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따뜻하고 추운 겨울에 6 최고의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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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 자오 잉민

   
이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입니다.
특히 계절이 바뀌면 영양과 건강 문제에 점점 더 신경을 씁니다. 봄이오고 난 직후 많은 사람들이 봄 건강에 관심을 가져야한다고 물었습니다.


   

TCM은 봄
이 간 기총이 가장 많은 시간이고 간 화재가 가장 강한 시간이며 오래된 질병이 재발 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시간 이라고 TCM은 말합니다
. 봄의 시작은 우리 몸에 양을 주입하기 때문에 인체는 일단 힘이 생기면 우리의 병변에 영향을 미치고 몸에서 악을 몰아 낼 것입니다. 이러한 힘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간장의 분노는 보통 담즙 자오선을 통해 방출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봄에 말로 표현할 수없는 구강 통증, 어깨 결림 및 편두통을 느끼게되며 과도한 간 화재는 비장에 영향을 미칩니다. 설사, 송아지의 경련 및 종종 졸음과 같은 약한 비장과 위장의 해당 증상도 발생합니다.

  
 또한, 이른 봄, 양 제나라가 처음 등장, Xingan의 제품은 Chunyang을 도울 수 있습니다. 산성 음식은간에 들어가고 달콤한 음식은 비장에 들어갑니다. 더 많은 산은 위산 분비 장애를 일으킬 수 있으며 소화와 흡수에 영향을 미치며 신맛이 적고 비장과 위 기능의 부담을 줄입니다.

  
이것에 대해 말하면, 많은 사람들이 혼란스럽고 여전히 무엇을 먹을지 모르므로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첫째, 가장 적합한 보충제 : 대추 꿀은 가장 영양이 풍부한 간입니다


   
봄은 간이 가득 차고 간이 가장 번성하는시기이므로식이 요법에서 간과 비장을 보호하는 음식을 더 많이 선택해야하며 대추, 꿀, 참마, 연꽃 씨앗, 연근이 추가되어야합니다. 간을 보호하고 비장과 위를 강화하고 영양을 공급하고 혈액을 증가 시키며 봄의 어려움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둘째, 가장 적합한 맛 : 산을 저장하고 달게하십시오


   
초봄에 양기는 개발하고 Xingan의 제품은 Chunyang을 도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봄에는 설탕을 늘리고 산을 줄여야합니다. 산성 음식은간에 들어가고 달콤한 음식은 비장에 들어갑니다. 더 많은 산은 위산 분비 장애를 일으킬 수 있으며 소화와 흡수에 영향을 미치며 신맛이 적고 비장과 위 기능의 부담을 줄입니다. 간 손상과 비장을 예방하기 위해 양파, 생강, 대추, 땅콩, 밀가루, 메밀, 옥수수 및 기타 곡물과 같은 Xingan 음식을 선택하는 것이 적합합니다. 음이 부족하고 내부 열이있는 사람은 오리 고기, 다시마, 녹두, 사탕 수수 주스, 고수풀, 백합 등을 선택하여 불을 끄십시오.


셋째, 가장 적합한 녹색 채소 : 양배추, 양상추


   
봄에는 졸리 기 쉽기 때문에 지금은 지방 섭취를 줄여야합니다 계란, 우유, 생선, 콩 제품, 닭고기, 오리 고기와 같은 단백질 식품은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적절하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미네랄과 비타민 및 다양한 항산화 제를 보충하기 위해 채소의 풍부한 영양소는 춘계를 예방하고 체중 감량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야채를 선택할 때는 짙은 녹색 채소가 선호되고 잎이 많은 채소가 선호되며 영양가가 높고 칼로리가 매우 낮습니다.
겨울에는 느리게 자라는 녹색 잎 채소로 인해 다른 계절보다 영양분의 축적이 더 풍부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겨울 기온이 낮고 해충이 없으며 살충제 간섭이 적을뿐 아니라 먹는 것이 안전하고 특히 건강에 유익합니다. 쓴 채소는 불을 없애고 해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 : 박초이, 유채, 유채, 쑥쑥, 쓴 입맛 등) 케일, 아마란스, 자주색 등 해바라기와 같은 흔하지 않은 것들도 있습니다.


넷째, 가장 적합한 과일 : 딸기


   
현재 사과와 오렌지는 긴 겨울을 겪었지만 현재의 저장 장비와 기술은 매우 발전되었지만 오랜 시간 때문에 너무 신선하지 않고 딸기는 대량으로 나열됩니다. 비타민 C가 높을수록 철분 함량이 과일에서 가장 높으며 비타민 C와 철분의 조합은 아름다움과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립니다.
또한 딸기는 딸기에 속하며,이 과일은 두뇌 노화를 지연시키고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데 가장 강력하고 효과적입니다. 매일 아침과 오후에 수분이 많고 맛있는 딸기를 몇 개 먹으면 기분이 상쾌 해지고 봄을 피할 수 있습니다.


다섯, 가장 적합한 간식 : 견과류


   
매일 적절한 견과류를 보충해야합니다. 너트에는 항산화 성분과 영양 성분이 풍부합니다. 적절한 양의 일일 보충제는 봄에 정신 부족, 기억 상실 및 졸음의 문제를 효과적으로 개선 할 수 있으며 효과적인 항산화 성분은 여성의 피부를 더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보습, 윤기 및 탄력.
특히 사무직 근로자와 학생. 하루에 견과류의 총량은 30 그램, 즉 아몬드, 개암 또는 소수의 해바라기 씨 또는 호두 커널 6 개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여섯, 가장 적합한 음료 : 홍차


   
적시에 적절한 양의 물이 몸 전체에 도움이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첫 번째 물 한 잔이 특히 중요합니다. 깨어 난 후 빈속에 따뜻한 물 한 잔을 마시고 밤새 누락 된 물을 보충하십시오. 배변을 촉진합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차를 마시는 것을 좋아합니다. 북쪽의 이른 봄 시즌에는 날씨가 여전히 춥기 때문에 홍차 또는 우롱 차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늦은 봄이 지나면 점차 녹차로 바꿀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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