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살을 빼고 살을 빼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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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 자오 잉민

 

체중 감량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몸무게가 줄어드는 한, 몸이 작아지지 않는 한 어렵지 않은 것 같습니다. 나를 얇은 식사 목록으로 만들라고 요청한 고객의 80 % 이상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언급했습니다 나는 체중 감량과 체중 감량을했지만 마침내 그것을 유지하는데 실패했고 체중이 많이 반등했습니다. 따라서 체중 감량은 쉽지만 체중을 줄이는 것이 가장 어렵습니다.

실제로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많은 노력을 기울 였다고 생각하지만 체중 감량 성공의 핵심은 끝까지 지속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체중 감량을 위해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을 적용하는 것에 대해 먼저 이야기하겠습니다. 또한 가장 많이지지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가장 편하게 지키고 건강에 가장 해롭고 반동하기 가장 쉽습니다.

예를 들어, 저탄소 무설탕 체중 감량 방법, 즉 거의 주식이없는 체중 감량 방법을 선택합니다.이 방법은 모든 사람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방법입니다. 거의 모든 사람은 주식을 먼저 포기하고 채소와 단백질 음식 만 먹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오늘날 건강에 얼마나 해로운 지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이전 블로그 게시물이 너무 많이 이야기했습니다. 블로그에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방법은 일반적으로이 방법을 처음 시도하는 사람들이 시도합니다. 단맛에 관해서는, 초기 체중 감소가 실제로 매우 빠르며, 단식 식품을 먹지 않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배가 고프지 않으며 처음에는 많은 고통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식이 요법을 중단하고 다시 시작하면 체중이 급격히 증가하며 체중 감량 전보다 훨씬 무거워집니다. 따라서 리바운드하지 않고식이 요법을 다시 시작하지 않으려면 점차적으로 소량의 주식을 추가해야합니다. 조식에서 약간을 추가하고 점심 식사 후 몇 가지 주식을 선택하고 동시에 체중 변화에주의하십시오. 이로 인해 만성적 인식이 부족으로 인해 다양한 신체적 불편 함과 다양한 증상이 발생하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저탄소 무설탕 체중 감량법을 제외하고 다른식이 요법은 동일합니다. 소량 의식이 요법을 점차적으로 추가해야합니다. 건강을 유지하고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면 약간의 불편 함이 있어도 체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예 물론,이 지속성은 너무 어렵고 슈퍼맨 인내가 필요합니다.

 

이제 우리는 건강한 체중 감량 방법 후에 체중을 유지하는 방법에 중점을 두어 실제로 체중을 줄이고 지방을 반환하지 않으며 10 년 동안 몸을 더 아름답게 만들고 더 나은 상태로 만듭니다.

이것은 또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궁금한 질문입니다. 어떻게 군중의 종류, 것을하지 지방 식사를하지 않으면 사실, 어려운하지 물론, 지불하지 않으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놀랍게도 어린 시절부터 뚱뚱했고 확실히 뚱뚱한 남자였습니다. 그러나 체중이 줄어든 후에는 임신과 아이를 포함하여 몸을 바꾸지 않았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 일년 내내 다이어트 통제해야하지만 음식 즐거움에 영향 을 주거나 그리워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 끝까지 나와 함께있을 의향이 있습니까?


    첫째, 기본적으로 음료, 부풀어 오른 음식 및 기타 간식을 마시지 마십시오 .

때때로 소량의 디저트를 먹지만 다른 식단, 특히 상식을 확실히 줄입니다. 물론 디저트는 내가 가끔 먹고 싶은 음식 일 수도 있고, 때로는 다른 음식을 먹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 같은 방식으로, 가끔씩 조금씩 먹고, 양을 숙달하고, 다른 음식의 양을 줄이십시오.

이런 종류의 음식은 일반적으로 영양가가 낮고 건강에 좋지 않기 때문에 때때로 소량을 섭취해도 좋고, 오랫동안 체중을 조절할 수 없으며, 영양 부족으로 인해 몸에 충분한 영양분이 부족해 지방을 섭취하고 지방을 섭취하기가 어렵습니다. 둘째, 적절한 영양 섭취와 저칼로리를 보장하십시오.
   

—-이 야채의 원시 체중 이하 500 그램 이하의 매일 보충 될 것 입니다 요리 튀김, 조림, 섞어 삶은 기반의 이 같은 균류, 해초, 버섯 등등과 같은, 편리 때, 일부는 일부 박테리아와 조류를 추가합니다 ;

이 요리 방법은 음식의 칼로리를 크게 줄이면서 더 많은 영양소를 유지하면서 종에 성분을 추가하면 요리의 영양을 풍부하게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만듭니다.

