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왜 체중을 줄이지 않았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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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 자오 잉민

 

      
모든 사람의 체중 감량 과정에서 가장 자주 듣거나 듣는 질문은 왜 내 체중 감량이 아닙니까?
이를 수행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체중 감량을 시작했지만 빨리 반등했고, 어떤 사람들은 잠시 체중을 감량 한 다음 잠시 후에 체중으로 되돌아 갔고, 어떤 사람들은 체중 감량을하지 않았습니다 … 모두 체중 감량 실패라고합니다. 이 죄는 고통을 겪고 배가 고파서 음식의 유혹을 견뎌내려는 유혹을 받았으며, 결국이 모든 노력은 낭비되고 몇 번 지나간 후에는 모든 확신이 상실되었습니다. 정확히 이것이 무엇입니까? 오늘은 체중 감량 방법을 하나씩 설명하고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이제 패스트 푸드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가벼운 금식 방법이 다릅니다.
일부 사무 직원은 보통 5 일 동안 식사를하고 이틀 동안 금식을하는데 이틀 동안 전혀 먹지 않거나 효소 나 야채, 과일 주스를 마시지 않으며, 다른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과일과 채소를 사용하여 10 일 주기로 한 번의 식사를합니다. 대신에, 또는 기본적으로 먹지 않고, 엄격하게 칼로리를 조절하고, 거의 먹지 않지만, 탄수화물 주식과 단백질을 먹기 시작하고 나중에 가벼운 식사를하고 점차적으로 정상적인식이 요법으로 돌아갑니다. 전자는 이틀 동안 금식을하며, 이틀 동안 체중이 확실히 줄어들고 배가 더 작아 질 것입니다. 그러나 음식이 거의 없기 때문에 우리 몸은 저장된 지방을 제거합니다 설탕은 원래 몸을 보충합니다. 몸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신진 대사 속도를 낮추면서 필요합니다. 그러나 일이 끝난 후식이 요법이 정상으로 돌아 오거나 아침을 먹지 않거나 서둘러 외식을하고 밤에 다시 외식을하고 배가 고프고 이틀 후에 체중이 줄어든다 줄이면 이전과 똑같이 먹지만 덜 소비하고 쉽게 체중이 증가합니다. 또한 후자는 이틀간의 금식 방법보다 낫습니다. 몸이 받아들이 기 쉬운 점진적 과정이 있습니다. 그러나 10 일 만에 10 일이 지나면 많은 사람들이 마침내 전투에서 이겼다고 느끼게됩니다. 마지막으로 끝나는 안락함은 빨리 자신을 이완시킵니다. 돌아 오는 데 며칠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해결책 : 어떤 종류의 금식을 선택하든 건강상의 이점을 제외하고 (결국, 체중 감량을하는 대부분의 소녀들은 머리 뒤로 건강을 남길 수 있으며, 체중 감량 및 체중 감량이 가장 중요합니다.) 단순히 미션을 완수하는 것과 같을 수는 없습니다. 2 일의 가벼운 휴식 후에는 몸을 편안하게 유지하고, 먼저 액체 음식에 집중하고 쌀 시리얼이나 끈적 끈적하지 않은 죽과 같이 소화가 잘되지 않는 음식을 약간 가벼워서 첨가해야합니다. 야채, 정오에 약간 기름진 생선이나 새우 또는 삶은 닭고기를 넣고 점차적으로 조금씩 와서 식사를 포기하고 위장을 ​​편안하게하고 점차적으로 음식과 빛에 덜 적응 한 다음 주말에 가볍게 패스트 푸드를 계속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체중 증가 상승 및 하강은 일반적으로 완화 상태에 있습니다. 10 일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이유. 10 일이 지났습니다. 이로 인해 휴식을 취하지 마십시오. 최근 며칠 동안식이 요법을 유지하십시오.식이 요법을 적절히 늘리고 체중 변화를 주시하십시오. 서서히 자신을 탐닉하는 대신, 체중은 다시 돌아 왔으며, 체중이 증가하기 쉬우 며 식사 후에 돌아 왔다고 주장했다.

