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봄 축제 후 체중 감량의 4 가지 규칙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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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 자오 잉민


나는 올해 조금 길었습니다. 반 달 이상 휴식을 취한 후, 나는 일곱째 날에 컴퓨터를 켜고 체중 감량 정보를 요청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한겨울 동안 살을 버릴 이유를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설날이 끝나고, 해가 끝나고, 봄이 여기에 있습니다.


사실, 블로그 게시물과 글을 너무 자세하게 설명 할 수있는 글이 너무 많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대해 말할 것도 많지 않습니다. 방법, 원리, 심리학, 자세한식이 조합은 누군가가 그것을 본 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심오하고 자체적으로 많은 체중을 감량 한 사람들도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식욕을 조절할 수 없습니다.
오늘 다시 말씀 드리겠습니다. 체중 감량을위한 몇 가지 방법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가능한 한이 기간 동안 쉽게 체중을 감량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내가 말한 것을 저장해야합니다. 당신의 삶에 통합하고 변덕에 그치지 않고 습관을 개발하여 실제로 체중을 줄이고 성공할 수 있습니다.

 


첫 단계는 건강에 해로운 식습관을 버리는 것입니다


이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체중 감량이 항상 귀하에게서 차단됩니다.
많은 사람들은 내가 많이 먹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왜 아직도 체중이 줄어 듭니까? 주로 세 끼 식사가 불규칙하고 식사 횟수가 줄어들 기 때문에 엉망이 많이 계산됩니다. 오늘부터 다음 3 개월까지, 우리가해야 할 첫 번째 일은 건강에 해로운 식습관을 버리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1. 간식과 메뉴 선택을 포함하여 세 번의 식사를 정기적으로 시작하고 처방 된 양을 섭취하십시오. 과일이 칼로리가 높지 않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많이 먹으면 체중이 줄고 체중이 증가합니다. 식사와 간식을위한 최선의 선택은 오전 10 시부 터 오후 3 시부 터 3 시 30 분까지이며, 선택할 수있는 간식은 일반 요구르트, 순수한 우유, 적당한 과일, 소량의 견과류, 해초, 2 , 3 젤리.

2. 음식을 조리 할 때 기름과 소금을 너무 많이 섭취하지 마십시오. 유를 줄이고 소금을 적게 섭취하는 것이 체중 감량의 열쇠이며 건강과 피부에 더 도움이됩니다.

3 , 신선한 야채와 고기, 절인 베이컨, 음식 채우기 등을 선택하십시오. 집에서 식사를 선택하십시오.

4. 저녁 식사 후에는 음식을 먹지 말아야하며,
50 그램 넘지 않아야합니다 . 저녁 식사에 너무 많이 먹으면 외출 하고 30 분 동안 걸거나 한 시간 동안 걸으십시오.

5. 찐빵, 꽃말이 및 케이크를 제외하고 3 가지 식사의 주요 음식으로 외부 가공 식품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쿠키, 빵, 샌드위치, 츄 로스, 호박 파이, 츄 로스 등. 외식을하는 경우에는 오일이없는 주식을 선택해야합니다.


이 모든 작업을 완료하면 첫 번째 성공적인 체중 감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통제 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습관의 문제 일뿐입니다. 사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내가 추천하지 않은 음식을 거부하거나 완전히 따르지 않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체중 감량에 좌절 한 친구들에게만 해당됩니다. 체중 감량 성공의 문은 또한 자신을 통제하고 자신을 억제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건강한 식단에 적응하는 법을 배운 후에는 먹는 것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건강과 체중 감량에 좋은 음식을 선택하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음식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음식을 선택하는 방법을 배우고 이해하십시오. 앞으로 점차 자동 모드를 구성 할 것입니다. 무엇을 먹을지 스스로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것이 너무 자연 스럽습니다. 적게 먹고 심지어 자신을 조절하는 방법을 아십시오.
이러한 방법으로 당신의 인생이 지방을 동반하는 건강 것이다, 나는 후 믿습니다
(10) (20) 년, 당신이 건강하고 활기찬 다이어트에 관심을 지불하지 않는 사람들에 비해뿐만 아니라 많은 젊은 볼 것이다.

