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삼십 킬로 삼킬로의 체중 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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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 자오 잉민

 

체중 감량은 항상 소녀들이 좋아하는 일이지만, 몸이 얇아도 고기가 많은 것 같은 느낌이 들며 대부분의 남성은 뚱뚱 할 때 지방을 느낍니다. 따라서 수년간의 슬리밍 메뉴에서 남성의 경우는 거의 없으며 전체적으로 10 명 미만인 것으로 보입니다 .Xiawen도 그 중 하나입니다.

샤 오웬은 북동부 출신이지만, 그가 나에게 왔을 때 방금 나에게 온 것을 기억하고 있는데, 당시 체중 비율이 상대적으로 크고 키가 172cm , 체중이 거의 200 파운드, 혈당 이기 때문에 나는 그를 데리러 가지 않는 수천 명의 경우였습니다 . 나는 키가 크고, 단 것을 좋아하고, 종종 친구들과 함께 식사를하고, 운동을 좋아하지 않으며, 집에서 일을합니다. 또한 생활 습관과 신체 상태에 대한 확신이별로 없기 때문에 결국 남자의 자제력은 상대적으로 나쁘고 여자와 달리 아름다움을 위해 먹고 마시거나 마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Xiaowen은 자신이 나와 잘 협력 할 것이라고 주장했지만, 그것을 줄일 수 없다면 그는 나를 비난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단지 다시 시도하고 마지막 노력을 기울이고 싶었습니다. Xiaowen의 성실함과 끈기를 직면하면서 그는 저와 함께 일하면서 인생의 마지막 짚으로 체중 감량 계획을 완성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자신의 사례를 신중하게 연구 한 후, 주된 문제는 과자를 좋아하고, 균형이 잡히지 않은 식사를하고, 종종 늦게까지 머물 렀으며, 한밤중에 비명을 지르고, 오전 9 시 이후에 일어나서 거의 운동을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과자에 관해서는, 그는 가끔 덜 먹기 위해 협력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식이 요법은 내가 준비한 메뉴에 따라 완전히 실행될 것입니다. 나는 밤에 머무른 후 천천히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의 적극적인 협력은 나를 크게 감동 시켰습니다. . 그러나 몸무게가 200 파운드 인 사람의 경우 운동은 끔찍한 일이므로 너무 많이 주선하면 퇴각하기가 어려워 지속하기가 어려워 지므로 시간을 내기 위해 약간의 생각이 필요합니다.

 

그의 상황에 따라 나는 그에게 적합한 계획을 배정했습니다.

1. 매일 밤 한 시간 일찍 자고 11 시 전에 서서히 자십시오 . 늦게까지 머무르면 렙틴 분비에 영향을 줄뿐만 아니라 잠자기 때문에 식사를 추가하는 경우가 많으며 비스킷, 초콜릿, 케이크 등의 음식을 쉽게 구할 수 있으며 즉석면이나 따뜻한 저녁 식사와 같은 편리한 음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남은 식사. 의심 할 여지없이 체중이 계속해서 증가 할 것입니다.

2. 매일 운동을 선택하고, 집 주위를 걷기 시작하면 시간이 스스로 결정될 수 있고, 약간 피곤한 후에 피곤함을 느끼고 집에 갈 수 있으며, 일주일에 10 분 동안 운동량을 늘리고 점차적으로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볼이나 다른 야외 활동을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는 운동에 너무 많은 부담을 느끼지 않으며, 몸은 점차 많은 운동보다 더 잘 적응하여 계속 견딜 수 없으며 견딜 수 없으며 심장에도 악영향을 미칩니다.

3. 메뉴가 시작되기 전에 실내를 깨끗하게 청소하십시오. 이것은 체중 감량과 관련이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큰 영향을 미칩니다. 방을 청소하는 것은 몸을 청소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쓸모없는 물건은 원래 공간을 차지합니다. 하나씩 정리하고 방과 몸을 건강하고 밝게 만들어야합니다. 또한 행복하고, 움직일 준비가되며, 인생을 더 사랑합니다.

4. 과자에 고정 금액이 처방됩니다. 동시에 정제 된 흰 쌀국수를 잡곡으로 대체하십시오 잡곡과 정제 된 흰 쌀국수의 비율은 7 : 3입니다 . 소량의 과자를 선택할 , 주식의 양을 적절하게 줄이십시오. 채소의 비율을 추가하고, 원래 요리에서 고기와 감자를 더 많이 대체하고, 비타민을 첨가하고,식이 섬유를 증가 시켰습니다. 그가 위장 연동 운동을 촉진하고, 신체의 낭비를 제거하고, 건강에 좋은 영양소를 늘리고, 더 중요한 혈당을 낮추고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도록 도와주십시오.