 

      
체중을 줄이는 가장 필사적 인 방법 — Pigu

      
간단히 말해서, 피구는 곡물을 먹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본 것 중 가장 어려운 방법이며 체중을 줄이는 가장 어려운 방법입니다.
모든 것의 성장에는 에너지 원, 영양분 공급, 인간은 말할 것도없고, 살아야 할 것은 말할 것도없고, 많은 일을해야합니다. 자고, 즉 우리가 사는 한 소비가있을 것입니다. 무엇이 소비됩니까? 즉, 우리의 매일 식단은 자동차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기름과 동일합니다. 보충하지 않으면 자체 저장된 지방, 물, 글리코겐을 섭취하게되고 짧은 시간 안에 몸이 어리석은 것일 수 있지만 얼마나 오래 걸립니까? 신체는 필요한 영양소를 얻지 못하고 신체의 영양을 소진하고 재 조절과 생리 기능, 복부에서 흐려지지 않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qi와 혈액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식사를 시작한 후 몸에 지방을 소비 할 에너지가 없어지고, 신체가 자기 보호 기능을 시작하고 신진 대사율이 낮아지지 않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사람들은 이제 굶주림 파업과 다르지 않습니다.

      
Pigu는 더 높은 수준의 재배를 가진 사람들로부터 파생되었으며 특정 수준의 깊이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수단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관점에서 복부에 탁도가없고 타오에 접근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일부 고대 피구는 음식을 완전히 먹지 않았지만 곡물과 곡물을 포기하고 같은 기원을 가진 한약과 음식을 선택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대안을 마셨다 고 말하지만 자연 식품을 대체 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매일 소수의 건강 제품을 먹습니다.

      
계곡을 파는 친구가 너무 많아 일부는 특별한 이유가 있습니다. 계곡을 자주 파는 경우 체중이 계속 감소하고 일부는 순식간에 체중 감량을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체중 감량 속도는 떨어지지 만 아무도 붉고 건강 해 보이지 않으며, 모두 왁싱 해 보이고 약해 보이고 에너지가 부족하며 기본적으로 면역 체계 문제가 있습니다. 알레르기, 발진, 여드름 등 이 외에도 어지럼증, 사지의 약화, 불규칙한 월경, 탈모가 표준이며, 희미한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살이 빠지면 아름다움을 보러 온 것 같습니다. 또는 체중 감량을 위해.

       계곡에 오랫동안 붙잡을 수 없기 때문에 단기간에, 또는 20 파운드 이상 잃어버린 체중은식이 요법을 재개 한 후에 점차적으로 회복 될 것입니다. 결국, 우리는 몸이 아니라 차가운 기계가 아니며, 영양이 필요하고, 정상적인 생활을 유지하고, 살아야하고, 음식이 필요하고, 건강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체중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실패를 선언하는 것입니다!

     
 해결 방법 : 해결 방법이 없습니다. 실제 교섭 장소에는 이러한 불리한 음식 섭취를 대체하거나 건강에 해로운 음식 섭취를 줄여 정상적인 삶의 요구를 유지하기 위해 다른 음식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하므로 전문적인 지침이 없거나 정상적인 삶이 있습니다 군중은 협상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특히 이미 약하고 혈액이 부족한 여성에게는 특히 그렇습니다.

 

      
게다가, 모두의 가장 일반적인 다이어트

      
모두가 체중 감량의 이유를 이해합니다. 이는 입을 잡고 다리를 펴는 것입니다.
입을 먼저 조절하는 것이 자연 스럽기 때문에 음식을 줄이는 것이 첫 번째 선택이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효과적입니다. 이전보다 적게 먹으며 점차적으로 체중이 감소하지만 일부 사람들에게는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나는 전보다 매일 적게 먹으며 건강을 많이 섭취하지만 체중 감량 방법은 분명하지 않습니다. 장 운동이 이전처럼 매끄럽지 않고 마침내 포기하고 마침내 포기하고 실패했다고 선언했습니다! 또는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다이어트를하거나 금식을해야하는데, 다른 극단으로 가서 악순환으로 체중 감량을 시작한 다음에 체중 감량을 시작하십시오.

