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겨울 체중 급증을 다루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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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 자오 잉민

   
며칠 전, 네티즌은 나에게 메시지를 남겼다 :
교사, 나는 여름보다 겨울에 20 파운드 더 무겁습니다 . 봄에 다시 체중 감량 체중이 변동하면 몸에 좋지 않습니까? . 많은 사람들이 많은 공명을 불러 일으켰고 많은 사람들이 체중이 급격히 증가하고 여름에 체중이 줄었다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이것은 고립 된 현상이 아닌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겨울에 체중 증가를 어떻게 처리합니까? 그리고 체중 감량 방법.  

 

    먼저, 그것을 다루는 방법에 관해서는 먼저 겨울 무게가 왜 커지는 지 이야기해야합니다.

    첫 번째는 증가하고 통제 할 수없는식이 요법입니다. 체중 감량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름에 체중 감량을 선택했기 때문에 체중이 반등 한 대부분의 사람들은식이 요법, 특히 단식 식품을 섭취하지 않기 때문에 몸에 칼로리가 거의 저장되지 않고 동시에 약간의 혈액이 있다고 말합니다. 불충분 한 온도는 신체의 열을 잃을 수 있으며 추위를 견디기 어렵습니다. 이때, 몸이 더 편안하고 심리적으로 더 편안해 지도록 열을 공급할 무언가를 섭취해야합니다. 둘째, 대부분의 다이어트 자들은 식욕을 강하게 억제하고,식이 요법을 극도로 통제하며, 육체적으로나 심리적으로 만족스럽지 않으며 음식에 대한 열망이 있습니다. 이 억압이 완화되면 완전히 분출됩니다. 예를 들어, 나는이 음식을 먹고 싶었지만 다음 날 또 다른 음식을 먹었다가 손이 닿지 않아서 이런 음식을 먹을 수 없다고 말했지만 도움이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따라서 체중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으며 매년 봄 축제 동안 체중이 감소하고 다시 살찌는 비극이되었습니다.

 

    2. 겨울에 체중 감량에 적합하지 않습니까?

   
겨울에는 체중 증가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겨울에는 체중 감량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하고 겨울에는 체중 감량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가을과 겨울이 가장 적합하고 체중을 감량해야하는 계절이라고 한 번 이상 말한 적이 있습니다.

겨울철에만 충동을 끊고 더 이상 견고 함을 추구하지 않고 급하게 체중을 줄이지 않기 때문에 인내심있게 건강한 체중 감량을 받아들이고 체중을 꾸준히 잃을 수 있습니다. 겨울에만 체중이 줄어들 기 때문에 날씨가 더 따뜻해집니다. 당신이 잃는 무게는 체중 감량을 계속하려는 동기가 있습니다. 겨울에는 좋은식이 요법을 개발하기 때문에 봄과 여름에는 체중이 항상 유지되어 1 년의 체중이 크게 변동하지 않도록 축하합니다. 체중 감량이 성공적으로 선언되면 체중이 증가하기 어려운 몸이됩니다.

 

   
겨울에 급증하는 무게를 다루는 방법

우리는 전에 체중 증가의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고, 그것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결국 음식을 추가하면 육체적 불편 함을 겪을 때 무시할 수없고, 뻣뻣하고 계속 적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건강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선택 방법에주의를 기울이면됩니다.

1. 따뜻하게하는 음식 칼로리가 높은 음식과 다릅니다.

     따뜻한 음식을 선택하고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선택하지, 그리고 높은 칼로리 먹는 음식을 , 뿐만 아니라 당신이 몸을 따뜻하게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초콜릿, 케이크, 쿠키, 튀긴 음식 기본적으로 내한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추운 날씨 때 또한 제안 먹는 따뜻한 음식,감기에 도움이. 예를 들어, 따뜻한 죽 한 그릇, 따뜻한 국수 한 그릇, 그리고 포인트 음식의 온도,하지만 소화와 영양분의 흡수에 더 도움이 그들이 훨씬 더 저항 추위를 얻을 수있다 그냥하지 또는 식사 향신료, 후추, 후추, 아니스, 샬롯, 생강, 마늘 등이 첨가 된 음식은 소화 주스 분비 촉진, 혈액 순환 개선 및 체온 소산 증가 효과가 어느 정도 있습니다. 다른 예로, 쇠고기, 양고기, 개고기 등은 단백질이 풍부하고 단백질 자체는 음식 열 효과 가 높으며 , 즉 식사 후 체 표면에서 열 분산을 촉진 할 것입니다.이 열 분산은 단백질만큼 많은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에너지의 30 % 를 포함합니다 . 동시에, 붉은 고기, 사람들은 헤모글로빈 빈혈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철분이 풍부 , 혈액 순환을 개선뿐만 아니라, 어떤 것을 음식도 도움을 따뜻하게 할 수 있습니다 .

