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온라인으로 신뢰할 수없는 4 가지 체중 감량 방법 이해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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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 자오 잉민


다이어트, 침술 체중 감량 방법, 부항 체중 감량은 하나씩 거부되었습니다. 이제 Weibo, 다른 웹 페이지 또는 네티즌의 메시지를 열지 여부에 따라 체중 감량 방법이 종종 있습니다. 인기는 얼마나 인기가 있습니까?
물론 많은 사람들이 믿을 만한지 알아보기 위해 저를 보냈으며, 많은 사람들이이 체중 감량 방법의 희생자이며 지금 내 몸을 조절하는 방법을 묻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체중 감량 방법은 순환되었지만 최종 효과는 우리의 원래 의도와 일치하기가 어렵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이 결과를 고려하지 않고 개인적인 건강상의 이익과 손실을 계산하지 않는 간단한 방법과 과장된 마법의 효과 때문입니다. 시도 열망.

 


  
첫 번째 것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 체중 감량을위한 빨간 치즈


  구체적인 방법 :


  취침 30 분 전에 치즈 두 조각을 먹고 백 밀리리터의 적포도주를 마시면 꿈에서 조용히 아름답게 될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


  치즈 성분이 모유에 더 가까우므로 유당이없고 칼슘이 인체에 쉽게 흡수되며 단백질 발효에 의해 생성 된 단쇄 아미노산은 대사 속도를 높여서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지방 연소의 유용성.


  영양사는 다음과 같이 밝힙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저에게 묻는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적포도주
100ml ( 작은 컵 ) 에는 75 칼로리가 있으며, 국내 적포도주에 설탕을 첨가 한 일반 적포도주는 칼로리가 높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적포도주 상위층이 아닌 적포도주를 선택합니다. 레드 와인. 건강의 관점에서 볼 때 매일 소량의 적포도주를 마시는 것이 실제로 건강에 좋으며 항산화 성분이 포함되어 있고 심혈관 질환에 좋습니다 여성의 피부에도 좋지만 밤에는 음식이 몸에 저장되어 소화되는 데 가장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이 단계에서 잠자리에 들기 전에 적포도주를 마시는 것은 체중 감량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반대로 칼로리를 증가시키고 체중 증가를 유발할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치즈 나 치즈에서는 영양이 좋더라도 칼로리가 우유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칼로리가 높고 흡수하기 쉬운 음식을 섭취하면 체중이 증가 할 뿐이므로이 방법을 선택했다고 생각되면 대담한 식단을 유지해야합니다. 세 번의 식사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합리적인 혼합을 만들 수 없습니다. .


우유를 마실 때 일반적으로 뚱뚱한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에게는 실제로 의미가 없으며, 왜 그들이 체중 감량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두 번째 : 오이와 계란 다이어트


  구체적인 방법 :


  체중 감량 첫 주에는 오이와 계란 만 섭취하고 둘째 주에는 굵은 곡물, 채소 및 삶은 고기를 적절하게 첨가 할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


  이 메뉴를 실행 한 후 일일 칼로리 섭취량은
300cal 미만이며 , 칼로리가 낮고 수분 함량이 높은 계란 + 오이
2 개가 적절한 포만감을 갖습니다. 글리콜 산은 신선한 오이에 포함되어있어 탄수화물의 지방으로의 전환을 억제 할 수 있습니다.
섬유소는 배변 촉진, 배설 촉진 및 콜레스테롤 감소에 특정한 영향을 미칩니다.
계란은 삶의 활동에 필요한 단백질을 제공 할 수있는 고품질 단백질의 공급원으로, 계란 노른자는 레시틴이 풍부하여 뇌 발달에 좋고 혈액 지질을 낮추고 혈관을 부드럽게합니다.


  영양사는 다음과 같이 밝힙니다.


이 빠른 체중 감량 방법을 연습하기에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시도합니다. 음식은 매우 일반적이며 구현하기 쉽고 효과를 실제로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이 두 종류의 음식은 따로 섭취하면 좋고, 괜찮습니다. 오이는 실제로 체중 감량을위한 좋은 재료 중 하나입니다. 알도 영양가가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하루에이 두 가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으며 반대합니다. 총 칼로리는
300 칼로리 미만이며 , 하루 1200 칼로리의 건강한 최소 칼로리 섭취량 보다 훨씬 낮아 신체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가 어렵습니다. 영양과 칼로리의 요구는 심리적, 육체적으로 우리에게 큰 시험이며 고통입니다. 초기 단계에서 체중 감량을 볼 때 약간의 흥분을 느낄 수 있지만 결국 오래 지속하기가 어렵고식이 체중이 증가합니다. 죄는 다시 더 무겁게 되풀이되는 무게를 다시 보며 왜 귀찮게합니까? 이 식단에서 내분비 장애, 빠르고 느린 신진 대사, 졸음 및 칙칙한 피부는 모두 피할 수없는 결과입니다.

 


  셋째 : 식충식이 요법


  구체적인 방법 :


  체중 감량 중에 전분과 설탕을 먹지 말고 과일도 전혀 먹을 수 없습니다.
많은 양의 야채가 들어간 고기 나 계란이 들어간 고기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커피 나 밀크티를 마셔도 설탕과 전분을 완전히 끝내려면 설탕을 넣지 말고 체중 감량 중에는 끓는 물을 충분히 마셔야합니다.


