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체중 감소를위한 4 가지 필수 식품

포스트 타이틀 이미지


텍스트 : 자오 잉민


사람들은 항상 체중을 먹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이며 체중을 줄 수있는 음식은 무엇입니까?
그러나 체중 감량에 필수적인 음식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음식이 없어서는 안될 음식입니다. 건강을 보장하는 전제이며, 건강 할 때만 체중이 꾸준히 감소하고 체중이 반복적으로 증가하는 대신 영구적으로 유지됩니다. 감소, 감소, 증가 및 증가로 인해 슬림화가 가장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첫 번째, 보장해야 할 탄수화물 스테이플


탄수화물이라는 단어를 추가하는 이유는 모든 사람들이 항상 주요 음식이 쌀이나 찐빵과 같은 파스타라는 사실을 오해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전분 성 식품의 의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체중 감소가 주요 음식에만 국한되지 않거나 거의 먹지 않는 것에 놀랐습니다. 나는 이것이 잘못된 이론이라고 말해야하며, 스테이플 음식을 먹지 않을 위험에 대해 여러 번 말했다.


우선, 우리는 주식을 절대 먹을 수 없으며, 이는 식습관과 신체적 필요에 의해 결정되며 위반할 수 없습니다.
오늘, 내일 또는 한 달도 먹을 수 없지만 평생 먹을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이런 종류의 음식을 너무나 그리워 결국 결국 저항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음식을 먹지 않으면 다양한 불편 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약한 비장과 위, 불충분 한 기, 생리 장애, 월경 혈액량, 무월경과 같은 일련의 문제가 있습니다 …


둘째, 전분 성 식품을 줄이거 나 섭취하지 않으면 단기적으로 체중이 크게 줄어들었고 지난 며칠 동안 체중이 크게 줄었습니다.
그러나 각
1 개 탄수화물의 조합을 필요로 4 인 간과 근육에 저장된 글리코겐의 형태로, 물을, 일 모두의, 신체의 소비 글리코겐 (약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500 )를 그것은 대해 잃게됩니다 2 Qianke의 물. 따라서 5 파운드 이상의 초기 체중 감량에는 지방이 없습니다. 정상적인식이로 돌아 오자마자 글리코겐 비축량이 즉시 회복되고 수분 섭취 즉시 체중이 회복됩니다.


결국, 우리는 또한 다이어트의 고통을 겪었고 매일 굶주림과 굶주림으로 몸이 나 빠지고 몸이 더 나 빠지고 조절이 어려워졌으며 체중이 증가했습니다. 살을 빼지 말고 더 많이 먹고 살을 빼면 살이 많이 걸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 세련된 흰 쌀 국수를 먹으면 실제로 지방이 생기고 적절하게 줄이거 나 바꿀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양한 곡물과 콩, 가공 밀가루, 다양한 감자 (얌, 고구마, 자주색 감자, 감자, 타로)뿐만 아니라 옥수수, 호박. 죽과 페어링 해 밥 등 파스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지방을 낮추고 혈압과 혈당을 낮추는 데 도움이되며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영양소가 포함됩니다.

 


둘째, 피부를 장미 빛으로 유지하는 고기와 계란


체중 감량 과정에서 고기는 지방이 많고 일부는 계란을 먹지 않기 때문에 소녀에게는 금기 사항 인 것처럼 보입니다. 고혈당을 가진 사람을 포함하여 체중 감량 사람뿐만 아니라 그렇게 할 것입니다. 점점 더 많은 채식인.
그것이 종교적 신념이나 생태 보호에 의한 것이라면, 뚱뚱한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먹기를 두려워한다면 필요하지 않습니다.


첫째, 연구에 따르면 여성의 지방은
정상적인 월경을 보장하기 위해 체중의 17 % 에 도달해야합니다 . 지방을 섭취하지 않으면 체지방이 너무 적거나 에스트로겐의 합성이 불충분 한 등으로 인해 월경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며 지방의 불포화 지방산과 레시틴도 뇌와 다른 신경 조직에 중요한 원료입니다.


둘째, 여성의 피부 건강은 혈액 가스의 적정성에 크게 의존하며, 헤모글로빈이 가장 중요한 요소이며, 헤모글로빈이 적색 인 이유는 헤모글로빈이 포함 된 이유입니다.
헴의 철 이온은 인간 세포에 산소를 공급해야하는 중요한 책임을지며, 헤모글로빈을 만들기에 철이 충분하지 않으면 신체의 가장 바깥 쪽 끝의 피부가 충분한 산소 공급을 할 수없고 세포 기능이 낮아 피부가 붉고 움직일 수 없습니다. . 피부 발진, 신축성 및 칙칙함은 피할 수 없습니다. 현재 많은 채식인들은 식물성 식품에도 철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기의 철분은 몸의 필요와 정확히 동일하고 몸에 더 잘 흡수되고 활용 될 수 있다고 말하지만 채식 음식의 철분은 흡수되기 전에 전환 및 감소되어야하며, 다른 음식의 영향을받습니다. .

또한 지방은 또한 우리에게 에너지를 제공하고, 에너지를 보존하고, 추위로부터 보호하고, 신체 기관을 보호하고, 포만감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만족감을 줄 것이므로 지방이 없어도 살 수 없습니다.

