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아이들을위한 간단한 영양 아침 식사를 만드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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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 자오 잉민


이 블로그 게시물을 오랫동안 써야했지만 게으름 때문에 블로그가 오랫동안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Lan 선생님이 오늘 저에게 경고 할 수 없을 때까지는 더 이상 아무런 이유도없고 변명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블로그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했지만, 그가 나에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충분히 두려워했습니다.
. . 아아, 죄송합니다.


험담도 많지 않고 오늘의 주제, 어린이를위한 간단한 영양가있는 아침 식사에 대해 이야기하고이 주제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한 번은 어린이의 어려운 아침 식사, 음식 안전에 대해 걱정하는 외부 식사, 집에서 식사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할 때 TV를 보았습니다. 무엇을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둘째, 학교에 신입생 콩 가방이 있고 매일 아침 식사가 숙제가되었습니다.


현재 각 가정에는 자녀 교육에 중점을 둘뿐만 아니라 영양 측면에도주의를 기울이는 부모가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들이 먹고 싶어하지 않거나, 잘 먹지 않거나, 영양가있는 식사를주의 깊게 준비하십시오 아이들은 얼굴을주지 않거나 전혀 먹지 않으며, 어떤 아이들은 매우 까다로워 먹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이것을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을 해결하는 방법?

 


먼저, 자녀가 좋아하는 취향에 따라 요리하십시오


많은 부모들이 자녀의 영양과 건강을 원합니다. 그렇습니다.하지만 영양이 먼저 또는 맛있는 지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자녀가 더 많이 먹거나 동축하기를 원하십니까? ?
그러므로, 아기를위한 요리는 먼저 아이가 좋아하는 취향과 음식에 따라 이루어져야합니다. 물론, 전제는 건강에 해로운 음식입니다. 이런 점에서, 아이에게 영양을 서서히 첨가하고 어울리는 것에 집중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결국, 모든 자연 식품에는 영양가가 있으며 먹는 것이 먹는 것보다 낫고, 충분히 먹는 것이 덜 먹는 것보다 영양가가 높으며 아기의 성장에 더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아기는 야채를 거의 섭취하지 않기 때문에 좋아하는 야채 중에서 메인 요리를 선택한 다음 먹을 수는 있지만 좋아하지는 않는 음식을 찾아서 어린이를 단계별로 안내합니다. 이해하기 쉬운 단어는 음식이 동축이 되더라도 천천히 음식을 받아 들일 것이라는 점을 알려줍니다.


또한 아기의 음식은 가능한 한 가벼워 야하며, 아이의 취향은 우리의 맛과 다르므로 너무 기름진 아이들은 좋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빨리

 


2. 시간보다 더 많은 시간을 보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매일 아기에게 풍성한 아침 식사를하기 위해 얼마나 시간이 걸리는지 묻습니다.
실제로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으며 30 분이면 충분하며 실제로 걸리는 것은 마음입니다. 아이들을 위해 영양가 있고 영양가있는 아침 식사를하는 것, 특히 아기를 위해 아침 식사를하기 시작한 어머니는 다음날 아이를 위해 무엇을해야하는지 알아 내야하며, 전날 밤에 미리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에서해야 할 일이 걱정되면 많은 시간이 절약됩니다. 처음 며칠 동안 아기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기반으로 트릭을 만드십시오.


예를 들어, 아이들은 계란을 먹는 것을 좋아하지만 시금치는 싫어하지만 시금치는 영양가가 높습니다. 아기가 더 많이 먹을 때 시금치를 먼저 끓인 다음 다진 조각을 자르고 계란 액체와 섞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물론 약간의 시간을 더해서 야채 당근을 만들기 위해 약간의 으깬 당근을 넣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는 야채와 함께 그것을 먹을 것이며 전혀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이것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완두 완두콩 퓌레, 계란, 작은 밀가루와 같은 으깬 감자를 만들기 위해 찐 감자와 같은 야채에 으깬 수 있습니다. 소금을 넣고 저어 부드럽고 부드럽고 향기로운 야채 케이크에 볶습니다. 그들은 받아들이고 사랑하기 쉽습니다.
다음날 아침 완두콩으로 으깬 감자를 미리 찜할 수 있습니다
.10 분이면 충분합니다. 우유 한 잔 또는 작은 죽을 추가하면 김과 야채 수프 한 그릇이 영양과 칼로리에 충분합니다.


오믈렛을 만드는 것 외에도 모두 작은 만두, 작은 만두 또는 작은 만두로 잘게 자릅니다. 빠른 냉동도 좋은 선택입니다. 빠른 냉동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밤새 국수를 채우십시오. 할
(20) 어린이도 매우 만족 먹고, Fenzhong 죽 한 그릇으로 충분하다.


주목해야 할 또 다른 점은 아이들을위한 음식은 더 작아야하고, 색상은 아름답고 섬세하며, 아이들은 항상 작은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매우 크게 만들어지면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한 번으로 충분합니다.

 


셋, 하나 더 선택, 더 건강


이것이 제가 아이들을 매일 부자로 만드는 주된 이유이기도합니다.
우선, 아이들은 어른들과 다릅니다. 아이들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가능한 한 많이 먹으려 고 노력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실제로 만지지 않습니다. 또한 아이들의 취향은 때때로 변할 것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전혀 먹고 싶지 않습니다. 아이가 두 개만 먹더라도 먹으면 영양이 흡수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에게 묻습니다. 아이들이 많은 음식을 먹었습니까? 사실, 그것은 그림이 얼마나 많은지, 아이가 가능한 한 많이 먹지 않을 것입니다. 결국, 온 가족이 먹어야합니다. 또한 아이들에게만 도움이됩니다.


