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성공하는 5 가지 방법

포스트 타이틀 이미지


텍스트 : 자오 잉민


대부분의 사람들의 체중 감량은이 계절 또는 그 다음 해부 터 시작되며 이틀 전에 웨이 보에게 물었습니다 : 일년 후에 체중이 증가합니까?
얼마나 증가 했습니까? 결과적으로 외침과 불만이있었습니다. 겨울에는 체중 감량이 가장 적합하다고 말하지만, 겨울은 걸음을 늦추고 덜 성급하며 체중 감량 성공에 더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겨울에 체중을 줄이고 진지하게 먹는 사람들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이것은 다양한 음식의 유혹, 그들의 모습을 보여줄 필요가없고 구속이 없기 때문입니다. 상식. 운 좋게도 어느 계절 에나 체중 감량을 시작하기에는 너무 늦지 않았으며, 어떤 계절 에나 체중 감량에 성공한 사람도 있고, 체중 감량 방법을 아는 사람도있을 것입니다.


체중 감량에 성공한 여성이 체중 감량 이력과 체중 감량 과정에 대해 이야기 할 경우, 약간의 어려움과 어려움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하는 모든 일에서 성공한 사람이 될 것이라 믿기 때문에 극소수의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체중 감량을 원한다면 항상 여러 단계를 거쳐야합니다 마치 Tang Seng이 경전을 배우고 긍정적으로되기 전에 항상 어려움을 겪어야합니다. 난이도는 구백 팔십입니다. 그러나 항상 3 단계를 거쳐야합니다.

 

먼저,  

구현하기 쉬운 체중 감량 계획을 세우십시오


체중 감량은 당신이하는 다른 일과 똑같습니다. 급하게 행동하는 것보다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체중 감량 목표, 시행 방법 및 대책을 세우십시오.


우선, 장기 계획을 세우고, 점차적으로식이 요법을 조정하고, 개선하고, 과거 의식이 요법을 기록하거나 회상하고, 문제를 찾고, 하나씩 개선하고, 더 많이 먹을 수있는 것, 덜 먹는 것 및 지금부터 할 수있는 것을 스스로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다시 구매하지 않아도됩니다.


둘째, 작은 목표를 먼저 설정하십시오 (예 : 첫 번째 목표는
5 파운드의 체중 을 잃는 것) . 완료하기가 쉬우 며 계속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하루에
20 분만
걷는다 고해도 운동을하지 않는 것보다 훨씬 강합니다. 이것은 신진 대사를 높이고 체중 감량을 가속화 할뿐만 아니라 체중 감량 후 더 좋아 보이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더 활기찬. 당신은 일반적으로 거의 또는 전혀 운동을하지 않으면, 다음에 조금 예를 들어, 점차 물리적 허용 오차에 따라 조정 속도와 시간을 증가, 걷기를 시작하기 시작했다
미만하지 않는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
30 운동은 많지만 많이 운동하지 않으면 시간과 빈도를 적절하게 늘릴 수 있습니다. 에어로빅과 요가가 가장 좋습니다.


이 단계에서 첫 번째 목표를 너무 높게 설정해서는 안된다는 점에주의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완료 노력이 느리고 느려서 체중 감량에 대한 신뢰에 영향을 미치며 목표를 완수 할 때마다 체중 감량에 대한 모든 동기와 자신감을 갖게됩니다.

 

둘째,  

실수를 받아들이고 즉시 수정하십시오


체중 감량의 초기 단계에서는 항상 자제력이 부족하고 체중 감량에 좋지 않은 다른 음식에 대해 매우 열심입니다. 우리는 거의 매일 어려움을 겪어야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잘못 먹었거나 계획을 따르지 않았거나 사업을 먹지 않았습니다 상황.
이 시점에서 걱정하고 후회할 수 있지만 다음 이틀 동안 적절하게 식단을 조정해야한다는 사실을 기억해야합니다. 식량을 줄이고 빠진 음식을 추가하십시오. 적은 양만 드세요 예를 들어 야채를 적게 드십시오 지난 이틀 동안 야채를 더 많이 먹었으니 잘못하지 말고 병을 부수십시오. 식품 분야에서는 세이지가 아니며 그러한 상황이 발생하는 것은 정상입니다. 당신뿐만 아니라 나도 항상이 단계를 거칠 것입니다. 심지어 장기간의 반복, 며칠 동안의 다이어트 조절, 방종 및 먹지 말아야 할 많은 것들, 심지어 며칠 모두 똑같이하고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계속하십시오. 몇 번 반복 한 후에는 진정되고 계속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상황이 발생할 때마다 체중 감량 계획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체중 감량 계획을 계속 유지하는 한 우회는 우회합니다. 올바른 길로 돌아 오면 우린 항상 끝까지 도달 할 것입니다. 계획보다 약간 길지만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결국, 당신은 여전히 ​​승리를 거두고 참된 성구를 얻었습니다.


