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체중 감소를 가속화하는 7 가지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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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 자오 잉민


최근에 우리 체중 감소는 매우 안심, 금주의 친구가 완화 최고의에서 무게를 잃는이 달의 챔피언, 매우 좋은라고 할 수있다
2 년 2 월 (10) R1이 적은 그녀가 감소 한 달 이상 어제 시작 (11) 그녀는 나에게 “조오 씨, 오늘 아침에 124 파운드의 무게를 가졌 어요. 너무 신이납니다 . 매일 기분이 좋아요. 일하고 일하러 매우 행복합니다. 모두가 예쁘고 변화하는 것에 대해 저를 칭찬합니다. !
“에
여전히 무게를 잃는에 앞서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한 방법을 모르는 사실, 나는 또한이 메시지는 매우, 매우 행복하고 흥분된 볼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있다, 어떤 사람들은 체중 감량이 너무 빨리하지 아직도있다, 오늘 체중 감량 속도 높일 수있는 몇 가지 작은 방법을 가르쳐 체중 감량 도로를보다 역동적이고 지속적으로 만듭니다.
 

 


1. 식사 전에 천천히 씹고 수프 그릇을 마신다


대부분의 메뉴 전에, 나는 특별한 메모를 할 것입니다 : 당신은 당신의 평소 식단에 따라 모든 음식을 먹을 수 있지만, 음식을 먹을 때 천천히 먹어야합니다.
첫 번째는 다이어트로 체중을 감량하지 않기 때문에 체중 감량과 지속이 불가능하고, 두 번째는 천천히 천천히 씹어 서 뇌에 포만감을 반영 할 시간을주고 너무 빨리 다이어트로 인해 너무 많이 먹지 않도록하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음식은 위장 건강에 더 도움이되고 소화를 도와줍니다!


식사를 통제 할 수 없다고 걱정되면 식사 전에 수프 한 그릇을 마실 수 있습니다 물론,이 그릇은 국물이 아니라 기름이없는 깨끗한 수프, 일부 야채 잎이나 해초, 오이 슬라이스, 겨울 멜론 등이 있습니다. 예
이런 식으로 뱃속에 먼저 만족감을 줄 수 있습니다. 뱃속에 음식이 있다면 배가 고프지 않으면 너무 많이 먹지 않고 위장 소화에 도움이됩니다.


레이디 다이닝이라고도 부를 수 있습니다.

 


매일 블랙 커피 한 잔 마시기


많은 사람들이 커피를 마시는 습관을 가지고 있지만, 나쁜 커피 습관은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허리와 배를 더 뚱뚱하게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이 인스턴트 커피를 선택한 다음 커피 동반자 또는 3-in-one 커피에서
20 % ~ 75 의 지방 함량을 갖는 바닥 지방 수소화 된 식물성 오일 “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 , 칼로리가 전분보다 높습니다. 흰색, 풍부한 우유 맛, 물의 유백색을 보지 마십시오. 실제로 우유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영양가는 더 나쁩니다. 내가 종종 언급하는 반응은 건강에 매우 해 롭습니다. 지방산과 주요 비만 부위는 허리와 복부입니다.
제가 오늘 이야기하고있는 커피는 첨가 된 물질이없는 순수한 블랙 커피입니다.이 종류의 커피에는 매우 좋은 폴리 페놀과 항산화 제가 포함되어있어 신체의 신진 대사 속도를 높이고 지방 연소 속도를 높입니다. 또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권장 사항 : 하루에 한 컵을 마시고 아침에 마실 수 있습니다. 매 식사마다 작은 조개를 마실 수 있습니다. 최대 3 개의 작은 컵 (
150 ml), 맛이 정말 나쁘다고 느끼면 우유를 섞어서 맛이 아주 좋습니다. .

