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건강하고 슬림 한 몸매를위한 3 가지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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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 자오 잉민

 

   
많은 친구들이 저를 위해 메시지를 남깁니다.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바쁜 업무로 인해 항상 소홀하거나 몇 마디로 명확하게 언급 될 수 있습니다.

 

 

1. 왜 정기적으로 먹습니까?

Zhao 선생님은 항상 체중 감량과 건강식에 상관없이 규칙적인 식단을 강조한다는 사실에 많은 사람들이 놀랄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적게 먹고 더 많이 먹는 것을 옹호하지 않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내가 자주 먹는다고하지만 매번 많이 먹지는 않습니다. 때로는 유휴 상태이거나 TV를 보거나 인터넷을 서핑하고 무언가를 먹고 싶어하기 때문에 …

규칙적인 식단으로 시작하는 많은 질문이 있습니다. 소위 정규식, 1은 3 식, 2 식, 3 식, 습관을 개발, 기본적으로 정해진 시간에 먹는 것, 기본적으로 오늘 3 식, 내일 2 식, 3 식을 의미합니다. 생각할 때 식사를하거나 생각할 때 먹지 않고 일반적인 습관을 키우는 것과는 다릅니다. 물론 같은 계층이 아니기 때문에 가끔 특별한 이유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전체적인 식단은 다음과 같아야합니다. 두 번째는 간식, 즉 일부 식사 는 식사 사이에 오전 10 시, 오후 3 와 같은 특정 시간에 고정되어야하며 , 물론 자신의 습관과 패턴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규칙적인 식단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이상합니다. 우리는 모두 24 시간주기 시계를 알고 있습니다.식이 요법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또한 24 시간주기 시계를 형성해야 소화기와 흡수 시스템이 자체 24주기 시계 모드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식이 요법이 고정되어 있고 불규칙하지 않으면, 당신의 사람의 삶 또한 그것은 혼란스럽고 신체는 자연적으로 무질서하므로 건강에 잠재적이거나 기존의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규칙적인 식사를하면 위장과 내장이 우리처럼 일할 시간과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항상 일한다면, 모든 사람은 피곤하고 일을 마치기가 어려워 질 것입니다. 위장관도 마찬가지입니다. 식이 요법이 오랫동안 규칙적이지 않으면 위장 소화 시스템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규칙적으로 음식을 섭취하면 소화와 흡수가 부적절하여 많은 영양분이 낭비되고 몸에 많은 음식이 축적되어 체중이 증가합니다. 몸이 점점 부풀어 오르고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살을 빼면 규칙적인 식단을 반복해서 강조했습니다. 따라서 규칙적인 식단의 장점은 위장 건강을 유지하고 음식 영양소를 완전히 흡수하는 것이며, 자연적인 몸은 건강하고 동시에 체중 감소에 도움이되고 체중이 증가하지 않으며 건강에 도움이됩니다.

 

 

둘째, 우리는 왜 스포츠해야합니까?

메뉴를 만드는 많은 친구들이 물을 것입니다 : 선생님이 준비한 체중 감량 메뉴 외에 운동을 추가해야합니까? 하위 텍스트는 내가 운동을하지 않으면 좋지 않거나 운동 없이는 효과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운동을하지 않으면 체중 감량을 할 수 있지만, 나중에 체중 감량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동시에 체중 감량 후 몸이 건강 해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면 활력이 넘치게됩니다. 뚱뚱한 신진 대사 속도도 느려질 것이며 결국 나이가 들수록 헐거워 질 것입니다.

실제로 스포츠의 이점에 관해서는 말할 필요가 없으며 모든 사람들이 무리를 말하고 요약 할 것입니다.


1.
과잉 지방을 섭취하고 피하 지방의 성장을 줄이고 조절하십시오.


2
, 강한 뼈와 관절 인성, 항상 젊고 똑바로 보이고
, 골다공증을 방지 ;


3.
심혼 섬유를 강하고 강력하게하십시오;


4.
소화 시스템
을 강화하고 신진 대사를 강화하십시오 .


5.
신진 대사 폐기물을 배제하는 신장의 능력을 향상시킨다.


6
,
심폐 기능을 높이고 면역력을 높이고 최적의 심리 상태로 육성 할 수 있습니다.


7
, 근육의 연간 감소를 피하기 위해 솜털 피부를 변경 노화 방지 및 지연.

8. 노화 지연. 8. 노화 지연. 도 9에서 , 노화 지연. 도 10 . . .

어느쪽에 대해 이해하십니까? 흥분 되나요?