이 단계에서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은 체중 변화를 주시하고 기록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각각의 잘못된 다이어트 후에는 항상 체중이 증가하거나 멈출 것입니다. 나는 체중 변동을 볼 때마다 다이어트 체중 감량 곡선을 준수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당신은 다음에 무엇을해야하는지 정확히 알고 그것을 숙고합니다.
각 지방 소금, 물을 마시는 충분히, 하루 세 끼 식사가 될 식사, 오후 감소, 다이어트를 줄이고 적절한의 세 번째 날에, 다음날 식사 후, 당신에게 작은 비밀을 말해
4를 먹는 시점 이전에, 무게는 곧 내려옵니다. 가장 일반적인 선택은 냄비에 야채 몇 개를 요리하거나 곰팡이, 팽이 버섯 등을 넣고 양념 된 참깨 소스에 담그는 것뿐 아니라 혼합 야채 수프, 옥수수 속대 또는 참마 스틱을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편리합니다.

 

셋째,  

좋은 체중 감량은 긴장을 풀고 탐닉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서로 사랑하기가 쉽고 체중이 줄고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많은 소녀들이 체중 감량 과정에서 이런 상황을 겪고 있습니다. 며칠 전, 그들은 체중 감량에 대해 흥분하게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그렇게 쉬운 일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고 말했고, 며칠 후에 다시 화가 날 것입니다. 체중 감량이나 반동을 피하거나 긴장을 풀기 위해 항상 외출하십시오.


체중 감량은 오늘 시작해서 내일 끝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오랫동안 좋은 습관을 유지하고 꾸준히 발전시켜야하며, 동시에
체중 감량 성공을 선언하려면 1 년 이상 몸무게 유지해야합니다 . 그렇지 않으면 일시적 일뿐입니다. 우리 몸무게가 실제로 안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신체의 비만 세포와 과잉 지방이 실제로 사라졌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그것을 보여줄 것이므로, 체중 감량은 확실히 우리의 위대한 인내심이 필요한 오래 지속되는 전투입니다.


좋은 체중 감량의 경우, 우리가해야 할 일은 반복하고 멈추고 계속하는 대신 계속해서 계획에서 체중을 꾸준히 잃는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 우리는식이를 반복적으로 줄여서 몸에 굶주림을주지 말아야한다는 점을 명심해야합니다. 우리는 특정 음식에 대한 식욕이 부족하고 식욕을 증가시킵니다. 우리는 좋은 식습관을 준수하고 무엇이든 먹어야하지만 더 많이 먹을 수있는 음식을 이해해야합니다 덜 먹어야 할 음식과 함께 먹는 법.
예를 들어, 오늘 치즈 케이크를 먹고 싶을 때 저는 소원을 따라 식사의 기본 음식을 대체 할 수있는 제품을 구매할 것입니다. 동시에 다른 음식의 지방을 줄이고 신선한 과일이나 채소로 먹을 수도 있습니다.

 

넷째,  

정체 중에 음식을 너무 많이 줄이지 마십시오


체중 감량의 특정 단계에서, 당신은 확실히 체중 정체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체중이 멈췄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분명히 음식은 증가하지 않았으며, 운동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지만 체중은 감소하지 않으며, 많은 소녀들은 음식을 줄이고 줄이고 싶어합니다.
다이어트 경로로 돌아가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이것은 미래의 체중 유지에 좋지 않으며 결국 체중 감량 및 신체적 문제까지 매우 쉽습니다.


이 문제는 정상이며 모든 사람이 문제를 겪게 될 것입니다.
계획에 따라 참을성있게 계속 실행하고, 잘 먹고,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도 체중 감량을 계속하면되고, 다른 하나는 현재 식단 구조를 바꾸고 운동 방법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과거에 죽을 마시는 것은 이제 며칠 동안 우유와 고구마 또는 감자로 대체 될 수 있지만 전반적인 칼로리는 줄어들지 않아야합니다. 예를 들어 매일 달리기를한다면 유산소 운동을하고 근력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며칠 동안 체중이 계속 줄어 듭니다.


