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봄에 불을 없애기위한 8 가지 맛있는 요리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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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 Zhao Yingmin (사진은 인터넷에서 비 원본 임)


봄은 항상 사람들로 하여금 희망과 햇빛으로 가득 찬 계절이라고 느끼게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봄에 매우 불편할 것입니다 (입 건조, 여드름, 건조한 피부, 마른 대변, 인후통 등). 봄은 또한 간 보호자가 체중 감량을 서두르는 계절이기도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상황을 어떻게 처리해야합니까?
아니면 다이어트를 어떻게 선택합니까? 오늘
은 불을 없애고 동시에 간을 보호하고 건강과 가벼운 몸에 유익한 8 종류의 요리를 추천합니다 .

 


먼저 열을 없애고 해독 하는 백가지의 왕 양배추


배추는 틀림없이 가장 일반적인 요리이며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배추는 명성에 부응하지 않습니다. “백 배를 먹는 것이 배추를 먹는 것보다 더 나쁩니다. 영양소, 특히 비타민
C , 비타민 B 가족, 칼슘, 칼륨 및식이 섬유가 풍부합니다. 배추에는 섬유질이 풍부하여 장에 도움을 줄 수 없습니다 5. 해독을 촉진하고 위장 연동 운동을 자극하고 대변 배설을 촉진하며 소화 ( 소화 음식 ) 기능을 돕고 장암 예방에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비타민 C 는 피부를 아름답게하고 면역력을 높이며 노화를 예방하고 간을 해독하고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리치 칼륨은 고혈압과 가래-습관 구성에 큰 도움이되고 동시에 봄에 졸음을 예방합니다 뉴욕 호르몬 연구소의 과학자들은 중국과 일본 여성의 유방암 발생률이 서양 여성들보다 훨씬 낮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양배추를 자주 먹기 때문입니다. 양배추에는 미량 원소 ( 미량 원료 )가 있어 유방암과 관련된 에스트로겐을 분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중국 전통 한약은 열과 귀찮음을 완화시킬 수있는 양배추의 단맛과 단맛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런 겸손한 양배추가 좋지 않습니까?
화를 내거나 화를 내기 쉬운 사람들은 잎을 먹는 것보다 더 많은 양배추 부분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먹는 방법에 대한 제안 : 양배추를 먹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특히 차가운 파쇄 된 배추를 사용하고 식초, 설탕, 소금 및 소듐 글루타메이트를 첨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해파리 피부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매우 상쾌하고 식욕을 돋 웁니다.
넓은 이cm에 대한 또 다른 접근 방식은 내 개인 좋아하는 것입니다, 양배추 컷
(10) 냄비에 대한 내부 길이에 김 . 5 차오 샤오 가열 분, A는 약간의 기름, 생강, 양파 볶음, 그럼 조금 굴 소스를 추가 추가합니다 해산물 간장 숟가락, 조정하기 위해 약간의 물을 넣고 주스는 끈적 할 필요가 없으며 양배추에 이슬비를 흘릴 필요가 있습니다. 맛은 매우 좋습니다.

 


둘째, 불 맛있는 맛있는 날 음식을 제거하십시오 Youmai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알지 못하고 최근 몇 년간 등장한 새로운 친구로 북쪽에서 매우 흔하며 일년 내내 많이 발견되며 많은 비타민과 많은 칼슘, 철, 단백질, 지방, 비타민
A , 비타민 B1 , B2 및 기타 영양소가 들어 있습니다. , “피닉스 꼬리”로 알려진 날 음식 야채의 최고 등급은 잎 상추의 한 유형이며, 또한 진화하지만 그 영양가는 40 % 높은 단백질 함량, 높은 카로틴 과 같은 양상추보다 훨씬 높습니다 1.4 배, 칼슘은 2 배, 철은 33 % , 셀레늄은 1.8 배입니다. 양상추 양상추는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신경 쇠약을 치료하고, 폐를 청소하고, 가래를 해결하고, 기침을 완화시키는 효과가있는 저 칼로리, 영양가 높은 야채입니다.