매일 새로운 유형을 변경하는 대신 변경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어린이가 좋아하는 요리를 기반으로하거나 준비된 요리, 여분의 스테이플을 만들어야하므로 그는 이것을 먹지 않을 것이며 항상 그것을 먹을 것입니다.


게다가 방금 학교에 들어간 아이들에게는 많은 불편 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침 일찍 먹고 아침에 식사를하지 않으며, 아이들은 학교에서 점심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아침 식사는 매우 중요합니다. 아이가 잘 먹고 꽉 차게하십시오.

 


아침을 충분하고 적절하게 만드는 방법


이것은 엄마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어야하며, 아침 식사를 선택하는 방법과 그것을 맞추는 방법이 초점입니다.
또한 어린이가 가장 좋아하는식이 요법을 기반으로 한 합리적인 혼합은 영양을 얻는 것이라고합니다.


영양에 관해서는 특히 영양이 더 많은 고기를 먹거나 야채를 더 먹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고 말하고 싶어 엄마와 아이들이 더 많은 고기를 먹고 음식을 더 많이 먹고 적게 먹는다는 말을 자주 봅니다. ?
실제 영양은 어린이의 성장과 지적 발달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식품의 영양소를 합리적으로 혼합 한 것입니다. 상식, 과일 및 채소, 육류, 계란, 우유 및 기타 매일 균형 잡힌 섭취량 및 상식은 우리의 필수 영양소이며 뇌에 유일하게 선호되는 에너지 원이며 에너지 원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어떻게 해야할지 생각하십시오. 현기증과 에너지 부족이 나타납니다.


아침 식사의 영양 혼합은 매우 간단합니다. 탄수화물 음식 (스테이플 음식), 단백질 음식 (우유, 계란, 견과류, 새우, 고기, 간장 제품이 모두 좋은 소스입니다), 과일 및 채소 (야채 및 과일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또는 둘 다),이 세 가지를 완료하려면 아침 식사의 영양이 완벽합니다.

두 가지 아침 식사 예를
제공하십시오
.


검은 죽, 삶은 계란, 튀긴 브로콜리.
매우 간단한 아침 식사이지만 영양가 있고 좋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자마자 죽을 요리 할 수 ​​있으며, 전기 밥솥을 사용하는 것이 더 편리하다면 전원을 연결하고 죽을 눌러 조리하면
5 분 후 부드럽고 두껍게됩니다. 브로콜리를 옆으로 자른 다음 끓여서 다시 볶습니다 10 분이면 충분합니다 요리가 느리더라도 15 분이면 충분합니다.


호박 타말 레스, 작은 빵, 카레 혼합 야채.
복잡해 보이지 않습니까? 전혀 아닙니다! 호박 옥수수 가루, 신선한 호박 껍질을 벗기고 작은 조각으로 자르고 말린 옥수수 가루는 두유 기계에 함께 부어 적당량의 물과 약간의 응축 우유를 넣고 쌀 시리얼로 설정합니다. 미리 찜하거나 아침에 데우거나 슈퍼마켓에서 빨리 냉동 빵을 사
거나 냄비에 3 ~ 5 분간 찐다 .이 기간 동안 혼합 카레 야채를 만들 수 있으며 콜리 플라워, 감자, 당근, 완두콩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근, 분말 카레, 약간의 물을 추가 딩 먼저 튀김 감자와 당근, 완두콩을 잘라 (6) 모든 소스가 주위 때, 콜리 플라워를 요리 할 때 포인트를 가입 요리 화재 20 Fenzhong이 충분한 속도가 느린 경우, 30 Fenzhong 할 것 이 방법으로 아이는 따뜻할뿐만 아니라 영양이 풍부합니다.


보시다시피 영양은 풍부하고 방법은 간단하지만 어렵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어린이의 식습관은 어린 나이부터 개발되어야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아동의 식사를 시작할 때부터 아이는 잘 먹어야합니다. 어린이 좌석을 구입하고 아기가 식사를 할 때 앉을 수 있습니다. 식사를하는 한, 아이는 순종적으로 앉을 것이고, 앞으로 뛰지 않을 것입니다.
어린이를위한 간식, 특히 너무 강한 음식을 너무 많이 사지 마십시오. 아이의 입맛을 파괴하고 일부 자연 식품에 대한 관심을 잃고 어린이의 식욕에 영향을 미쳐서 식욕이 저하됩니다. 부모는 자녀에게 좋은 모범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우리는 까다로운 먹는 사람, 까다로운 먹는 사람, 아이들이 좋아하지 않는 특정 음식을 확대하지 않고 점차 긍정적으로 인도함으로써 어린 시절부터 아이들을 구타 할 것입니다. 좋은 다이어트 기초는 좋은 다이어트로 이어질 것이며, 이는 평생 동안 아기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 .

 

    아이들의 아침 식사에주의를 기울이고, Weibo를 따르고, 매일 딸을 위해 만든 건강하고 영양가있는 아침 식사를 공유하고, 방법을 설명하고, 사진을 공유하고, 내일 학생 아침 식사의 소규모 출판을 시작하고, 더 자세하게 작성하겠습니다. 약간의 영감과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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