이 단계에서 우리는 체중 감량에 대한 금기이기도 한 성급함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한동안 체중이 감소하지 않아 당황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체중 감량을 기다리지 않습니다. 많은 경우에 체중 감량은 우리가하는 일과 같습니다.

 

다섯째,  

아름다운 삶의 변화


이 단계에서, 나는 당신이 체중 감량에서 멀지 않은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좋은 식습관과 생활 습관을 개발했으며, 건강한 식습관의 매력을 점점 더 느끼고 삶을 더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자제력이 좋고 음식을 선택하는 방법, 음식과 짝을 이루는 방법, 지방을 섭취하지 않고 건강하고 잘 먹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기분이 나날이 좋아지고 몸이 점점 더 활기 차며 피부가 더 건강 해짐을 느끼게됩니다. 자신의 자신감과 건강의 아름다움이 드러납니다!


계속해서 언젠가는 체중을 늘리기가 쉽지 않은 시스템이되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지금 먹었던 정크 푸드가 지금은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도 가족이 미묘하게 변화 한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인생의 아름다운 변화를 완성하십시오!

 


————————————————– —————————————-

 


준비 되었습니까
준비가 되었으면 함께 시작하고 모두와 함께 시작하십시오. 부끄러워에서, 당신이 그에게
2012 니안 (9) 월 연구의 딸이, 내 인생이, 피트니스는 고급 스러움이되었다 화가 밤 일, 공휴일을 잡기 위해 늦게까지 남아서 거의 2 개월 동반, 무게는 조용히 상승했다 . 나는 결과 어제 내 체중 감량 프로그램의 일곱째 날에서 시작 (20) 일, 나는 남편의 생일 날이 오늘, 오, 깊이 후회, 자정 또한 그녀의 남편 꼬시기에서 일부 인스턴트라면을 먹고, 식사를 21 나는 일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계속하십시오. 보세요! 나는 완전하지도 않고 성도도 아닙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나는 지난 며칠 동안 다이어트를 발표 할 것입니다. 이제 가족의 상황이 특별하기 때문에 4 명의 가족이 아침 식사를 4 번 먹으며, 큰 아들은 아침 일찍 일찍 먹고, 한 번 먹고, 딸과 저는 8:30에 일어나서
9 시에 먹습니다. , 나는 그녀가 먹은 후에 내 것을 만들 것이고, 남편은 거의 10 시에 다시 먹을 것이다 . 이런 상황에 직면해서 매일 아침 식사를 맛보고 있습니다.

 


아침에는 뜨거운 끓는 물 한 잔, 우유 귀리 한 잔 (오트밀 3 스푼), 데친 달걀 1 개, 오렌지 1 개 (더 큰 것, 약
4 또는 2 정도).


식사 후 30 분, 끓는 물 반 컵.


정오에 큰 사과, 작은 요구르트 컵.


Xiawu
3 오전 3 시까 삶은 야채, 그냥 같은 솥 끓여 물의 편의를 위해 삶은 냄비, 약간의 야채를 추가, 국화는 내가 좋아하는뿐만 아니라, 약간의 상추, 양배추 등을 추가 다시 편리하게 집에있을 것입니다 양고기 몇 조각, 작은 곰팡이 및 팽이 버섯, 작은 참마 스틱 또는 옥수수 속을 넣습니다. 나는 참깨 소스와 약간의 물로 양념을했고, 끈적 끈적 할 때는 작은 부추 꽃, 작은 두부와 주스, 작은 설탕을 첨가했습니다. 그런 다음 요리 된 야채와 고기를 냄비와 같은 양념으로 담그십시오. 매우 편리하고 재료가 풍부하기 때문에 소량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마스터하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밤에 과일을 먹을 것이고, 딸이 먹는 것, 주로 딸기를 먹는 것을 따라갈 것입니다.

 


위의 날은 하루입니다. 또한 항상 두 끼를 먹는다는 점을 명심해야합니다. 따라서 두 끼를 먹는 것에 익숙하지 마십시오. 모방하지 마십시오. 나만 일하러 갈 필요가없는 집 소녀입니다.


음식의 종류와 관련하여 자주색 감자가 들어간 우유 또는 일부 곡물과 같은 일부 대체품이 종종 만들어지며 삶은 야채는 희미하게 혼합 된 야채 수프 또는 볶음 혼합 야채로 대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