또한 youmaicai는 약간 쓴 맛과 약간 차갑습니다. 이는 화를 내고 이뇨제와 완하제를 섭취하고 간과 비장에 영양을 공급하고 체중을 줄이는 일부 사람들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먹는 방법에 대한 제안 : 얌 야채는 특히 부드럽기 때문에
색이 연한 녹색이고 맛이 매우 신선하고 향이 좋으며, 더 많은 영양소를 유지하면서 날 것으로 먹고 원래의 맛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마 소스 (작은 해산물 간장, 참기름 한 스푼, 물을 약간 섞음)를 만들어 기름진 야채로 뿌릴 수 있습니다.

 


셋째, 세계 휩쓴 녹색 잎 채소의 건강과 안전 치코 리


쓴 국화라고도하는 치커리는 치커리, 플라보노이드,


열을 없애고 해독하고 폐와 기침을 없애고 간과 이뇨제에 영양을 공급하며 소화와 위, 항 염증 및 부종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치커리에 함유
비타민 A β- 카로틴 함량 매우 높기 때문에 우리가 잘 알고있는 당근보다 높으며 눈과 피부의 건강에 좋을뿐만 아니라 항산화, 노화 방지 및 면역 강화 효과도 뛰어납니다. 칼슘 함량도 매우 높으며 많은 사람들이 유제품이 칼슘 보충제의 가장 좋은 공급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녹색 잎이 많은 채소는 우유와 비교할 수있는 칼슘이 풍부 할뿐만 아니라 칼슘 흡수 및 증착에 매우 유용합니다. 마그네슘, 비타민 K .


치커리는 또한 해충이 덜 발생한다는 드문 장점이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야채 농민은 살충제를 적게 사용하며 살충제에 의한 치커리 잎의 오염 가능성이 적고 치커리의 안전성이 더 높습니다. 봄에는 아침과 저녁의 온도차가 크고 온도가 고르지 않습니다. 신체 건강을 개선하고 질병을 예방하며 화재와 간을 제거하기 위해 음식을 선택하십시오.하지만 녹색 치커리를 잊지 마십시오.


먹는 방법에 대한 제안 : 치코 리는 또한 날 음식의 군대의 일원이며 많은 외국인들이 샐러드를 만들기로 선택합니다. 우리는 소스를 섞거나 담그는 데 익숙합니다.
혼합하면 튀긴 돼지 고기, 약간의 후추, 간장, 식초, 설탕 및 겨자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러한 선택은 영양을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넷째, 의약 및 식품 사용을위한 최고의 육류 동반자 멜론


겨울용 멜론은 의약 용 및 식용 용 채소로 비타민과 미네랄,
특히 비타민 C , 고 칼륨 및 저 나트륨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건강에 좋은 일반적인 야채이며 물이 더 많으며 칼로리는 기본적으로 무시할 수 있으므로 체중 감량에 좋습니다. 야채 는 다양한 건강 영향을 미칩니다. 한약에 따르면 멜론은 달콤하고 가벼우 며 시원하며 폐에 수분을 공급하고 가래와 갈증, 이뇨 및 부종을 촉진하고 열을 제거하고 해독, 거담제, 기침, 부종 및 여드름이 있습니다.


위의 것 외에도 약사가 사용하는 야채이기 때문에 의약 부분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겨울 멜론에는 더 많은 비타민 C , 높은 칼륨 함량 및 낮은 나트륨 염 함량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저 나트륨 음식이 필요한 고혈압, 신장 질환, 부종 등의 환자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멜론은 글리 세르 산이 풍부하여 설탕을 체내 지방으로 변환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제어하고 체내 지방 축적을 방지하며 과량의 지방을 섭취하여 체중 감량 효과가 좋습니다. 또한 트리고 넬린 (겨울 멜론)이 들어있어 신체의 신진 대사를 돕고 설탕의 지방으로의 전환을 억제 할 수 있으며, 겨울 멜론의 체중 감소와 지질 감소를위한 기능적 요인 중 하나이기도합니다.
겨울 멜론의식이 섬유 함량이 매우 높으며 100g 0.9g 의식이 섬유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
또한 겨울 멜론은 멜라닌 침전, 산화 방지, 신장 보호, 암 예방 및 기타 효과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권장 먹는 방법 : 겨울 멜론과 다양한 고기 맛이 매우 좋기 때문에 돼지 갈비 겨울 멜론 수프, 양고기 겨울 멜론 수프와 같은 스프, 새우 튀김 겨울 멜론, 게 스틱으로 튀긴 겨울 멜론 또는 다양한 버섯과 같은 스프를 요리 할 수 ​​있습니다 함께 튀기는 것이 좋은 선택입니다.