2. 올바른 식단을 선택하고 현명한 믹스를 만드는 방법.

모든 탄수화물 식품 (전분 식품)을 거부하지 말고 전분 식품의 더 많은 소스를 탐색하고 과자 및 흰 쌀 국수를 줄이며 굵은 곡물 및 콩 및 감자를 첨가하여 식품의 영양가가 높고 혈당이 상승하도록 배웁니다 이러한 전분 성 식품만이 더 나은 포만감을 가지고 만성 질환을 예방하며 영양분과 노화 방지 성분을 더 많이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에 립니다. 이러한 주요 식품 전략을 선택하면 유익하고 무해하며 날씬하고 아름답습니다.

육류는 우리가 따뜻하게 유지하고 추위를 막는 데 도움이되지만 육류를 선택한다고해서 체중이 증가 할뿐 아니라 지방을 선택하는 것은 아닙니다.

—- 요리법에서는 위를 데우는 데 가장 효과적인 수프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몇 모금 마시면 몸 전체가 빨리 따뜻해 지지만 야채 나 박테리아를 추가하려면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러한 합리적인 혼합 조류는 육류에 지방을 분산시키고 지방을 분해하고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며 육류 섭취를 잘 통제 할 수 있습니다.

—– 요리하기 전에 오랫동안 요리하십시오. 육류를 오랫동안 끓인 후 지방의 절반 이상을 끓일 수 있으며, 실온으로 방치 한 후 냉장고에 보관하고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볶음, 볶음, 수프를 요리 할 때 몇 조각을 자르거나 파쇄기로 분쇄하는 데 사용되며 매우 편리하고 맛이 좋습니다.

주식과 육류를 제외하고 야채는 무기한으로 만 첨가 할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고기를 더 많이 먹지 말고 야채를 줄이십시오. 충분한 양의 채소는 효소를 증가시키고 소화를 돕고 기름진 고기의 균형을 유지하여 음식의 산-염기 균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식이 섬유는 또한 배변 속도를 높이고 지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충분한 영양소는 면역력을 높이고 질병을 피하며 우리가 소비하는 영양소를 최대한 흡수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조리 방법에도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하나는 장시간 조림을 줄이고 다른 하나는 가능한 적은 기름과 소금으로 요리하는 것입니다. 흰색 요리, 볶음, 찜, 볶음 또는 혼합 야채 퀵 스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넷째, 순서대로 하루 세 끼 식사를 할당하는 방법 겨울은 슬리밍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겨울철에 체중 감량 다이어트는 여름과 달리 여름에는 주로 상쾌하고 상쾌하지만 겨울에는 배에 영양을 공급하고 궁전을 따뜻하게하고 기수와 혈액에 영양을 공급하여 체중 감량을 달성하고 신체를 조절합니다. 전통 longan, 붉은 날짜, 중국 wolfberry를 주식에 추가 할 수 있으며 종종 참마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수프의 경우 위에서 언급 한 쇠고기와 양고기와 따뜻한 고기와 같은 고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세 끼의 식사를 위해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 : 죽 + 야채 + 단백질 식품 (예 : 계란, 콩 제품, 새우). 또는 국수, 야채, 계란.

탄수화물, 단백질 및 야채를 만나는 한 자유롭게 혼합하고 어울릴 수 있지만 겨울에는 기름이 덜 묻은 야채, 찐 야채 및 끓인 야채를 정렬 할 수 있습니다.

점심 : 국물은 점심 시간에 가장 잘 섭취되므로 소화하고 흡수 할 시간이 충분하지만 야채와 짝을 이루거나 곰팡이와 조류를 첨가해야합니다. 주식은 여전히 ​​없어서는 안될 음식으로, 백미, 혼합 콩 쌀 또는 백미와 혼합 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녁 식사 : 저녁 식사는 체중 감량을위한 가장 중요한 식사이기 때문에 여전히 빛을 기억하십시오. 볶은 야채가 들어간 죽과 같은 죽이나 스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프의 경우 쌀이나 파스타가 적은 혼합 야채 스프를 선택하거나 주요 음식과 요리를 옥수수 혼합 야채와 같은 스프로 요리 할 수 ​​있습니다. 수프, 참마 기타 야채 스프. 호박 옥수수 가루, 3 개의 검은 쌀 시리얼, 고구마 퓨레 등과 같은 야채로 약간의 쌀 시리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모두 좋은 선택입니다.