—- 매일 소량의 콩이나 감자, 보통 주식의 절반은 곡물, 쌀 및 곡물을 죽이나 쌀로 만들기 위해 혼합하거나 자주색 감자, 고구마, 감자, 감자와 같은 일부 감자를 can 수 있습니다. 잠깐, 삶은 옥수수가 있습니다. 또한, 얇게 먹을 수는 있지만 건조하지 않을 수있는 것, 즉 죽을 먹거나 밥을 먹을 수없는 것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칼로리 죽 제품의 칼로리는 쌀보다 2/3 만큼 줄어들 기 때문입니다 .

기타 곡물을 첨가하면 비타민 B 계열이 많이 증가하고 동시에식이 섬유가 더 많이 함유되어 포만감을 높이고 기아를 지연 시키며 배변을 촉진하고 변비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기타 곡물을 좋아하지 않는 친구는 쌀 시리얼을 만들거나 몇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실, 그들은 거친 곡물을 먹는 데 익숙하며 쌀에는없는 향기가 있습니다.

—- 나는 매일 우유, 계란, 기름진 고기와 같은 단백질 식품을 매일 보충 할 것입니다; 매일 300 그램에서 500 그램의 다른 과일을 섭취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영양 부족과 과식이 없습니다.

단백질 식품을 첨가하면 포만감을 증가시키고 몸을 더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나는 보통 삶은 계란, 우유, 흰 새우, 쇠고기 조각 등을 선택합니다. 셋째, 영양가있는 음식을 버리지 마십시오 .
    

집에서만 다 곡물 죽 + 삶은 야채 / 야채 끓인 야채 + 물 달걀 또는 우유 + 보라색 감자 / 옥수수 / 감자 + 삶은 야채 (소량의 쇠고기 조각)와 같은 저칼로리 및 고 영양 식품을 하나 이상 선택합니다. 다른 식사는 저칼로리 음식을 얻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하루에 두 끼를 먹으므로 노동 계급보다 훨씬 적게 먹습니다. 그리고 3 식 친구들은 저녁 식사가 단순해야하고 가능한 한 간단하게 기름을 적게 먹으며 소량을 섭취하거나 더 많이 먹지 않거나 너무 많이 먹어야한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물론 고기가 없으면 가능한 한 많은 종류가있을 수 있습니다. 요리 방법은 간단해야합니다. 4. 식사에 적합한 음식을 선택하십시오
    

친구 그룹 간단하지만 파티는 거의 없지만 거절하지는 않습니다. 갈 필요가있는 곳마다. 한편으로는 보통 기름이 적고 기름이 적으며, 주문할 수는 없지만 직접 먹을 것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선택하고 건강에 좋거나 칼로리가 높은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많은 것이 아니라 몇 가지를 섭취하고 지방이 적은 한두 종류의 야채를 메인 코스로 사용 합니다. 야채가 없더라도 전체 섭취량을 줄이고 야채를 추가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집으로 돌아온 후에도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세 번째를 계속할 것입니다. 다섯째, 식욕을 억제하지 않으면 식욕을 조절할 수 없다
    

나는 보통 내가 원하는 것을 먹고, 의도적으로 식욕을 억제하지 않으며, 많이 먹지 않습니다 . 칼로리가 실제로 높거나 건강에 해롭다면 다른 식사는 칼로리를 줄이고 음식을 줄이고 보충 할 것입니다. 식사를위한 영양 부족 .

이로 인해 식욕이 급증하지 않고 하루 종일 먹을 것이 무엇인지, 맛이 좋은지 생각하지 않습니다 . 이완은 식욕이 급상승하고 체중을 조절할 수 없습니다. 땀을 흘리는 정도까지 일주일에 적어도 4 번 40 분 이상 6 회 이상 운동하십시오. 반 년의 운동 후에는 근력을 높이고 신진 대사를 향상 시키며 몸을 개선하기 위해 약간의 근력 운동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둘째, 매일 몸무게를 조절하여 몸무게를 항상 조절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매일이 아니더라도 일주일에 두 번 몸무게를 측정하십시오 .
    


    당신이 위의 작업을 수행하면, 나는 당신이 좋은 모습을 유지하고 체중을 잃을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 배가 고프고 평평하지는 않지만, 고기에는 고기가 아직 남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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