 


5, 지질 저하 혈압의 오래된 별 셀러리


셀러리는 철분과 카로틴과 칼륨이 가장 풍부하고 철분 함량이 토마토의
20 배인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 합니다. Celery의 인체에 대한 가장 큰 기여는 간압 감소, 혈압, 이뇨 및 부기 감소, 모든 사람에게 잘 알려진 것입니다. 또한 셀러리는 체내 지방과 쓰레기를 효과적으로 내보내는 데 도움이되는 고 섬유질 식품입니다. 내장을 비우고 체중을 줄이고 결장 질환을 예방하는 효능 임 중국 전통 의학은 샐러리가 위열을 제거하고, 혈액을 통과시키고, 치아와 목구멍을 깎고, 눈과 코를 맑게하고, 뇌를 상쾌하게하고 비장을 강화하며, 폐에 영양을 공급하고 기침을 완화시킬 수 있다고 말합니다.


물론, 셀러리는 기분을 안정시키고 과민성을 제거 하는데도 좋습니다; 풍부한 철분 함량은 여성의 월경 혈액 손실을 보충 할 수 있으며 철분 결핍 빈혈 환자에게 좋은 야채입니다. 규칙적인 사용은 창백하고 건조하고 창백한 피부를 피하고 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은 어둡고 밝습니다. 또한 혈당을 낮추고 신체의 요산과 산성 물질을 중화시키고 통풍을 예방하는 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권장 섭취 방법 : 셀러리를 곁들인 백합 백합이 가장 권장되며 백합에는 종합 비타민 및 미네랄 외에도 특수 영양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인체에 영양 효과가 좋으며 계절이 다양합니다. 성병에는 특정 예방 및 치료 효과가 있으며, 빈번한 섭취는 불을 제거하고, 피부 세포의 신진 대사를 촉진하며, 폐를 적시고 기침, 심장 강화, 기운 및 아름다움을 완화시키는 역할을하며 여성의 피부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의 조합은 봄의 건조, 영양 및 체중 감량의 요구에 매우 적합합니다. 셀러리 잎은 영양가가 풍부하기 때문에 반찬, 먹거리 등과 혼합 될 수 있으므로 버리지 마십시오.

 


여섯, 숙취, 간, 미용 및 슬리밍 오이


오이는 먹고 싶어하는 것처럼 보이며
, 오이는 달콤하고 시원하며 열과 이뇨를 없애는 효과가 있으며 특히 과민성, 갈증 및 인후통에 효과적입니다. 영양면에서 단백질, 지방, 설탕, 종합 비타민,식이 섬유 및 칼슘, 인, 철, 칼륨, 나트륨, 마그네슘 및 기타 풍부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오이에 함유 된 수용성식이 섬유는 혈액 내 콜레스테롤과 트리글리세리드의 함량을 줄이고, 장 연동 운동을 촉진하고, 배설물 배설을 촉진하며, 인체의 신진 대사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신선한 오이에 포함 된 글리세린 산은 또한 효과적으로 억제 할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은 지방으로 변환되므로 오이를 섭취하면 종종 체중을 줄이고 관상 동맥 심장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오이에 들어있는 알라닌, 아르기닌 및 글루타민은 간 환자, 특히 알코올성 간경변증 환자에게 특정 영향을 미칩니다 보조제 처리는 알코올 중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오이의 오이 효소는 강력한 생물학적 활성을 가지고 있으며 신체의 신진 대사를 효과적으로 촉진하며 오이 주스로 피부를 문지르고 완화제와 스트레치 주름의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비만, 고혈압, 고지혈증, 부종, 암 및 알코올 중독자에 대해서는 더 많이 먹어야하며, 당뇨병 환자를위한 최초의 음식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비장과 위장이 약한 사람, 복통, 설사 및 폐 감기 기침은 모두 덜 먹어야합니다. 오이의 차가운 성질로 인해 위가 찬 환자는 쉽게 복통과 설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권장 먹는 방법 : 오이가 가장 흔하기 때문에 북쪽이나 남쪽에 관계없이 날고기, 튀김 또는 수프를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오이, 다진 오이, 다진 닭고기, 작은 당근으로 닭고기를 볶고 약간의 참기름, 작은 소금 및 모노 소듐 글루타메이트로 요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닭고기를 첨가하면 오이가 덜 차가워지고 누구나 먹을 수 있습니다.


