을 공급하고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으며 철분 결핍 빈혈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K 는 혈전을 줄이고 혈전증을 예방하며 동맥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죽상 동맥 경화증과 관상 동맥 심장 질환의 효과는 칼슘 흡수를 쉽게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곰팡이에서 다당류라고도하는 곰팡이의 잇몸은 드문 용해성식이 섬유로 인간의 소화 시스템에 남아있는 먼지와 불순물을 흡수하여 체내로 모아 위와 내장을 깨끗하게하는 역할을합니다. 담석과 신장 결석은 또한 상당한 분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곰팡이에는 항 종양 활성 물질이 포함되어있어 신체의 면역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규칙적인 섭취로 암과 항암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수프, 볶음 요리 및 혼합 요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모두 좋은 선택입니다. 곰팡이 이외에 흰색 곰팡이도 좋습니다. 나는 항상 곰팡이를 많이 사랑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곰팡이를 담근 후 끓여서 생 간장에 담그고, 녹색 겨자 양념, 상쾌하고 맛있는, 면도 및 기름기가 있다는 것입니다.

 

다섯,

    김은 최대 228mg 의 비타민 A 를 함유 하고 있으며 이는 우유의 약 67 입니다 . 많은 사람들이 비타민 A 를들을 때 시력에 대한 영향을 생각합니다. 사실 비타민 A 는 여전히 자유 라디칼의 피해를 줄일 수있는 강력한 항산화 제로 피부를 부드럽고 통통하게 유지하고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예방하며 신진 대사를 강화하며 피부를 유지시켜줍니다 젊은 상태. 또한 비타민 C 와 철분이 풍부 하여 피부에 매우 좋습니다. 김은 또한 지상 식물에는 거의없는 비타민 B12를 함유 하고 있으며 그 함량은 물고기와 비슷합니다. 뇌 신경을 활성화하고 노화와 기억 상실을 예방하며 우울증의 효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유해 콜레스테롤을 줄일 수있는 다량의 타우린이 포함되어있어 간 보호에 좋습니다. 미역 (1) / (3) 식이 섬유입니다, 변비를 예방 장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당류의 미량 포함, 여성 해독, 면역에 도움, 심지어 암의 예방 및 억제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수프를 만들 때마다 김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맛은 매우 맛있습니다. 쌀에 파쇄 된 김을 사용하거나, 김밥 포장 쌀을 만들 수 있으며, 샐러드를 섞을 때 약간의 파쇄 된 김을 뿌릴 수 있습니다.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며 가정의 필수 재료입니다.

 

이 10 가지 요리 외에도 고기는 자연적으로 없어서는 안될 음식입니다. 생선은 씻고 자르고 절일 수 있습니다. 신선하게 보관할 수있는 봉지 한 봉지를 사용하기가 쉽습니다. 각 봉지는 한 끼 식사입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야채가 없으면 봉지를 꺼내서 직접 볶습니다. 영양 가치를 말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제 모두 알고 있습니다. 또한 소고기를 미리 끓일 수 있으며, 부드럽고 썩은 것, 봉지에 담아 포장 할 때 한 봉지를 꺼내고 위에서 언급 한 곰팡이, 당근, 피망, 양파 등을 넣습니다. 물론 수프를 만들면 매우 편리하고 빠르며 영양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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