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겨울은 체중 감량 또는 살찌기 시즌입니까?

포스트 타이틀 이미지


텍스트 : 자오 잉민

 


이 질문에 대한 대부분의 답변은 비육 시즌입니다. 가을과 겨울철 후에 대부분의 소녀의 체중이 다소 증가하기 시작하고 식욕이 왜 번성하는지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겨울에 체중이 증가 할 예정입니까? 겨울에 체중을 줄이는 방법? 천천히 말했다, 조심스럽게 봐.


 


실제로 어떤 계절이든 살을 빼기 가장 좋은 계절입니다.


예를 들어, 봄에 대부분의 소녀들은 겨울이 막 지나갔고 봄 축제가 막 끝났고 여름에 준비되었으므로 언제 체중을 잃고 싶습니까? 봄은 소녀들이 체중을 잃는 가장 강력한 시간입니다.


여름에는 다이어트의 맛이 가벼워지고 식욕이 떨어지며 우리 몸은 열을 생산하기 위해 너무 많은 음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부 운동을하면 땀이 나고 비오는 느낌이 듭니다. 체중 감량에는 시간과 조화가 있습니다. 따라서 여름은 체중 감량에 가장 좋은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을, 봄, 여름 후에는 체중이 거의 줄어든다. 계속 넘어지면 체중 감량에 성공할 수있다. 겨울 내내 계속 살면 체중이 크게 변하지 않아 힘들어 질 것이다. 체중 증가 시스템, 그래서 가을은 소녀들이 체중 감량을 주장해야 할 때입니다.


마지막으로, 겨울에 많은 소녀들이 체중 감량을 위해 봄이 될 때까지 기다리지 만 종종 체중 감량을 위해 너무 멀리갑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이 체중이 증가하면 조용히 체중이 감소합니다. 봄에는 몸이 아주 효과적이어야합니다. 체중 감량을 시도 할 때 자랑스럽게 자신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으며 그 느낌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가장 어려운 겨울에는 체중을 감량 할 수 있으며 미래는 쉬워 지므로 겨울은 체중을 감량해야 할시기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말해서, 나는 일년 내내 몸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고 말하고 싶지만 겨울은 확실히 체중 증가의 시작이 아니라 체중을 가장 많이 잃어야하는 계절은 당신에게 확고한 자신감을주기 위해, 겨울 체중 감량 계획은 다이어트를 쉽게하거나 빠지지 않고 시작하고 계속할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체중 감량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먼저 겨울에 모두가 체중을 늘리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첫째,
대부분의 소녀들은 여름에 체중 감량 행동을 고수하고 체중 감량은 거의 섭취를 줄이는 주된 방법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신체에는 영양이 부족하고 식욕이 매우 강하며 동시에 만성적 인 음식 부족으로 인해 몸은 약하고 추위에 매우 관대하지 않기 때문에 날씨가 조금 추워지면 저항 할 수 없으며 무언가 만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식욕이 크게 만족할 것입니다. 원래 식단을 포기하면 체중이 점차 증가하기 시작합니다.


둘째,
더 이상 당신의 모습을 보여줄 필요 없습니다. 슬리밍 계획의 시간이 당신을 지치게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가을에 몸에 영양을 공급해야하며, 체지방을 알 수 없으며, 체형을 보여줄 필요가 없습니다 (예 : 하루나 이틀 동안 먹는 것). 계속해서, 원래의 주장은 전적으로 패배로 인한 것이었다.


셋째,
잘못된 강장제 음식과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가을과 겨울의식이는 여름의식이와는 점진적으로 다르고 식욕이 좋아질 것입니다. 시원한 날씨는 또한 몸을 따뜻하게 해줄 수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음식을 고를 때 어떤 종류의 음식이 우리를 따뜻하게 해줄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떤 음식이 우리 몸을 조절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오해가 종종 있습니다.


넷째,
운동이 줄어들거나 중단됩니다. 스포츠에서는 여름에 너무 많이 땀을 흘리거나 겨울에는 너무 땀을 흘리는 등 각 계절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이유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체중 감량을 위해 운동하고 한동안 치아를 움켜 쥐면 결과가 매우 실망 스럽습니다. 결국 체중을 되 찾아서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늦게까지 정보를 많이 입력하고 마지막으로 입력을 마치는 것처럼 보이지만 한동안 파일을 저장하지 않아서 모두 잃어버린 것은 실수였습니다. 체중이 안정되지 않고 근육이 형성되지 않으며 결국 모든 체중을 회복합니다.


 


위의 내용을 읽은 후에는 누구나 이해할 수있을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이번 시즌에 먹고 체중을 줄이는 방법을 말하기 시작합니다.


먼저 음식을 위해 몸을 따뜻하게하기 위해 음식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높은 칼로리의 음식을 선택, 따뜻한 음식을하지 선택하고 기억해야 높은 칼로리 먹는 음식을 , 도하지만, 당신이 몸을 따뜻하게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초콜릿, 케이크, 쿠키, 튀긴 음식 기본적으로 내한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아침 식사를하자. 뜨거운 죽 한 그릇, 국수 한 그릇, 뜨거운 두유 그릇과 빵은 길가의 팬케이크 과일보다 좋고 샌드위치보다 좋고 쿠키, 빵 등은 배가 따뜻해진다. 더 따뜻하고 편안 하며 음식의 온도뿐만 아니라 소화와 흡수에 더 도움이되므로 더 많은 영양소를 섭취하고 감기에 견딜 수 있습니다. 후자는 정반대이며 칼로리가 높고 영양이 적으며 동시에 위를 위로 할 수없고 따뜻함을 더할 수 없으며 잠시 후에 빨리 소화하고 배가 고프다. 그래서 아침에는 작은 채소를 곁들인 곡물 시리얼 한 그릇, 작은 채소를 곁들인 김이 나는 그릇이 모두 좋은 선택입니다. 