   


   


커피 다이어트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셋째, 일하지 미만
250 Haosheng 우유


처음 두 개는 이해할 수 있지만 전유를 마시는 것에 대한 많은 질문이있을 수 있습니다.
우선, 나는 왜 전체 우유를 다시 선택하는지 설명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체 우유의 지방 함량이 높지 않기 때문에
3 % , 저지방은 약 1.5 % , 비 지방은 약 0.5 ~ 0.8 이므로 세 가지가 다릅니다. 고기는 많이 섭취하지 않는 한 고기를 다시 먹으면서 저지방과 저지방 영양소의 지방 함량이 감소하고 맛이 매우 나빠질 것입니다. 맛있고 영양가있는 전유를 선택하십시오. 우유가 체중 감량 속도를 높일 수있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지방이 장에 흡수되지 않고 몸에서 배출됩니다. 우유의 높은 칼슘은 장의 지방과 결합되며 칼슘과 지방에 의해 형성된 물질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누와 유사하며 장에 흡수 될 수 없으며 배설 될 것입니다. 식이에서 칼슘 함량이 높을수록 지방이 더 많이 배출됩니다. 그러나 몸에서 배설되는 지방은 피하 지방 세포가 아니라 동시에 먹는 지방입니다. 두 번째 역할은 지방 연소 메커니즘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나는식이 요법의 칼로리와 과도한식이 요법이 대사율의 감소로 이어질 것이라고 여러 번 언급했다. 다시 말해, 칼로리 섭취를 줄이면 몸은 칼로리 균형을 느리게하여 에너지 균형을 유지하게됩니다. 칼슘은이 효과를 상쇄하고식이 요법을 할 때 에너지 균형을 유지하며 지방을 태울 때 신체의 신진 대사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지방 세포 사이에 칼슘의 출현은 새로운 세포가 형성되는 속도를 늦출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 때문에 많이 마시고 적당량의 식사를 3 회 마시고 매일 우유를 섭취해야합니다.


우유 다이어트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4. 하루에 적어도 3 잔의 온수

    

많은 곳에서 더 많은 물을 마시는 이점이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식수에 큰 중요성을 부여하는 것으로 보이며 항상 모든 사람에게 매일
1800 ~ 2500 ml의 물을 공급 하도록 상기 시키십시오 . 여기서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매일 많은 양의 물을 마시는 것이 사실이지만 그들이 말하지 않은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이 물은 과일, 수프, 죽, 우유, 두유 등 매일 필요한 물입니다. 물의 양과 별도의 식수는 매일 많은 양의 과일을 먹지 말고 수프를 많이 마시고 우유로 물을 많이 마셔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신장에 부담을 주어 부종과 심지어 물 중독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마시는 물의 양은 매일의 식단에 달려 있지만, 그 물을 제거하면 하루에 적어도 세 잔의 물이 여전히 남아 있지만이 세 잔의 물에 대한 지식은 체중을 더 빨리 잃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선 차가운 물, 특히 얼음물 대신 뜨거운 물을 선택해야합니다. 특히 물이 너무 많을 때 물을 너무 많이 마시면 ​​비장과 위장에 문제가 생길 수 있지만 체중 감량에 도움이되지는 않습니다.
다음 3 잔의 물은 아침에 공복에 소비되며, 두 번째 물 한 잔은 점심 식사 후
5 분, 그리고 세 번째 물 한 잔은 저녁 식사 5 분입니다. 소화를 촉진하고 배변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끓인 물 외에도 자체 양조 차 또는 레몬 허니 워터, 개별 마실 수있는 보리수 (부종 유형) 및 기타 병에 담긴 음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체중을 줄이기 위해 물 3 잔을 호출 할 수도 있습니다.

 


일주일에 다섯 번, 최소한 세 끼


스테이플 식품의 선택은 매우 풍부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체중 감량과 영양분을 풍부하게하기 위해 취향에 따라 기타 시리얼, 혼합 콩 및 정제 된 흰 쌀 국수를 추가 할 수 있으며 고혈당 환자에게도 유용합니다.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일주일에 적어도 세 번 감자는 주식으로 야채를 주식으로 대체합니다. 야채와 감자의 조합은 포만감을 증가시키고 칼로리를 감소시킬뿐만 아니라 종합적인 비타민과 항산화 제를 제공하며 배변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감자는 필수 식품의 영양뿐만 아니라 필수 식품에 포함되지 않은식이 섬유와 비타민
C 가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자주색 고구마를 선택하면 노화 방지 및 자유 라디칼과의 싸움에 매우 효과적인 항산화 성분 인 안토시아닌이 많이 포함됩니다. 큰 도움이됩니다. 해외에서 슬리밍 성공과 최근 동화 왕 Zheng Yuanjie와 같이 체중 감량을 위해 감자와 야채를 선택하는 많은 성공적인 예가 있습니다. 녹색 잎이 많은 채소와 십자화과 야채가 최선의 선택이지만 야채는 기름이 없거나 적은 기름과 섞여서 잘 태워야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부를 수 있습니다 : Double
S diet (yam + vegetables)

