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봄 축제에서 뚱뚱한 음식을 즐기기위한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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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 자오 잉민


봄 축제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고 있거나, 체중 감량 계획이 끝나지 않았거나, 봄 축제에서 다양한 음식의 유혹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체중 감량 계획을 다시 시급하게하지 않기 위해, 당신은 생존 할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까?
오늘 나는 음식 매칭 의식이 원리를 가르쳐 줄 것입니다 언제든지이 방법에 따라 음식을 선택하고 음식을 일치시킬 수 있으므로 체중 감량 계획을 원활하게 수행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단식으로 똑똑하고 오늘부터 얇게 즐기십시오.


스테이플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며칠 전에 체중이 줄어드는 경우가 있지만 앞으로의 반동 속도와 신체 손상으로 인해 울게됩니다.

도 1 에 바람직한 두께. 정제 된 흰 국수와식이 섬유가 풍부한 거친 곡물에 더 많은 영양소를 추가하면 칼로리를 줄이고 설탕 지수를 낮출뿐만 아니라 쓰레기와 기름을 빼앗아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팥밥, 현미, 귀리 쌀, 옥수수 쌀 등 쌀과 밥을 만들기 위해 혼합 된 잡곡이며, 기타 잡곡을 추가하거나 함께 섞을 수도 있습니다.

2. 밥을 죽으로 바꿉니다. 죽의 칼로리는 쌀의 1/3 에 불과 하고 소화와 흡수에 더 도움이 되기 때문에 적어도 하루에 한 번 죽을 선택하십시오 또한 독창성 죽, 고구마 죽 및 채소 죽과 같은 다양한 재료를 첨가하기 위해 창의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깐, 밥이 생생 해지면서 동시에 충만감이 강 해져서 배가 고프 기가 쉽지 않습니다. 붉은 콩 보리 죽, 옥수수 구기자 죽, 고구마 곰팡이 죽이 더 좋습니다. 아침과 저녁, 특히 밤에는 죽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야채를 깔끔하게 선택하십시오

1. 녹색 잎이 많은 채소가 선호됩니다. 야채를 선택할 때 우리는 어두운 채소를 선택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특히 녹색 잎이 많은 채소, 십자화과 야채, 비타민 및 미네랄이 더 뛰어납니다. 체중을 줄일 수있을뿐만 아니라 몸을 컨디셔닝하고 체격을 강화하며 질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금치, 팍 초이, 케일, 작은 강간, 브로콜리, 물 시금치 등이 있습니다. 감자와 같은 일부 전분 식품은 야채보다는 주식으로 선호됩니다.

2 , 박테리아와 조류와 야채. 곰팡이, 버섯, 다시마와 같은 곰팡이와 조류가있는 채소를 선택할 때 영양이 더욱 포괄적이며 슬리밍 및 슬리밍 효과가 더 좋습니다. 예를 들어 버섯과 함께 작은 강간 튀김, 곰팡이와 시금치, 해초 양배추 수프.

3 , 콩 제품과 야채. 혈중 지질이 높고 체중이 많은 일부 사람들은 종종 육류 영양분을 대체 할 수있는 야채가 들어간 콩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셀러리와 같은 두부, 부추 튀김 두부, 시금치 두부 수프 등과 혼합.

4. 요리 방법이 가장 중요합니다. 야채를 요리 할 때는 기름과 소금을 적게 바르거나 볶음, 블랭킹, 찜, 요리 중 가장 권장되는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야채는 영양소가 많고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특히 기름을 흡수합니다. 또한 과도한 칼로리와 체중 증가로 이어질 수 있으며 저온 방법을 일정 시간 동안 섭취하면 채소의 영양소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셋째, 고기가 올바르게 선택되어 슬리밍과 아름다움이 건강합니다.


고기는 체중 감량을 포기합니까?
아니요, 고기를 완전히 버리는 비전문가들은 피부를 더 나쁘게 만들거나 광택이 부족할뿐만 아니라 면역력을 떨어 뜨릴뿐 아니라 고기를 직접 제거해서는 안됩니다. 체중을 늘리지 않고도 고기의 맛있는 맛을 충분히 즐길 수 있으며 피부는 장미 빛이고 건강합니다.

1.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 함량이 낮고 콜레스테롤이 적은 생선, 새우 및 조개류가 선호됩니다. 둘째, 마른 쇠고기와 양고기, 껍질이없는 닭고기와 오리, 그리고 마지막으로 돼지 고기입니다.

2. 생선, 새우, 조개류의 경우 끓이거나 타거나 찌거나 찌르기를 선택합니다. 쇠고기, 양고기, 닭고기, 오리는 장기 조림 후에 가장 좋은 선택이며 지방을 대부분 제거 할 수 있으며 기름기가없고 두껍게 맛이납니다. 예를 들어, 쇠고기는 지방을 제거하기 위해 끓여서 볶음 요리를 포함하여 먹을 수 있으며, 돼지 고기를 제거하여 과잉 지방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얇게 튀긴 고기 조각이 더 순수하고 칼로리가 감소합니다. 예를 들어, 찐 생선을 찐 생선으로 바꾸고 튀긴 새우를 삶은 새우로 바꾸고 원래의 음식 맛을 즐기십시오.

3. 야채와 야채를 섞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고기를 일정 시간 동안 끓인 후, 얇게 자르거나 필라멘트를 잘라 야채와 차가운 믹스를 혼합하면 고기와 야채를 아주 잘 결합하여 고기의 영양을 보충하고 고기 요리 중에 추가되는 기름을 피할 수 있습니다 고기를 먹는 것에 중독되어 있기 때문에 고지방 함량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체중 감량 친구에게 큰 도움이됩니다.

4 고기 지방을 먹지하지 않을 경우의 비율로, 정오에 야채 고기, 아침과 저녁 식사 선택, 야채와 고기 정오를 선택해야 1 : 3 고기 세 야채입니다.

 

넷째, 과일 선택, 미용 피부 및식이 적절한 양


과일 소녀는 그것을 좋아하지만, 끊임없이 먹는 것은 의지하지 않고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체중을 증가시킵니다.
우리는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1. 

때때로 아침 식사로 야채를 교체하십시오.
즉, 아침 식사를 위해 야채를 만들 시간이 없으면 가끔씩 만드십시오.

2. 

아침에 다음 점심에 제공하십시오.
의 아침
(10) 의 오후 정도 포인트 3 약 절반은 혈당이 안정적으로 유지 할 수있는 에너지와 기아 표시의 부족을 피하기 위해, 영양소 과일을 추가합니다.

3. 

식사 전에 먹습니다.
식이 조절에 어려움이 있거나 가벼운 식사를하는 경우, 식사 전에 오렌지 나 사과를 선택하여 과도한 기아로 인해 너무 많이 먹지 않도록하고 식사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공식의 지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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