  체중 감량


  이 음식에는 인체에 ​​축적되어 지방으로 쉽게 전환되는 설탕 인 다량의 탄수화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육류는 생명 활동에 필요한 단백질을 인체에 제공 할 수 있으며 포만을 생성하기 쉽습니다.


영양사는 다음과 같이 밝힙니다.


이것은 우리가 저탄소 무설탕 체중 감량 방법에 대해 종종 말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시도합니다.
나는 그 원리와 신체에 해를 여러 번 이야기했습니다.


이 방법은 단기간에 상당한 체중 감량을 가지며, 첫
4 ~ 7
에 상당한 체중 감량을합니다 . 그러나 각 1 개 탄수화물의 조합을 필요로 4 인 간과 근육에 저장된 글리코겐의 형태로, 물을, 일 모두의, 신체의 소비 글리코겐 (약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500 )를 그것은 대해 잃게됩니다 2 Qianke의 물. 따라서 5 파운드 이상의 체중 잃는 경우 약간의 지방이 없습니다. 정상적인 식단으로 돌아 오자마자 해당 수분과 함께 글리코겐 비축량이 즉시 회복됩니다. 따라서 체중 감량은 체중 감량 뿐이지 만 지방 손실은 없습니다. 사람들은 실수로 지방을 빨리 잃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저탄수화물 섭취 상태에서 인체는 지방과 근육을 소비하여 에너지를 공급하기 시작하며, 그 과정에서 신체는 많은 양의 케톤체를 생성합니다.
이러한 유형의식이는 체내 케톤체의 축적을 유발하여 인슐린의 비정상적인 대사를 유발할 수 있으며 (이제는 인슐린 수준이 너무 낮아서 인슐린 저항 반응 임), 케톤체의 축적은 케톤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빈혈, 케톤뇨증은 간 기능 상실을 유발하여 저혈압, 피로, 골다공증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건강 비용으로 일시적인 체중 감량을 위해 거래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체의 탄수화물 함량이 계속해서 너무 낮 으면 기억력과인지 능력이 손상 될 수 있는데, 이는 뇌 세포의 유일한 바람직한 에너지 원은 포도당이지만 뇌 세포는 포도당을 저장할 수 없기 때문에 혈액을 통해 지속적으로 공급되어야합니다. 화합물의 음식 섭취가 충분하지 않으면 뇌 세포에 필요한 포도당 공급이 줄어들고 현기증, 약점, 과민성, 실신 및 기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학습, 기억 및 사고가 손상되고 여성은 불규칙한 월경, 무월경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상황.

 


  
네 번째 유형 : 꿀 식초 다이어트


  구체적인 방법 :


  규칙적인 식단이 바뀌지 않는 조건 하에서, 아침
20 , 중국 및 저녁 식사 후에 공복에 마신 후 꿀과 백 식초 1 : 4 의 비율로 혼합 하고 마실 물을 첨가하십시오.


  체중 감량


  꿀은 살균 효과와 해독 효과가 뛰어나 몸에 축적 된 폐기물을 배출하고 몸의 신진 대사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식초에 포함 된 아미노산은 인체에서 지방을 섭취 할뿐만 아니라 설탕과 단백질의 대사를 원활하게 만듭니다.


  영양사는 다음과 같이 밝힙니다.


이 두 가지 음식을 따로 섭취하는 것도 저의 추천 음식이며, 특히 식초를 따로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비타민
C 를 보호 하고 손실을 줄이며 탈지에 고기를 첨가하기 위해 야채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 그러나 종종이 두 종류의 음료를 함께 마시면 정기적으로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의 위액의 pH 값이 0.9-1.8 사이 이므로, 위액 PH 값은 음식의 소화와 흡수를 촉진하기 위해 정상 상태로 유지됩니다. 식초 또는 꿀 식초 혼합물을 마시는 것은 의심 할 여지 없이이 산-염기 균형을 방해하고 위액의 소화 기능을 약화시킵니다. 정상적인 흡수를 방해하고 정상적인 소화 기능을 방해함으로써 꿀과 식초의 체중이 감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오랫동안 이것을 계속한다면, 우리의 섬세한 배가 어떤 고문과 피해를 입을 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말했다 :

1, 

체중 감량, 아름다움 될 수 있지만 체중 감량 방법 및 건강 영양의 타당성을 식별해야합니다.

2, 

모든 체중 감량은 원칙적으로 건강에 근거해야하며, 결국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 할 건강이 없습니다.

3.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원한다면 건강한 관점에서 시작해야합니다 체중 감량에 지름길이 있다고 믿지 말고 파이가 하늘에서 떨어질 것이라고 믿지 않는 것처럼 합리적인식이 요법과 적절한 운동은 항상 체중 감량의 왕이 될 것입니다.

4, 나는 

몸을 먹는 것만이 당신이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 당신이 아름답게되도록 도와줍니다. 나는 체중을 줄이는 동안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5, 부적절한 체중 감량 방법은 더 많은 지방을 먹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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