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이것은 아름다운 여성을 키우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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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 자오 잉민


체중 감량 방법을 찾는 많은 소녀들이 있지만, 체중을 줄일 수있는 사람은 건강에 영향을 줄지, 피부에 영향을 줄지, 사과 다이어트, 달걀 오이 다이어트, 주식을 포기하는지에 관계없이 시도해야합니다. 체중 감량 방법 등.
사실, 모든 사람의 체중 감량의 목적은 자신을 더 아름답고 자신감있게 만드는 것이지만 건강이 아름다움의 기초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 마른 머리카락, 근육이 없어도 아무리 얇아도 아름답습니다.

 

내일의 아름다움을위한 자기 훈련 + 재활


한국에 온 친구들은 한국의 거리에서는 뚱뚱한 사람들을 찾는 것이 어려울 것이며, 뚱뚱한 사람들이 부족할뿐만 아니라 거리에 더 얇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중년이지만, 여전히 얇은 체형을 유지하고 특히 정장에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한국의 독특한 식습관 때문입니다. 한국인은식이 요법에 강한 자기 훈련을하고 있습니다.
식사는 보통 작고 정제 된 음식으로, 김치 이외에도 신선한 야채, 산채, 버섯, 콩류, 육류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한국에서 먹을 때는 많이 먹을 수 없습니다. 모든 사람이 주문한 식사는 항상 배고픔의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무게 일뿐입니다. 그리고 남자와 여자는 동일합니다. 단지 자신의 부분을 먹으십시오. 남자조차도 과식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시 생각하십시오.
나는 매일이 메시지를받습니다. “자오 씨, 과식하고 있는데 어떻게 조정할 수 있습니까?” 하나는 모든 사람의 자제력이 부족하고 다른 하나는 규칙적인식이 요법으로 육체적, 정신적 욕구와 욕망이 극도로 부족합니다.


영양이라는 단어에 관해서는, 모든 사람들이 단순히 말하면 영양과 영양이 있음을 이해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여자가 가늘고 옷이 어떤 옷을 입 었는지 아름답 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녀의 빛나는 피부, 건강하고 활기차고 자신감 넘치는 미소, 우아하고 품위있는 외모 때문에. 매너. 이 모든 것은 단기간 다이어트와 단기간 빠른 체중 감량으로 달성 할 수 없으며, 일반적인식이 조절을 기반으로하며 건강한 생활을 옹호하며 좋은 식습관과 생활 습관을 갖습니다. 그들은 건강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지방과 정크 푸드의 과도한 섭취를 통제하고, 종종 음식을 먹고 즐기지 만 과식하지는 않지만 건강하고 자신과 계절에 적합하도록 선택합니다.


내 옆에있는
40 의 친구 는 나와 다르지 않습니다. 나이를 추측 할 수없고, 항상 좋아 보이고, 얼굴에 주름이없고, 몸에 지방이 없습니다. 이것이 평일 간호의 매력입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음을 바꾸고,식이 요법을 개선하고, 자신을 사랑하기 시작하면 10 년 후에 분명히 그것을 찾을 수 있으며, 당신도 그것을 할 수 있으며 10 년 안에 하루처럼 아름답게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우아함이 지혜와 경험의 축적을 요구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자세의 가벼움은 삶의 자기 훈련을 통해 달성되고 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유지 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의 세 가지 요소


“조절”이라는 단어를 보면 많은 사람들이 내가 너무 적게 먹고 체중이 줄었다 고 생각할 것입니다.
사실, 그렇지 않으면 몸을 잘 사랑한다면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며 얇고 아름답게 될 힘이 생길 것입니다 매일 배고픔을 겪고 모든 종류의 불편 함을 견뎌내십시오 결과는 당신의 아름다운 욕망에 위배 될뿐입니다. 너무 많은 소녀들이 끔찍한 가격을 내고, 그들의 몸에는 구취, 붓기, 탈모, 과민성, 짙은 노랑색 피부, 불규칙한 월경, 무월경이 있습니다 … 문제 후에 후회하고 몸을 조절하는 방법을 찾는 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나쁜 음식조차도 몸무게가 급격히 증가했지만 몸은 여전히 ​​조절되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은 분명히 그중 하나가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규제는 큰 물고기 및 큰 고기와 같지 않으며 체중 증가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좋아하는 식단을 기준으로 상황에 따라 적합한 음식을 선택하고, 영양소가 매일 충분한 지 확인하고, 적절한 시간에 올바른 음식을 선택하고, 정기적으로 먹고 배고프지 않지만 기름기가 많지 않으며 너무 채식하지 마십시오. , 자연 식품, 합리적인 혼합, 간단한 요리를 선택하십시오.
구체적으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1. 

매일 복용해야하는
7 가지 범주 —-

—– 스테이플, 흰 쌀 국수, 전체 곡물, 콩, 감자, 호박, 녹말 식품, 적은 날보다 포함 즉 스테이플 탄수화물,
200 g의 원료 무게, 혼합 및 일치 될 수있다, 풍부한 적절한 영양, 흡수와 활용도 또한 높아질 것입니다.