 


둘째, 적당히 보충 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육류 기반 수프를 선택합니다.
육류는 또한 우리가 따뜻하게 유지하고 추위에 저항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육류를 선택한다고해서 체중 증가는 말할 것도없고 지방을 선택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요리 방법에 관해서는, 수프를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는데, 이는 또한 위를 데우는 데 가장 효과적입니다. 몇 모금 마시면 몸 전체가 빨리 따뜻해 지지만, 야채 나 곰팡이를 추가하려면 합리적인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 조합은 육류에 지방을 분산시키고 지방을 분해 및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며, 동시에 육류 섭취를 제어 할 수 있으며 지방이 여전히 많으면 기름의 상층을 탈지 할 수 있습니다.

주 우리가이 수프가 수 수행 할 때 추가 의 약간 의 향신료 음식 , 고추, 후추, 아니스, 양파, 생강, 마늘을 등, 다소, 소화액의 분비를 촉진하는 효과가 혈액 순환을 개선, 증가 된 체온 소실 은 또한 면역력을 높이고 감기를 예방 합니다. 다시 당신은 단백질이 풍부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동안 많은 지방, 육류의 선택 쇠고기, 양고기 등, 때문에 단백질 자체가 높은이 음식의 THERMIC 효과 , 식사 후 , 표면의 열을 촉진 하면서 이들도 붉은 고기 풍부 철분, 그것은 우리가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즉, 일부 혈액이 풍부한 음식은 또한 우리를 데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동시에 소량의 지방을 섭취하여 건강과 체중 감량에 좋지 않은 과도한 지방 섭취를 피할 수 있습니다.

 


   셋째, 우리는 저녁 식사의 일치와 섭취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저녁 식사 중 언제든지 우리는 건강한 몸을 슬리밍하고 유지하는 데 최우선 순위입니다.


누군가 내가 먹지 않겠다고 했어?
체중 감소가 더 빠릅니까? 저녁 식사를 건너 뛰면 체중이 더 빨리 줄어드는 것은 부인할 수 없지만 건강에 좋지 않은 경우는 두 번째이며, 저녁 식사를 오랫동안 멀리하는 것이 어렵고, 세 번째는 많은 사람들이 저녁 식사를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나는 무언가, 어떤 종류의 빵, 비스킷 등을 먹고 싶어서 소화하는데 어려움이있을뿐만 아니라 영양과 고 칼로리도 부족하여 체중을 증가시킵니다. 좋아 가십, 계속하자.

저녁 식사에는 두껍고 얇은 죽 + 가벼운 기름을 곁들인 야채 또는 야채 스프가 들어간 파스타를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두 개의 죽 + 볶은 버섯 작은 강간, 옥수수 국수 / 감자 + 혼합 야채 스프. 또한, 주요 음식과 요리는 옥수수 혼합 야채 스프 및 참마 혼합 야채 스프와 같은 스프로 조리 할 수 ​​있습니다. 호박 옥수수 가루, 3 개의 검은 쌀 시리얼, 고구마 퓨레 등과 같은 야채로 약간의 쌀 시리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모두 좋은 선택입니다.

 

어쩌면 나는 언어 장벽을 가진 사람들이 여전히 많으며,주의 깊게 읽고 싶지 않거나 음식을 먹는 법과 짝을 이루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 저는 겨울에 3 번의 식사를 예로 들었습니다. 이렇게하면 요리를 바꿀 수 있습니다.

첫날 :

아침 식사 : 기장 구기자 죽 (또는 다른 죽), 삶은 달걀 한 개, 셀러리 곰팡이 한 개 (다른 야채로도 대체 가능).

점심 : 쌀, 양고기 겨울 멜론 수프 (겨울 멜론 쇠고기 또는 가리비 등도 가능), 볶은 야채 심장 (칼레, 아스파라거스, 작은 강간, 물 시금치 볶음 가능)

저녁 식사 : Tremella longan 및 red 데이트 죽, 화려한 고추로 볶은 새싹, 시금치 볶음 (유사하게, 당신은 그것을 직접 교체 할 수 있지만 적은 기름과 소금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다음날 :

아침 식사 : 찜 커스터드 (우유, 두유 및 기타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으로 대체 가능), 옥수수, 마늘 브로콜리.

점심 : 흰 쌀, 양배추 및 두부 냄비, 흰 양배추, 토마토 및 김 국물.

저녁 식사 : 기장 구기자 죽, 유기 콜리 플라워 볶음 또는 땅콩과 양배추 볶음

 

셋째 날 :

아침 식사 : 두유 (또는 우유 또는 삶은 계란 대신 계란 커스터드), 작은 빵, 절인 양배추, 데친 계란.

점심 : 검은 쌀, 닭고기 국물 스프, 볶은 두부 및 야채.

저녁 식사 : 찐 고구마와 야채 수프 한 그릇 (양배추, 양상추, 작은 유채, 곰팡이, 간장, 당근 등을 추가 할 수 있음)


    우리는 정기적으로 식사를 먹고, 두께, 절제, 자기 훈련과, 고기와 야채, 저녁 식사를 먹을 수 야채만큼, 정오에 고기에 가능한 한 점에 유의하는 하루 세 끼 식사를 필요로 7 , (8) 분 전체 깡통을.

 


    그건 그렇고, 내가 거의 잊어 버린 한 가지는 운동입니다. 운동은 가을과 겨울에 필수적이며, 추위에 저항하거나 신진 대사를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지, 좋은 몸매를 키우는 데 도움이되는지 여부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자신을위한 계획을 세우고 운동을 시작하십시오. 특정 운동에 대해서는 다음날 더 자세히 이야기 할 것입니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