1. 굵은 알갱이가있는 매일 정제 된 흰 쌀국수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비타민, 미네랄 및식이 섬유와 같은 다양한 영양소를 보충하는 데 도움이되며, 이는 배변을 촉진 할뿐만 아니라 피부와 건강에도 큰 도움이됩니다. 옥수수 (옥수수에 옥수수 포함, 옥수수 으 깨기, 옥수수 가루 등), 귀리, 팥, 녹두, 검은 콩, 기장, 대황, 현미 (검은 쌀, 자주색 쌀, 붉은 쌀 포함), 인디카 쌀 등이 권장됩니다. 죽은 흰 쌀밥으로 밥으로 요리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감자, 고구마, 자주색 감자, 참마, 타로를 포함하여 일부 감자를 주식으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것은 호박입니다. 우리의 주식은 실제로 너무 풍부해서 매일이 백미를 단조롭게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2 , 녹색 채소와 십자화과 야채 전체 야채의 2/3를 차지하는 500 그램 (원본 무게) 이상의 신선한 야채를 선택하십시오 . 이 두 가지 야채는 칼로리가 적고 영양소는 다른 종류의 야채, ​​특히 비타민 C , 칼슘, 마그네슘, 칼륨 및 기타 많은 항산화 성분과 접시 자체의 영양가 및 건강 증진의 역할 보다 훨씬 높습니다 . 야채를 자주 사지 않으면 종종 체크 아웃 할 수 있지만, 아직 먹지 않은 야채도 녹색 잎이 많은 채소를 다시 사서 먹을 수 있습니다. 다른 세 번째는 다른 야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야채 외에도 항상 작은 곰팡이, 조류, 다양한 버섯, 곰팡이, 다시마, 해초 등을 선택하십시오. 또한 적절한 콩 제품을 추가하십시오. 이것들은 체중을 줄이고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줍니다.

3. 육류의 경우 고 단백질과 저지방 함량을 선택합니다. 생선, 새우, 조개 및 각종 해산물, 껍질을 벗긴 닭고기와 오리 고기, 살코기 및 양고기 등. 요리 방법은 여전히 ​​기름과 소금이 적으며 돼지 고기를 포함한 쇠고기, 양고기, 닭고기 및 오리의 경우 요리하기 전에 오랫동안 요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기, 야채 또는 곰팡이 및 간장 제품을 추가하여 수프를 만듭니다. 그러나 고기를 선택할 때 야채와 함께 먹어야하므로 칼로리를 통합하고 너무 많은 지방을 제거 할 수 있으며 그 비율은 고기 1과 야채 3이 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단계는 세 식사가 합리적이며 매일 음식이 얇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해냈고 나머지는 가장 중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매우 자세하므로 오늘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이전 블로그 게시물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세 끼의 주요 식사는 기름이 없으므로 볶음밥, 튀김, 튀긴 케이크, 퍼프 페이스 트리 등 주요 식사에 지방이있는 음식을 선택해서는 안됩니다.

2. 하루에 한 번 이상 죽을 선택하십시오 잡곡은 한 번 이상 Babao 죽, 팥 보리 죽 등의 두께 또는 순수한 잡곡과 혼합 될 수 있습니다. 잡곡은 죽이나 흰 쌀국수에 첨가 할 수 있습니다.

3 , 고기는 야채와 함께 정오에 먹습니다. 조만간 채식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모든 고기는 하루에 100 그램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고기 대신 간장 제품과 견과류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튀기거나 튀기지 마십시오. 밤에 조금 먹으면 생선과 새우 껍질, 작은 닭고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 아침 식사의 기본 음식 외에도 계란, 우유, 견과류를 포함한 작은 단백질 음식과 일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조리 할 시간이 없으면 정오와 저녁에 작은 과일과 야채를 선택하십시오. 메이크업

5. 저녁 식사를 위해 덜 먹지 마십시오. 모든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저녁 식사의 풍요 로움에 익숙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체중을 줄이려면 저녁 식사가 간단하고 소화하기 쉬워야하며 최고의 죽 맛을 선택한 다음 혼합 야채와 섞어서 기름진 음식을 선택하십시오. 튀긴 야채. 스테이플 음식과 다양한 요리를 섞어 옥수수 나 감자를 넣는 것과 같은 수프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체중 감량의 열쇠입니다. 너무 저녁을 너무 많이 먹는다면 체중 감량은 악몽입니다. 너무 많이 먹는 데 익숙하다면 점차적으로 줄여야합니다.

 


4 단계. 규칙적인 운동 습관을 기르십시오


규칙적으로 운동을하면 체중 감량 속도가 빨라질뿐 아니라 날씬하고 날씬한 피부가 칙칙하고 아름답게 보이며 뼈가 건강하고 체중이 덜 나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어떤 운동을하는지에 관계없이, 어떤 운동을하든 관심이있는 한 신체 상태에 적합합니다.
시간과 장소에 제한을받지 않고 빨리 걷는 것이 좋습니다. 그 효과는 최고입니다. 전신을 운동하고 신진 대사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요가 운동을 선택할 수도 있고 조건부
하루 40 분을 할 수 있으며 일부 에어로빅은 좋은 선택입니다. 그러나 운동을 선택하는 한 계속 운동을해야하며, 3 일 동안 열성적이라면 며칠마다 휴식을 취한 후 다시 생각하면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체중 증가에도 도움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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