5. 가능한 빨리 목표를 완수하고 체중 감량 동기를 높이고 다음 계획을 성공적으로 완수 할 수 있도록 일시적으로 작은 목표를 세우도록 요청하십시오. 동시에 그에게 때때로 잘못된식이를 허용하지만, 잘못된식이가 거만 해지지 않으면 제 시간에 연락하여 다음 식사 목록을 조정하여 올바른 체중 감량 경로로 돌아갈 수 있도록합니다. 첫 번째 목표는 5 파운드이며 다음 5 파운드는 완료 후 설정 됩니다.

 

 

    그의 매일 먹는 습관과 취향에 따라 메뉴를 정리하십시오. 첫 7 일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날 :

아침 식사 : 쌀 시리얼 한 그릇 (기장과 옥수수를 반으로 나눌 수 있으며 두유 기계를 사용하여 쌀 시리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두유 기계가 없으면 옥수수 죽, 강판 옥수수 가루를 선택하고 요리 후 구기자 추가) 일부 참마는 타로 일 수도 있고 끓인 물이있는 시금치 (끓인 후 약간 차가운 물, 실제로 차가워지지는 않습니다. 따뜻할 때 좋지만 특히 뜨겁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약간의 설탕과 식초를 넣으십시오. 식초가 가장 좋습니다) 약간의 참깨 소스를 넣고 여기에 지방을 대체하고 약간의 소금과 글루탐산 나트륨을 섞은 다음 잘 익힌 땅콩을 넣으십시오. 

식사 : 사과 , 다크 초콜릿, 이 개 작은 조각.

점심 : 찐 얌 (아침에 선택, 정오에 선택), 뜨거운 우유 한 컵, 마늘과 쑥의 일부 (오일을 적게 사용하십시오).

식사 : 몇 가지 처녀 과일 (메뉴의 과일은 교체 가능).

저녁 식사 : 곡물 죽 (붉은 콩, 보리, 귀리, 녹두, 옥수수 밀기울, 작은 백합), 기름과 야채를 섞은 참깨 소스 (작은 참깨 소스와 양념을 넣고 기름과 야채를 뿌릴 수 있음) 둘

 

 

다음날 :

아침 식사 : 시리얼 한 그릇 (전날 밤 그릇을 저장하십시오), 툰으로 으깬 계란 (다진 툰과 계란 함께), 양배추 볶음 (냉수에 끓인 다음 약간의 세련된 소금을 첨가하십시오) 그리고 약간의 페퍼 오일 인 모노 소듐 글루타메이트, 그리고 약간의 칠리 오일을 튀길 수도 있습니다

식사 : 통조림 대신 작은 통조림 호손을 삶 아라 

점심 : 일부 두부 찐 찐 호박이나 고구마 뿌리, (약간의 생강, 양파 튀김, 약간의 간장을 추가, 물 약간 , 당신은 또한 작은 굴 소스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수프 말하는 튀긴 두부에 부어, 차가운 셀러리 땅콩 한 조각 (주로 셀러리, 땅콩은 시장에서 구입하기가 번거로울 경우 요리됩니다), 냄비에 10 분 동안 찜하십시오. 모든 요리는 괜찮습니다.

식사 : 몇 가지 처녀 과일, 요구르트 한 잔.

석식 : 흑미 죽의 작은 그릇 (주식은 쌀, 약간의 흑미 추가), 마늘과 표고 버섯을 곁들인 유채 튀김, 정오에는 땅콩이나 아몬드를 곁들인 셀러리.

 

 

셋째 날 :

아침 식사 : 검은 밥 죽 한 그릇, 견과류 몇 개 (피스타치오, 개암, 호두, 땅콩 등을 선택할 수 있음), 오이 곰팡이 서빙.

식사 : 약간 통조림으로 만들어진 호손 , 요거트 한 잔.

점심 : 1 ~ 2 개의 찐 감자 , 반 당근 미만, 너무 크지 않음, 가지 1 개 (다진 마늘, 소금, 닭고기 에센스, 약간의 참기름, 파슬리로 찐 것), 토마토 및 김 꽃 맑은 수프 한 그릇 (물에 삶은 참기름 한 방울) 

식사 : 사과 하나.

