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체재를위한 3 개의 요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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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 자오 잉민

      
여성들은 노후화와 그들의 삶에서 더 나은 모습을 보이는 방법에 대항해 투쟁 해 왔으며, 여성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도 열심히 노력했지만 실제로 할 수있는 일은 거의 없지만 드물지만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우리 주변에 살고있는 그러한 여성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수년 동안 잊혀진 것처럼 보이며 항상 우아하고 아름답게 보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을 위해 돈을 기꺼이 쓰려고하고이 지역에 투자 할 돈이 있다고 말하며 이것들은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것은 작은 측면 일 뿐이며, 더 중요한 것은 이들이 알 수없는 지속성을 위해 보이지 않는 노력을 기울 였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돈을 쓰는 것이 가능하다면 너무 많은 사람들이이 돈을 기꺼이 쓰고 너무 많은 사람들이 돈을 쓰고 있습니다. 어쩌면 누군가가 말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오늘 저는 팁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습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

 

      
가장 먼저 말할 것은 다이어트의 본질적인 조절입니다.

      
이너 다이어트 컨디셔닝은 항상 몸을 유지하고 안색을 좋게하는 기초가 될 것이며, 신체 건강도 얼굴과 정신 상태에 완전히 반영 될 것입니다 이것은 꽃과 같습니다 영양분이 충분하지 않으면 신중한 싸움이 없습니다. 과일 나무가 아프거나 영양분이 충분하지 않으면 과일은 작고 맛이 없으며 우리 인간도 같은 이유가 있습니다.
따라서 체중 감량을 위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아닌 너무 많은 지방과 음식 만 섭취해야하는데 체중을 줄일 수있을뿐만 아니라 체중을 늘려야합니다. 아름다운 피부의 분해와 유지는 활력으로 가득 차게 해주 며 더 이상 좋아 보이지만 기분이 좋아집니다.

      
세 끼의 식사 규칙 외에도 가공 식품 대신 자연 식품을 선택하십시오. 합리적인 재료 선택과 현명한 조합이 비밀입니다.
스테이플 음식에 대해 먼저 이야기 해 봅시다 너무 많이 먹거나 적게 먹거나 체중을 줄이는 한, 너무 많은 사람들이 스테이플 음식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올바른 주식을 선택하면 칼로리를 줄일 수있을뿐만 아니라 영양 보충제를 늘릴 수 있으며 만성 질환을 예방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영양분과 노화 방지 성분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충만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배가 고프 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것이 정말로 원하는 것입니까?

      
이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리가 매일 먹는 흰 쌀 국수를 같은 양의 전분과 같은 양의 에너지를 섭취하기 때문에 잡곡과 콩으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스테이플 음식을 콩, 굵은 곡물 및 감자로 대체하는 경우 , 효과가 매우 다를 것입니다, 충만감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식사 후 몇 시간 동안 배고프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큰 흰죽 죽을 마시면
2 시간 안에 배고프고, 같은 큰 콩과 오트밀을 마시면 같은 양의 건조 물질이 유지되지만 4 시간 동안 배고프지 않습니다. 먹고 100 흰 빵 흰 밀가루의 그램, 당신은 전체 느끼지 않는다, 그리고 식사 (80) 보다 포만감을 밀가루 통밀 빵 통밀의 g 100 흰 빵 그램이 강한 가루 마시기. 영양소면에서? 이 콩과 굵은 곡물로 만든 주식은 같은 양의 전분을 기준으로 계산되며 비타민 B1 , B2 , 칼륨, 마그네슘 및 기타 영양소는 백미의 몇 배입니다! 특히, 혈당이 높고 지질이 높은 일부 사람들은 더 많은 곡물과 콩을 선택하는 데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더 많은 곡물 곡물을 선택하십시오. 하나는 성분이 풍부하고 영양분이 증가하며 칼로리가 많이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다이어트의 관점
에서 볼 때 쌀 한 그릇에 약
150 그램을 섭취 할 수없는 주식입니다. 그리고 요리에서 더 많은 야채를 선택하십시오. 녹색 잎이 많은 채소가 최고이며 요리 방법이 간단할수록 볶음, 흰 화상, 수프 등과 같은 영양 및 체중 감량 효과가 좋습니다. 모든 식사와 주로 채소를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70 그램에서 100 그램의 기름과 소금이없는 고기 (생선, 새우 및 해산물 포함)는 채소의 양이 하루에 500 그램 이상이어야합니다 .

      
저녁 식사는 단순하고 가벼워 야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응 한 후에는 위와 내장이 점점 더 편안해집니다 한 달 동안이 식단을 고수하면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점점 더 느끼는 것에 놀랄 것입니다. 편안하고 피부가 깨끗하고 깨끗합니다.

 

       식이 요법에 대해 이야기 한 후에는 매우 중요한 또 다른 방법 인 운동입니다.

      
스포츠는 많은 소녀들에게 가장 게으르고 어려운 일이지만,이를 유지하고 수행 할 수있는 모든 소녀는 성취감과 자신감에 도움이됩니다.