 


일곱 건강 건물 상추 — Flammulina velutipes


나는 전에 많은 야채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지금은 버섯을 추천하지만 실제로 다른 버섯도 매우 좋지만, 먹는 것이 가장 편리하고 다목적이며 간장에 영양을 공급하고 간을 보호하는 데 좋기 때문에 Enoki 버섯을 좋아합니다.


버섯은 매우 중요한 역할, 일본과 같은 많은 나라에서 알려진 아이들의 정신 발달과 두뇌의 역할을 촉진, 아연보다 높은있다
퍼즐 버섯 확대 술 버섯 “, 뿐만 아니라 효과적으로 신체의 생활 활동을 향상시키고 신체의 신진 대사를 촉진하는 것은 음식에서 다양한 영양소의 흡수 및 활용에 유익하며 성장과 발달에 매우 유익합니다.


Flammulina velutipes의 정기적 인 소비는 간 질환 및 위 및 장 궤양을 예방 및 치료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고혈압 및 비만 환자에게도 적합합니다.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담즙산을 흡수하고 콜레스테롤을 감소 시키며 위장 운동을 촉진하며 중금속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버섯과 마찬가지로 심혈관 및 뇌 혈관 질환을 예방하면 면역력을 높이고 암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Flammulina velutipes는 colchicine을 함유하고 있으며 사람이 섭취 한 후 산화로 인해 독성 dicolchicine이 생성되기 쉽기 때문에 끓는 물로 요리해야합니다.


먹는 방법에 대한 제안 : 고기를 얇게 썰어 먹을 수있는 팽이 버섯 스프를 만들 수 있으며, 양배추와 같은 양파 소스를 끓여 부어 넣을 수 있으며, 샤브샤브, 뜨겁고 매운, 오이를 곁들인 오이는 모두 좋은 선택입니다.

 




8 개의 모호한 보디 빌딩 야채 —
녹두 콩나물



나는 항상 녹두 콩나물이 부드럽고 부드럽고 봄과 같이 활력이 부족하지 않다고 느낍니다. 일반인의 식탁에서 가장 흔한 야채이기도합니다
. 레스토랑의 많은 요리도 그것으로 만들어 지지만 얇고 약한 콩나물을 과소 평가하지는 않습니다. 영양이 풍부하고 희귀 한 보물입니다. 녹두만큼 차갑지 않고 시원하고 달콤하며 불을 제거하고 부종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으며 봄에 불을 제거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또한 모든 독을 완화시킬 수 있으며 신장, 이뇨제, 5 개의 내부 장기를 조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이룰 수 있습니다 덥고 습하며 습하고 더운 정체, 음식 상실, 신체 피로, 열, 갈증, 마른 변, 바람직하지 않은 배뇨, 적목 현상, 인후통 및 입과 코가 아픈 환자에게 적합합니다.


콩나물은 수분을 더 많이 함유하고 열을 적게 생산하기 때문에 체중 감량 보디 빌딩 야채라고하며, 콩나물은 혈액에 축적 된 콜레스테롤과 지방을 제거하고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으며 콩은 인체의 젖산 함량을 줄이고 치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경 쇠약; 리보플라빈이 많이 함유되어있어
구강 궤양 환자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


먹는 방법에 대한 팁 : 비린내가 나며
콩나물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약 2 분 동안 끓는 물로 끓일 수 있습니다 . 아직 추워서 비장과 위장이 좋지 않기 때문에 생강과 후추로 먹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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