저녁 : 오트밀 한 그릇 ( 밥 아님) , 브로콜리 볶음 그런 다음 약간의 기름을 넣고 약간의 마늘을 넣고 볶은 다음 약간의 물 전분, 약간의 소금과 닭고기 에센스, 약간의 참기름을 첨가하십시오. 잔톡 실룸 오일).

 

 

넷째 날 :

아침 식사 : 두유 한 컵, 팥 주머니 또는 꽃 롤 한 개, 견과류 몇 개, 물에 담근 시금치 한 개 (물에 담그고 달걀 소스 또는 미트 소스에 담근).

식사 : 키위 1 개, 다크 초콜릿 2 개.

점심 : 찐 자주색 감자 한 개, 다시마 두부 수프 한 그릇 (신선한 다시마를 구입할 수 있다면 다시마가 더 좋으며, 낫지 않으면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이봐 요, 바로 맛있어요, 아주 맛있습니다), 완두콩 튀김.

식사 : 딸기 몇 개와 요구르트 한 잔. 

석식 : 거친 밥 그릇 (쌀과 현미 각 반) , 믹스 꽃 상추, 일부 조림 콩의 집. (여기 치커리는 메인 코스이고 콩은 반찬입니다)

 

 

다섯째 날 :

아침 식사 : 새우와 버섯을 곁들인 훈제 계란 1 개, 곡물을 곁들인 찐빵 1 개, horned diced 야채 볶음 (달콤한 깍둑 썰기 한 야채, 약간 깍둑 썰은 살구 버섯, 볶은 당근 추가, 튀김시 약간의 굴 소스 추가, 약간의 소금과 치킨 에센스 예).

식사 : 딸기 몇 개, 뜨거운 우유 한 잔 또는 일반 요구르트 한 잔. 

점심 : 일부 케이크, 양고기 겨울 멜론 수프 한 그릇 (양고기 슬라이스 선택, 약간의 맛을 더하기 위해 더 적게 첨가 할 수 있음, 주로 겨울 멜론을 먹고, 먼저 양고기에서 거품을 제거한 다음 겨울 멜론으로 모든 것을 요리하고 큰 것을 추가하십시오 요리를 위해서는 약간의 고수풀, 약간의 소금과 닭고기 에센스를 뿌리고 상추를 작은 소스에 담그십시오.

식사 : 키위 한 개 . 

저녁 식사 : 기장 죽 한 그릇, 튀긴 꽁치 두 조각, 아스파라거스 볶음 (아스파라거스는 뿌리의 오래된 껍질을 벗겨 내고, 약간 다진 마늘, 얇게 다진 가리비, 약간의 소금과 닭고기 에센스, 약간의 참기름, 몇 번 볶음, 아스파라거스 가볍고 맛있는, 꽁치가 있기 때문에 지방이 많지 않아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여섯째 날 :

아침 식사 : 곡물 죽, 토마토와 고추가 든 계란, 브로콜리가 든 곰팡이 한 그릇 (사전에 곰팡이를 담그고 브로콜리에 약간 물을 뿌린 다음 약간의 후추 기름, 작은 소금 및 MSG를 첨가하십시오) 

식사 : 사과 하나와 견과류 몇 개.

점심 : 꽃 롤 1 개, 볶은 야채 1 개 (네덜란드 콩, 표고 버섯, 양배추, 껍질을 벗긴 오이 껍질을 약간 얇게 썰어냅니다. 해초 토마토 달걀 수프 한 그릇 (물에 삶아서 마지막에 참기름을 넣으십시오).

식사 : 요거트 한잔.

저녁 식사 : 흰색 곰팡이 백합 죽의 작은 그릇 ( 주요 성분은 쌀, 백합과 흰색 곰팡이를 거품으로 추가 ) , 피망과 튀긴 가지,

양상추는 소스에 담근다.

 

일곱째 날 :

아침 식사 : 옥수수 기장 쌀 페이스트 한 그릇, 찐 호박 조각, 일부 향신료와 스크램블 에그 (다진 향신료와 계란, 모든 것에 약간의 소금을 저어주고, 튀김 할 때 너무 많은 기름을 사용하지 말고, 양쪽에 튀김 후 약간의 물을 넣으십시오. 페이스트를 피하십시오. 계란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식사 : 키위 한 개.

점심 : 꽃 롤 1 개, 야채 스프 보울 1 개 (배추, 당근 조각, 표고 버섯, 표고 버섯, 말린 두부 조각 등)는 집에서 재료를 모은 것입니다. 조금 남은 다음 약간의 참기름, 약간의 닭고기 가루를 넣습니다. 소금, 당신은 그것을 먹지 않는 한 더 많이 마실 수 있으며 천천히 먹습니다.