    
 운동을 부담으로 여기면 운동이 지루하고 힘들 기 때문에 운동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 자신에게 도전이며, 그것은 당신의 성공의 초석일지도 모릅니다. 젊은 몸과 얼굴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전 블로그 게시물에서 나는 스포츠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모든 사람들에게 많은 동기를 부여했지만 결국 스포츠를 계속 좋아하고 사랑에 빠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포츠의 선택을 위해, 운동 습관을 권장하지 않는 여자는 다른 사람이 아니라 할 조금에 점진적으로 할 수있다
(40) 분, 당신은 또한해야 할 (40) 분하지만 자신의 몸의 허용 오차에 따라, 한 번에 넣지 그의 그것은 매우 지치고, 이것은 미래의 지속성에 도움이되지 않으며 며칠 후에 점차적으로 운동 시간과 운동량을 증가시킵니다. 처음에는 에어로빅, 활발한 걷기, 몇 가지 간단한 플라스틱 운동과 같은 간단한 운동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기꺼이 움직일 때까지 움직이지 않아도 소비되기 때문에 더 많은 그룹을 반복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운동을하면 소비와 신진 대사가 증가하여 체중 감량에 도움이됩니다.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소녀는 혐기성 근력 운동을 적절히 증가시켜 근육을 증가시키고 신진 대사 속도가 향상되며 체형이 좋아 보입니다.

      
운동의 가장 큰 아름다움은 피부를 붉고 건강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땀은 확실히 좋은 피부를 얻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운동을하지 않는 사람보다 훨씬 젊어 보이게합니다. 노화 지연!
이런 종류의 피부의 장점과 아름다움은 당신이 그것을 시도한 경우에만 당신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어제 친구들을 보면 한 소녀가 특히 잘 말했다 그녀는 말했다 : 피트니스는 다른 사람들과의 경쟁이 아니며, 당신 자신에게는 도전이다.
당신은 매일, 아마도 더 빠르거나, 더 나아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운동을하는 동안 지루한 관계를 버리고 한동안 혼자있는 것은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피트니스 사람들은 매일 목표를 달성함으로써 성취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이 성취감을 축적하면 자신감을 갖게됩니다.

      
그렇습니다. 운동은 당신을 더 좋고 나아지게 할 것이며, 몇 년 안에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급우들은 나이가 들었고 당신의 아름다움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마지막으로 외부 피부 관리 및 유지 관리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이전의 내부 다이어트 컨디셔닝과 운동으로 외부를 잘 돌보면 실제로 자라날 것입니다.
늙지 않을 것이 아니라 너무 오랫동안 지체 될뿐입니다.

      
여성 노화의 가장 빠른 증상은 얼굴과 목입니다.
얼굴의 피부 관리를 위해 이것은 여자 친구가 가장 일반적으로 수행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며 여성이 가장 많이 투자하는 곳이기도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화장품 브랜드, 연령대 및 피부 상태가 다양하기 때문에 화장품을 유지하고 선택하는 방법을 묻습니다. 나는 여기에 자세한 소개와 추천을하지 않습니다. 더 중요한 점에 대해서만 이야기하십시오.

      
피부 관리에 가장 중요한 것은 햇빛을 차단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것입니다.이 두 가지를하면 피부 관리가 절반 이상이됩니다.
봄, 여름, 가을에 상관없이 햇볕을 차단해야하며, 피부는 선탠 할 수 있지만 햇볕에 타지 않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햇볕에 타기 쉬우므로 반점이 생기면 제거하기가 어렵습니다. 선 스크린은 비교적 길고 3-4 시간마다 선 스크린이 적용되므로 선탠을 원하지 않으면 선 셰이드 또는 모자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백을 매일 화장품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결국 모든 사람의 피부색이 달라 미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보습이 가장 중요합니다. 간단한 관리로 다음날 하루 종일 얼굴을 씻을 수 없으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피부 자체 보호 필름을 사용하여 하루에 여러 번 얼굴을 씻는 것보다 낫습니다.

      
마스크는 절대적으로 필수 불가결,
25 또는 세 어떻게해야 일주일이 될 수 있도록 2 시간, 35 이 후, 세 번 하루 걸러 한 번 이루어집니다 주, 될 수 년 전을 35 세의 아침도 밤이 될 수있는 모든 일을 할 것을 권장합니다, 시간이있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있으면 햇빛이 오랫동안 들어온 경우 즉시 수리 및 보습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마스크가 유용하다고 말합니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건조한 선과가는 선이 피부에 나타나는 것을 방지합니다. 그러나 피부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피부에 달라 붙어 효과를 추구하거나 주장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인 유지 관리는 종종 물을 뿌리고 비옥하게하는 꽃을 심는 것처럼 피부를 좋은 상태로 유지합니다. 또한 즉각적인 스킨 케어 제품을 추구하지 마십시오. 인공물이나 인공물이 아닙니다. 오랫동안 피부를 관리하는 경우에만 피부가 정말 좋은 상태가됩니다.

      
많은 사람들은 얼굴이 치료되었고 목이 일반적으로 어려우며 목 선의 모양을 더 이상 제거 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내 작은 팁 중 하나를 조용히 말하면 매우 효과적입니다. 현재 베개를 교체하는 것이 아니라 자궁 베개로 바꾸는 것입니다. 목의 건강을 보호 할뿐만 아니라 매일 목에서 잠을 자게하여 목선이 나타나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입니다. 우리는 시간 이상 침대에서 자고 생각 매일
8 시간, 8 목이 매우 중요하고 년의 축적 또는 확장의 상태에 창 Xiaoshi (365) 일, 다음 5 년, 십년합니까? 당신은 나보다 더 잘 알 것입니다. 처음에는 쾌적하지 않을 수 있지만 며칠 후에는 편안하게 느끼고 정상적인 베개로 불편 함을 느끼게됩니다. 수면 외에도 몸을 굽히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일찍 잠자리에 들고 일찍 일어나고, 늦게까지 머 무르지 말고 피하고 기분을 행복하게 유지하십시오.

 

      
실제로 많은 방법으로 말하면,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것은 제 개인의 체중 감량 및 피부 관리 경험입니다. 또한 가장 현실적이고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지속성이라는 것을 모든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답변, 당신은 아름다운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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