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사과와 콜라 중 어느 것이 더 높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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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 자오 잉민


며칠 전, 체중 감량을 한 소녀가 인터넷에서 기사를보고 쇼핑하는 동안 콜라 캔을 썼다는 메시지를 보냈고, 케이크 한 조각을 먹으면 칼로리를 걱정하는 것보다 높지 않았습니다. 쇼핑은 완전히 소비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콜라는 칼로리가 낮은 음식, 심지어 애플보다 낮은

100 칼로리 콜라는 180 킬로 애플 인 반면, 218 킬로, 그것은 정말 나 한테 물어?


두 칼로리의 비교 만 살펴보면 사실이지만,주의 깊은 사람들이 음식 칼로리 표를 확인하면 기절하고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애플은 콜라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습니까? 실제로, 당신이 신중하게 생각하는 한, 당신은 사과를 먹는 것이 종종 체중 감량에 도움이된다는 것을 모든 사람이 알고 있기 때문에 이것이 사실이 아님을 이해할 것입니다. 그러나 콜라를 마시는 것이 종종 체중을 감량 할 수 있다고 아무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가장 전형적인 예이며, 음식을 먹을 때 칼로리를 걱정하지 말고 매일 음식의 칼로리를 계산하지 말라고 말한 이유 체중 감량은 음식의 칼로리와 관련이 있지만 절대적인 것은 아니지만 그것은 당신이 선택한 음식과 음식이 인체에 가져 오는 영양과 그것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누군가가 나에게 매일 음식의 칼로리를 알려줄 때마다지도를 할 때 매우 기분이들 것입니다. 조용하고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왜 콜라는 칼로리가 낮고 사과는 칼로리가 높지만 후자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됩니까?


우선, 다이어트 콜라는 설탕에서 뿐이고, 코크스 함유 당분 높은 전체가 아니라, 이러한 알려져 있어야한다
(330) 에 대해, 구체적으로도 코크스, 콜라 ml에 35 g의 설탕, 이것은 밥 반 그릇에 해당합니다. 물론 코카콜라를 마시면 밥을 먹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지만 물로 마시거나 케이크, 햄버거 등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콜라 음식을 마시는 것에 결코 만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기사는 약 100 그램 의 콜라 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보통 330 ml에서 450 ml로 마셔서이 칼로리를 직접 계산할 수 있습니다.


사과
는 콜라보다 칼로리가 100 그램 이나 높지만 사과에는 과당이 들어있어 건강에 도움이되고 과당 외에식이 섬유에 녹을 수있는 펙틴 (Pectin)이 들어있어 혈중 지방을 낮추고 소화를 촉진 할 수 있습니다. 체내에서 지방과 독소를 제거하고 비타민과 미네랄을 많이 함유하고 있으며 영양 학적 영향으로 모든 사람들이 알 것이라고 말할 필요가 없으므로 “하루에 사과를 마시면 의사가 나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또한 콜라와 동시에 많은 사과를 먹지 않거나 식사와 함께 먹지 않으므로 여분의 칼로리를 더하지 않을 것입니다.

 


두 번째는 콜라를 정기적으로 마시는 것이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해롭다는 것입니다.
콜라는 설탕 이외의 다른 영양소가 거의 없으며 몸에 들어가면 비타민을 섭취하게되며 체중 감량에 도움이되지 않으며 비만과 트리글리세리드를 증가시킵니다 콜라에 함유 된 인산은 칼슘을 유발합니다 철의 배설과 손실은 철, 아연 및 마그네슘의 흡수 및 활용에도 영향을 미치며, 골다공증을 유발하기 쉬우 며
콜라는 인산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칼슘의 배설을 촉진하고 신장을 통과하는 칼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동시에 단 음료를 마시면 신체의 옥살산 증가가 촉진됩니다. 따라서 콜라를 마시는 것도 신장 결석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당뇨병과 같은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간과 할 수있는 또 다른 요점이 있습니다.이 문제를 소중히 여기는 소녀들의 목적은 체중 감량을 걱정하는 것입니다. 쇼핑은 우리가 이것을 소비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체중 감량에도 적합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소비 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쇼핑 소비가 그 케이크와 콜라를위한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너무 많은 칼로리를 추가하지 않으면 체중이 증가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더 낫습니까? 케이크는 작지만 흰 쌀밥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 할 수 있지만 불행히도 대부분의 케이크에는 트랜스 지방산이 포함되어있어 체중 감량과 건강에 지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맛은 예외적으로 버터 또는 버터 및 기타 지방을 첨가하지 않고
, 한 스푼의 설탕보다 6 이상 높은 최대 100 칼로리의 숟가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쇼핑은 체중 감량에 도움이되고 음식의 칼로리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지만 열 표면에 눈을 멀게하지 마십시오. 콜라와 케이크를 선택하면 쇼핑 중에 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흰색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쌀과 작은 채소는 건강하고 칼로리가 적으며 체중 감량에 도움이됩니다.
또한 매일 먹는 칼로리를 계산하지 마십시오. 체중 감량, 자연 식품 선택, 건강 식품 선택 및 건강한 생활 습관이 더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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