식사 : 요구르트 한 컵과 딸기 몇 개.

석식 : 현미 반 그릇 (현미와 쌀, 현미를 2 시간 전에 담글 수 있음) , 밥으로 요리하여 쌀, 생선 두부 (편하고 좋아하는 생선을 선택할 수 있음), 곰팡이 및 오이를 끓입니다. 

 

 

     7 일 만에 샤 오웬은 자신이 매우 편안하고 순조롭게 진행되었다고 전했다. 그는 이전보다 더 많이 먹었고 다양한 종류를 가졌으며, 체중이 4 파운드 감소하여 체중이 줄었다 . 자신감을 가지고. 과거 그의 일일 식단은 볶음밥, 즉석면, 라비올리, 빵 등으로 구성되었지만 더 많이 먹고 배고프고 칼로리가 높고 영양이 부족했습니다.

     그러나 세 번째 주에 Xiaowen은 몸이 좋지 않았고 지방이 많은 음식과 약간의 향기로운 음식을 먹고 싶었지만 점심을 거의 먹지 않았지만 과거에는 거의 먹지 않았지만 저녁을 많이 먹었고 즐겼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특히 당황한 느낌이 들었고이 시점에서 체중이 8 파운드 감소했습니다. 그는 포기하거나 지속 할 것을 걱정하고 오랫동안 그와 대화하고 메뉴를 조정했습니다. 

   
이 문제는 체중 감량을하는 대부분의 친구들이 겪고있는 것으로 여겨지는데, 현재 식욕을 억제하지 말고 특히 합당한 배치와 추가를 위해 먹고 싶은 음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찐 돼지 고기를 말린 콩과 차가운 쇠고기로 준비했습니다. 그러나 토요일과 일요일에 가족과 동시에 식사하는 대신 야채를 끓여서 저녁 식사를 줄였으며 저녁 식사는 두 가지 요리에서 하나의 요리로 바뀌었고 곡물 곡물 죽과 혼합되었습니다. 샤 오웬의 다이어트는 점차 정상화되고 아침 식사와 정오는 정상적으로 먹었고 저녁 식사는 가볍게 가볍게 먹었습니다. 이는 정오에 덜 먹거나 덜 먹는 그의 이전 습관을 바꿨습니다. 한밤중에 자고
9 또는 10 시에 아침 식사를 시작하는 것도 습관입니다. 그리고 그의 체중 감소는 더 매끄러 워지기 시작했습니다.

 

 

3 개월 후, 체중이 거의 28 파운드달하고 운동을하면서 하루에 30 분에서 최소한 60 으로 걷기 활발해 졌으며 체육관을 선택하는 대신 야외 활동을하면서 체력이 향상되었습니다. 혈당이 많이 떨어질수록 좋습니다. Xiaowen은 말했다 : 지난 3 개월 동안 그와 함께있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로 인해 체중 감량에 대한 희망을 갖게되었고 심지어 약간 중독되었다고 느꼈습니다. 이제 그는 170 파운드이며 체중을 줄이고 싶을 것입니다. 나중에 그는 몸무게를 줄이면서 몸무게를 줄이려고 몸무게를 줄이기 위해 3 개월 동안 계속하기로 결심했으며 몸을 더 건강하게 만들고 싶었습니다.

6 개월이 지났고, Xiaowen은 총 40 파운드의 무게를 잃었고 이제는 160 파운드이고 혈당은 정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는 여전히 약간 뚱뚱하지만 다음 체중 감량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6 개월 동안의 건강 한식이 요법과 운동은 이미 선택하고 일치시키는 방법을 알고 버릇이되었습니다. 그는 표준 수치와 멀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비하인드 스토리 :이 사건을 꺼내서 당신과 함께 나누겠다고 합의하십시오. 나는 큰 남자, 몇 년 동안 뚱뚱한 남자가 체중을 잃을 수있는 아름다운 남자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이미 실제로 그렇게하려면 좋은식이 요법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수하십시오. 체중계의 숫자가 소리 지르는 것을 보는 대신 체중을 잃고 싶습니다! 옷을 살 때 나는 비밀스러운 결정을 내렸다. 나는 살을 빼고 싶다! 좋은 사람들을 만나십시오 : 나는 무게를 잃고 싶습니다! 거울을보고 자신을보고 : 나는 체중을 줄이려고합니다! 당신이 먹는 것을보십시오 : 체중 감량을 위해 그를 이동!

그는 할 수 있습니다, 당신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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