   


따라서, 오늘의 일부를 먹을 것을 권장되지만, 너무 많은 양에, 고기의 총량에서 매일
70 주변, 다중 선택 물고기와 새우, 닭고기, 마른 쇠고기와 양고기. 돼지 고기와 쇠고기를 좋아하는 친구는 이러한 종류의 고기를 오랫동안 지방을 제거하여 지방의 일부를 제거하여 요리 나 요리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과도한 지방 섭취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맛도 변합니다. 더 나은 고기가 없으면 당일 보충 할 약간의 간장 제품, 견과류, 참깨 소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하루에 한 명씩 계란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셋째, 체중을 증가시키는 건강한 야채


채소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지만, 특히 녹색 잎이 많은 채소에서 충분한 양의 채소를 보장 할 수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매일 먹는 식단에서 채소는 매우 적으며 일부 여성은 채소를 대신하기 위해 과일을 사용하고 어떤 사람들은 선택한 채소의 종류에 대해 약간 더 나빠집니다.


야채가 필수 불가결 한 이유는 우리의 주요 비타민 공급원이기 때문에 충분한 양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비타민은 우리의 건강과 삶을 지원하는 영양소이기 때문에 비타민이 부족하다는 의미를 잘 알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비타민은 다른 영양소의 흡수 및 활용에 영향을 미치고 건강 지수에 영향을 미치며 비타민 부족은 일부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양한 영양소 물질이 서로 상호 작용하고 공존하며 협력하여 건강 시스템의 거대한 네트워크를 형성 하기 때문에식이 지침과 모든 영양 전문가의 식품 다양성 요구에 대한 반복 강조의 진정한 중요성입니다 . 예를 들어, 비타민 C는 누구나 희게하고 면역력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철분의 흡수를 촉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타민 D 뿐만 아니라 철과 아연과 같은 비타민 K 와 마그네슘 필요합니다 . 철분 보충 만하면 과도한 철분이 아연 결핍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야채에는 고유 한 생물학적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특수한 효과가 있으며 모두 건강에 중요한 임무를 수행합니다.
또한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혈액 지질을 낮추고 지방을 배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채소의 주요 영양소의 선택에 녹색 야채와 십자화과 야채 잎이하려고하는 것은 가장 높은뿐만 아니라 적은 하루도해야 건강과 체중 감량에 더 도움이되는
500 많은, 빌리 사실, 보이지 않지만, 물 또는 요리 후 소량 만. 요리 할 때 기름과 소금을 적게 사용하고 요리 시간을 줄여서 체중 감량과 건강 증진에 도움이되는 방법을 선택해야합니다.

 


넷째, 몸을 기울이지 않게 도와주는 유제품


유제품은 칼슘 보충제의 매우 좋은 공급원이자 가장 편리한 식품 공급원입니다.
유제품의 안전에 대해 걱정하는 사람들이 항상 있지만 실제로는 우리 주변에 유제품을 선택하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적어도 주변에는 사례가 없으므로 이런 좋은 음식을 포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칼슘이나 단백질로부터 유제품이 우수합니다.


사람들이 유제품을 무시하지 않는 이유는 칼슘 보충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중국에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특히 성인 여성을 위해 칼슘 결핍이 있으며 칼슘이 특히 중요합니다.
체중 감량 동안, 많은 양의 지방이 분해되고, 케 토산 생성물은 완전히 산화 될 시간이 충분하지 않으며, 종종 혈액에 일시적으로 축적되어 혈액 산도의 위험을 초래합니다. 이 시점에서 신체는 뼈에서 칼슘 이온을 동원하여 산도를 중화시켜 칼슘 손실을 유발합니다. 동시에 단백질이 충분하지 않으면 칼슘의 흡수 속도도 감소합니다. 칼슘 손실이 증가하고 칼슘 흡수가 차단되며 동시에 칼슘 공급 부족으로 인해 세 가지 문제가 발생하여 여성의 뼈 칼슘 매장량에 큰 손실이 발생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골다공증의 숨겨진 위험이 불가피하게 발생합니다.


유제품이 보충 된 칼슘 보충제는 여성을 뚱뚱하게 만들뿐만 아니라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됩니다.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칼슘과 지방의 조합이 비누와 유사한 물질을 형성하여 장에서 흡수 될 수없고 몸에서 배설 될 것입니다. 식이에서 칼슘 함량이 높을수록 지방이 더 많이 배출됩니다. 물론 체내에서 배출되는 지방은 피하 지방 세포가 아니라 동시에 먹는 지방이기 때문에 고칼슘식이의 일부 칼로리는 계산되지 않습니다. . 둘째, 칼슘은식이 요법 중에 에너지 균형을 유지하고, 신체가 지방을 태울 때 대사율을 높이며, 지방 세포 사이에 칼슘이 나타나 새로운 세포 형성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우리가 선택할 때, 우리는 분유 또는 요구르트를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전자는 칼로리가 너무 높고 후자는 실제 유제품이 아닙니다.
최선의 선택은 탈지 또는 체질 및 일반 요구르트가없는 순수한 우유입니다.

 


비하인드 스토리 : 체중 감량을 원하고 좋은 음식을 좋아한다면이 4 가지 음식은 정말 없어서는 안될 음식입니다. 나의 블로그에서 앞서 언급 한 슬리밍 방법을 따라 다이어트에 맞추고, 성급함을 줄이고, 정신을 안정 시키십시오. 건강과 체중 감량으로 쾌적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해 조용히 오십시오 나는 언젠가 주위 사람들뿐만 아니라 놀랄 것이라고 믿습니다!
허리는 작고, 피부는 더 단단하고, 튼튼하며, 허벅지는 더 얇고, 더 자신감 있고, 더 아름답습니다. .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