      
우선, 대부분의 음식을 포기하고, 적게 먹고 적게 먹지 말고, 영양가가 낮고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포기하고, 영양이 적고 칼로리가 적은 음식을 보충하기 위해 입을 멈추십시오. 영양소가 아닌 지방을 잃습니다.
많은 소녀들이 이전보다 식사가 적지 만 간식을 먹었고 입이 쉬지 않고 위장이 쉬지 않아식이 요법이 불규칙 해지고 배가 고프면 먹지 않습니다. 밤에 먹고 나가서 엉망이되어 많은기만적인 음식을 먹는다. 나는 단식이 없으면 뚱뚱하고 싶지 않다. 아시다시피, 이들 음식의 칼로리는 동시에 낮지 않으며 기름과 소금이 높으며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건강에 매우 해 롭습니다. 야채, 견과류, 과일 및 기타 시리얼과 같이 더 건강에 좋은 음식을 선택하는 소녀들도 있지만, 요리를 잘못하고있어 먹는 음식의 양을 마스터하지 않았으며, 과도한 견과류와 과도한 지방과 같은 체중 감량은 어렵습니다. . 잘 분배되지 않은 것들이 있으며, 아침 식사는 매우 작고, 점심은 좋고, 저녁 식사는 풍부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표준, 특히 사무 직원에게는 일반적이지만 건강과 체중 문제를 개선하려면 변경을 시작하기 전에 원치 않는 식습관을 변경해야합니다.

      
해결책 : 정식은 3 식, 정식은 일정량, 아몬드 봉지와 같은 소량의 견과류 패키지를 설정합니다. 가능한 간단하게 기름과 소금을 적게 사용하십시오. 저녁 식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적게 먹고 소화하기 쉬운 음식을 선택하십시오 취침 시간 4 시간 전에는 먹지 마십시오. 매일 고기와 야채를 저장하지 말고, 문제를 두려워하지 말고, 다음 날 아침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밤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다음 날 재료를 준비하십시오.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정오에 천천히 가족과 자신을 위해 건강에 좋은 음식을 만드십시오. 먹고, 식사 속도를 줄이고, 식사 당 8 분 동안, 배가 고프지 않고 피곤함을 느끼지 마십시오.

 

      
체중 감량에 대한 더 많은 이유, 나는 이전 블로그 게시물에 자세히 작성했지만 오늘은 자세히 설명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장시간 운동을 고집하지 않으면 체중이 줄어든 것을 발견하면 포기하지만 체중 감량을 고집할수록 효과가 좋아지며 체중 감량이 더 빠를수록 항상 포기하고 싶을 것입니다. 불충분 한 힘, 포기하기 쉬운, 체중 감량 실패 (예 :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정상적인 에너지 소비를 보장하기에 부족한 영양 부족). 한 번 보상 …

 

     
 그러나 기억해야 할 것이 9 가지 있습니다.

첫째, 식사 횟수를 줄이지 말고 습관을 따르십시오.

2. 수저를 줄이면 도움이되지 않을 것 같지만 적어도 5 분의 1이 적게 먹을 것입니다.

셋째, 일일 칼로리 섭취량을 절반으로 줄일 수있는 저칼로리 음식 및 조리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넷째, 건강하고 뚱뚱한 음식을 먹는 것에 대해 스스로를 비난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이 태어 났다고 말하지 말고 모든 음식에는 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으며 일부 건강 식품에는 칼로리가 높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5. 죽 음식의 칼로리가 1/3 감소하고, 잡곡과 콩을 첨가하면 포만감이 더 길어질 수 있으며, 혈당 지수는 낮아지고 영양은 풍부하며 위와 비장은 영양이 풍부합니다.


여섯째, 음식의 다양성으로 인해 뷔페와 같은 음식을 먹을 때 평소보다 더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멀티 플레이트 다양성 대신 하나 또는 두 개의 요리로 다양한 재료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녁 식사를 위해 보통 한두 개의 밝은 녹색 채소를 먹은 다음 절반 이상을 먹을 때 적절한 양의 음식을 더 많이 섭취합니다.


7. 야채는 칼로리가 매우 적지 만 기름을 많이 흡수하고 제대로 조리하지 않으며 칼로리가 높은 음식으로 변하기 때문에 야채를 만들 때 기름과 소금을 적게 사용해야합니다. 날 것으로 먹는다.


여덟, 운동은 체중 감량 과정에서 필수 불가결합니다.
초기 체중 감량은 분명하지 않지만 운동 후 실제로 Zhiang의 상당 부분이 연소됩니다. 즉, 신진 대사 속도가 빨라지지만 체중 감량이 없으면 지방 감소가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9 명, 스포츠를 좋아하지 않는 경우, 식사 후 걸음 걸기, 엘리베이터 이용시 바닥을 덜 차지함, 식사 후 WeChat 또는 QQ 대신 걷기 등 일상 생활에서 약간의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산책하고 쇼핑하러 가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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