—– 야채, 색상이 어두울수록 더 좋고 품종이 많을수록 하루에 500 그램 이 더 적습니다 .

—– 육류, 생선 및 새우 해산물이 최고이며, 그 다음에 마른 쇠고기와 양고기, 껍질이없는 닭고기와 오리, 그리고 마지막으로 돼지 고기가 있으며, 총량은 하루에 75 그램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

—– 계란, 하루에 약 50 그램 ;

—– 유제품, 하루 에 약 250 ml, 일반 요구르트 및 우유는 괜찮습니다.

—– 간장 제품, 두유 한 잔, 두부 한 조각, 일부 말린 콩과 같이 매일 조금씩 먹는 것이 좋습니다. 총량은 300 그램을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

—– 과일, 아니 하루 이상 400 , 더 설탕, 더 추운 선택의 폭을 줄이고, 달콤한 약간의 신맛과 더 많은 선택.

   

또 다른 권장 사항은 곰팡이와 해조류입니다. 곰팡이, 다시마, 버섯은 하루에 조금만 먹거나 반찬으로 사용하거나 일주일에 세 번 요리 할 수 ​​있습니다

   

2. 

세 끼의 원리


아침 식사 : 탄수화물 식품
+ 단백질 식품 + 과일 및 채소. 아침 식사의 기본 음식은 두께와 두께와 결합 될 수 있으며 야채는 기름과 소금을 덜 사용하여 요리해야합니다. 단백질 기반 계란, 우유 및 견과류가 가장 편리합니다.


점심 : 상식
+ 고기 + 볶은 야채 / 조류 + 차가운 야채 / 조류. 너무 빨리 먹지 말고 늦게 배고프지 말고식이 조절을하지 않으면 처음으로식이 조절을 할 수 없다면 평소와 같이 두세 번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고기 대 야채의 비율은 1 : 3 이며, 한 입의 고기와 3 개의 입의 야채입니다. 선택할 수있는 여러 종류의 야채가 있거나 콩 제품 및 곰팡이와 쌍을 이룰 수 있습니다. 또한 기름과 소금이 적습니다.


저녁 식사 : 죽
+ 야채 // 수프 + 기름이없는 파스타 또는 감자. 저녁 식사를위한 죽은 부드럽고 잘 잡히고 잡곡을 넣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야채는 기름과 소금이 적고 볶음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콩 제품이나 곰팡이를 함께 넣어 요리 할 수도 있습니다. 수프는 혼합 야채 수프 및 혼합 곰팡이 수프와 같은 여러 성분으로 가장 잘 만들어집니다. 저녁에는 6 분을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것 외에도 요리의 색상 혼합에주의를 기울이고 아름답게 보일뿐만 아니라 영양이 서로 보완하여 적은 양으로 더 많은 일을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3, 

계절과 신체에 따라서 음식을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몸이 차갑고 비장과 위장이 약한 경우 비장과 위를 조절하고 기수와 혈액을 강화할 수있는 음식을 선택하고 워밍업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기장 죽, 찹쌀 죽, 흑미 죽 등은 비장, 위, 영양 기 및 혈액을 강화시키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효과.
영양이 과도해서는 안된다는 점에 유의해야한다 양고기 수프는 매일 마신다고한다 많은 양의 음료를 마시면 몸이 그것을 받아들이 기 전에 천천히 섭취해야한다.


예를 들어, 가을에는 폐를 보습하고 건조시키는 음식을 선택해야합니다 (예 : Tremella, Lily, Sydney, Radish, Lotus Root). 스프 나 죽으로 조림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강장제에 익숙하지만 기름기가없고, 가벼우 며, 섞고 어울리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차가운 샐러드는 점차 감소하고 죽과 파스타는 적절하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화를 내고 지방이 증가하지 않도록 냄비와 매운 음식은 기름을 더 많이 섭취하고 매운 음식을 덜 먹어야합니다.


또한 여름이든 겨울이든 대부분의 여성은 차갑습니다. 검은 닭고기 국물 수프, 쇠고기 연근 토마토 수프, 양고기 해초 수프 등 일주일에 한 번 수프를 끓이는 것이 좋습니다.
. 여름은 더운 여름에 강한 육체 노동을 보충 할 수 있으며 겨울은 몸에 영양을 공급하고 면역력을 강화하며 추위에 저항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약간 시원한 음식을 먹는 뜨거운 음식은 시원하고 건조하지 않으며 동시에 영양 효과를 발휘합니다.

 


비하인드 스토리 : 식습관에는 다른 곳에서는 피할 수없는 차이가 있지만 건강과 영양 섭취를 추구 할 때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건강한 몸매와 슬림하고 아름다운 체형을 갖는 목표는 같습니다. 소위 빠른 체중 감량 방법은 현지 식습관, 구매 및 자신에게 더 적합한 식단을 선택하기위한 신체 상태를 기반으로합니다.


어쩌면 어떤 사람들은 재능 있고 훌륭하지만
30 세 이후에 모든 아름다운 여성들은 자기 훈련과 유지에 의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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