    많은 친구들 이 어떻게이 끈기와 확신이 있는지 물었습니다. 어떻게하면 항상 몸을 유지하기 위해 운동을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의 진짜 쉬운 때문에 : 나는! 사랑 해요! 아름다움! . 그리고 나는 음식을 좋아하고 육식 동물이기 때문에 먹지 않고 먹기 위해 체육관에 가지 않습니다 . I Palao 때문에, 좀있을 수 있습니다 더 지연 노화 기대하는 사람들이 나이가 성장, 근육이 됩니다 느슨한 피부에 선도, 점차 감소 하므로 피부의 핀치를 꼬집어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의 할머니의 할머니 같은 경우 운동을 계속하고 근육을 가득 채우십시오. 그러나 당신은 무엇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나는 말하지 않습니다, 여러분들도 생각합니다!

     우리는 왜 운동을하지 않습니까?

 

 

     3. 왜 우리는 식단을 다양 화해야합니까?

     겨울이든 여름이든 , 우리의식이 선택은 얼마나 풍부합니까? 유제품을 포함한 야채, 육류, 과일, 상식 등을위한 선택이 너무 많습니다. 원하는 거의 모든 것을 구입할 수 있고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포함 된 영양소가 동일하지, 그들은 각각의 음식이 제공 적어도 있습니다 리앙 이상의 영양소를. 대한 모유 이외에 0 개월  6 외부 개월 된 아기, 또한 식품 그렇게 들리지 않는, 몸에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제공 할 수있는 자연 식품의 종류도 완벽로 호출 할 수있는 음식의 종류가 없습니다 글쎄,이 종류를 더 많이 먹거나이 요리를 좋아하면이 요리가 테이블에 자주 나타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 따라서 균형 잡힌 식단을 그것은 합리적인 영양을 달성하고 건강을 증진하기 위해, 인간의 다양한 영양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음식으로 구성해야합니다.

    예를 들어보십시오. 예를 들어 단백질을 섭취하십시오. 의 단백질은 라이신이없고, 대두 단백질은 라이신이 풍부하고, 트립토판이 상대적으로 부족하며, 옥수수는 트립토판이 풍부합니다. 콩, 옥수수 및 쌀을 단독으로 섭취하면 단백질의 생물학적 가치는 57 , 60 57 이지만 3 가지를 혼합하여 20 % : 40 % : 40 % 의 비율로 섭취하면 단백질의 생물학적 가치를 73 % 로 높일 수 있습니다 쇠고기에 필적합니다. 되면 빵, 식용 각각 단독 쇠고기 생물학적 값 단백질, 67 76 , 프레스하는 경우 70 % 30 %의 단백질의 생물학적 값을 증가 (열두 찐 쇠고기 즉 a) 식품의 혼합 비율이 될 89 . 결과적으로 단백질의 이용률이 크게 향상되고 과도한 콜레스테롤과 지방 섭취와 같은 육류 섭취로 인한 부작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우리 와 같이 서로 상호 작용하고 공존하며 서로 의존하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영양소 가 있습니다 . 이들은 독립적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모두가 서로 협력하고 더 나은 사람이되도록 돕고 훌륭한 사람은 훌륭하고 거대한 관계 네트워크를 가질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치료를 위해 한 영양소를 사용하면 다른 영양소의 결핍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예 : 철과 아연의 관계가 둘 다). 철분을 보충하면 과량의 철분이 아연 결핍을 증가시킵니다. 특히 임신 중에 아연은 태아 발달의 주요 영양소 중 하나이므로 임신 중에 과도한 철을 사용하면 태아에게 심각한 해로운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사실, 다양한 식단은 질병을 줄이거 나 피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원래의 건강한 식단은 우리 음식에서 균형 잡힌 영양소를 얻는 것이었지만 요즘 사라진 것은 유감스러운 일입니다. 항상 살충제와 항생제를 포함하여 가공 식품에 사용되는 화학 물질이 항상 많이 있습니다. 육류 및 식품의 호르몬 잔류 물은 항 영양소이므로 영양소의 흡수 및 활용을 방해하거나 영양소 손실을 유발합니다. 우리가 매일 식단에 충분한 양분이나 항산화 제를 섭취하지 않으면 우리 몸의 건강 관리인이 공격하는 사람들을 저항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점차 신체적 불편 함과 질병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반대로 건강을 보호 할 수있는 음식을 먹으면 영양분이 많을수록 범죄자가 건강할수록 건강이 좋아지고 아플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갈망?

 

 

     세심한 친구들이이 세 가지 문제가 해결되고, 매일 규칙적인 식사를하고, 좋은 식습관을 개발하고, 합리적인식이 요법을하고, 적당한 운동을하면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요? 건강하고 활력있는 몸이 있어야합니다 건강하고 건강한 몸을 갖는 것이 우리가하는 모든 일의 원동력입니다 행복과 기쁨의 초석은 실제로 변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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