어쩌면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어울리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겨울 식사 세 가지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첫날 :

아침 식사 : 기장 구기자 죽, 데친 달걀 1 개, 곰팡이 튀김 완두콩 콜리 플라워.

점심 : 팥밥, 양고기와 겨울 멜론 수프, 볶은 야채.

석식 : 중국산 참마 홍단 날짜와 흰죽, 화려한 고추로 튀긴 새싹, 시금치와 혼합.

다음날 :

아침 식사 : 찜 커스터드, 옥수수 빵, 마늘 브로콜리.

점심 : 흰 쌀, 쇠고기 볶음 피망, 카레 야채, 토마토 및 김 맑은 스프.

석식 : 검은 쌀 페이스트 3 개, 찐 아기 요리 (전복 소스로 얹을 수 있음).

셋째 날 :

아침 식사 : 호박 옥수수 타말 레스, 작은 빵, 끓인 양배추, 데친 달걀.

점심 : 검은 쌀, 닭고기 국물 스프, 볶은 두부 및 야채.

석식 : 절인 국수와 흰 양배추 일부가 들어간 토마토 한 그릇.

하나는 좋은 양을 숙달하고, 각 식사로 7 점을 가득 채우고, 체재하기 위해 먹지 않고 체중 감량을 위해 너무 많은 음식을 느끼지 않는 것입니다. 음식이 너무 많다고해서 많이 먹어야하는 것은 아니며 체중이 감소하기 전에 몸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야합니다. 또한 물고기를 잡기 위해 3 일, 그물을 말리기 위해 2 일이 아닌 오랫동안 지속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떤 방법도 쓸모가 없습니다.

 


다섯째, 운동은 체중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는 인체를 난방 공장으로보고 싶습니다.
이 공장의 연료는 지방, 전분 및 설탕과 같은 식품의 칼로리 함유 성분입니다. 공장의 연소 보일러는 인간 세포의 미토콘드리아입니다. 공장의 제품은 몸을 따뜻하게하는 열을 포함하여 많은 양의 방출 된 에너지이며 혈액 순환, 세포 재생, 조직 복구, 작업 및 연구 등을 촉진하는 데 필요한 화학 에너지가 있습니다.


      
많은 칼로리가 많은 음식을 섭취하면 실제로이 공장에 많은 양의 연료가 공급됩니다.
문제는 이러한 연료가 산처럼 쌓여 있고, 매끄럽고 효율적으로 연소 할 수 없어 보일러가 열을 완전히 방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간 세포
보일러 너무 적거나 공급관에 문제가 있거나 공장 명령 시스템이 단순히 총 난방을 낮추라는 지시를 내리면 연료가 충분하더라도 열 출력이 떨어질 수 없습니다 요구를 충족 시키십시오.


      
보일러는 누구입니까?
바로 지금, 그것은 세포의 미토콘드리아입니다. 근육 세포에는 너무 많은 미토콘드리아가 있으므로 사람의 근육이 많을수록 근육이 더 많고 발달할수록 세포의 총 미토콘드리아 양이 많아집니다. 지방 비율이 클수록 지방 세포에는 지방이 많고 미토콘드리아의 수가 많지 않기 때문에 총 미토콘드리아 양이 적습니다. 이런 식으로, 근육이 많은 사람들은 열을 생산하는 능력이 더 강한 반면 지방의 비율이 높은 사람들은 열을 생산하는 능력이 낮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운동 후 열은 정확히 근육의
보일러 더 열심히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운동 선수가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 이유와 보디 빌더가 겨울에 얇은 옷을 입는 이유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뚱뚱한 사람들이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두꺼운 지방 층을 가지고 있지만 얼음 블록이 덮여 있기 때문에 여전히 다른 사람들보다 얼지 않습니다. 큰 패딩 재킷은 여전히 ​​얼음입니다.
지방과 근육이 부족한 마른 사람과 마른 사람은 자연적으로 감기에 가장 덜 저항합니다. 그들이해야 할 일은 운동을 늘리고 건강을 유지하며 근육을 강화하고
보일러 를 늘리는 것 입니다.


      
이 사람들은 보일러가 너무 적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연료가 덜 필요합니다.
더 많은 연료가 추가되면 축적이 쉽고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즉, 체지방으로 전환되어 소비 할 수 없기 때문에 비만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근육이 부족한 사람은 체중이 증가 할 가능성이 높고 근육이 가득한 사람은 더 많이 먹음으로써 체중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근육 세포가 특히 열 생성에 우수하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규칙적인 운동이 워밍업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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