 


여섯, 칼로리 섭취의 적절한 제어


칼로리 섭취량을 조절한다는 것은 다이어트가 아니라 적절한 조절입니다.
이 두 가지의 차이점은식이 요법으로 인해 영양 결핍이 발생하고 매일 배가 고프다는 것입니다. 칼로리 섭취를 적절히 조절하는 것은 매일 배고프지 않고 적절한 영양 섭취를하는 것이지만 칼로리에 대한 음식 선택에 대한 선택을하는 것입니다.


더 큰 칼로리 중 일부는 아침과 정오에 더 적게 선택하거나 먹습니다.이 두 기간 동안 인체에는 더 많은 칼로리가 필요하고 신진 대사가 강합니다 (예 : 정오에 고기를 야채와 짝을 이루고 견과류를 사용할 수 있음). 아침과 오후의 아침 식사 또는 식사로 작은 케이크를 정말로 먹고 싶다면 아침에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생선과 새우 해산물을 선택하려고합니다.
저녁에는 가볍게 먹어야합니다. 이것은 복부 둘레를 빠르게 줄이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위장과 내장에도 도움이됩니다.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좋아하는 친구는 대개 체중 감량을 원하고 칼로리 섭취량을 조절해야하며 케이크, 비스킷, 디저트, 육류 및 체중 감량을 원합니다. 정오와 아침에, 저녁은 아침에 먹는 음식의 양에 따라 적당히 감소 또는 증가되며 운동은 소화를 촉진하고 신진 대사를 증가시키기 위해 선택됩니다.


칼로리 집중 체중 감량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하루
30 분 동안 7 번의 유산소 운동


안녕 움직이면 뚱뚱 해져!
활동적인 사람들은 더 얇습니다. 두 사람이 동일한 업무 활동과식이 구조를 가지고 있다면, 아래층으로가는 사람과 직접 의사 소통
하는 사람 은 전자 메일이나 QQ 커뮤니케이션을 보내는 사람 보다 확실히 얇아 질 입니다. 따라서 운동은 항상 체중 감량에 없어서는 안될 운동입니다. 체중을 잃지 않더라도 건강하고 건강한 몸을 위해 운동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간헐적으로 운동을합니다. 생각할 때 며칠 동안 운동을하고 머리 뒤로 남겨 두십시오. 운동은 장기적이고 습관적인 것이어야합니다. 시간이 없으면 30 분이면 좋습니다.


가장 쉽고 효과적인 방법은 빠르게 걷는 것입니다. 러닝 머신, 공원, 공원 등을 걸을 수있는 곳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빠른 보행은 느린 보행보다
5많은 배꼽 지방을 소비 합니다. 또한, 빠른 연소 지방 효과는 운동 후에도 계속 재생 될 수 있으며, 이는 체내 지방 연소의 호르몬 함량을 증가시켜 다량의 자궁 내막 지방을 소비 할 수 있습니다. 점심 식사 40 분 동안 또는 저녁 식사 후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활발한 걷기가 실제로 의미가 없다고 생각되면 파트너와 친구를 찾거나 활발한 걷기를 포기하고 유산소 운동을 선택하면 효과가 매우 좋으며 매일 30 분 후에는 행복감이있을 것 입니다 . 이것은 또한 신진 대사를 언급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물론 안색도 더 밝아지고 살을 빼면 피부가 더 단단하고 아름답게됩니다.


따라서 어디에 있든 근육이 움직일 수있는 기회를 만들어보십시오.
전화 할 때 엉망진창을 꾸미고, 일어 서서 원을 그리며, 아래층으로 내려 가서 온라인 대신 동료들과 의사 소통하고, 다리를 조용히 올리거나, 회의 중에 발을 두 드리십시오. 모든 기회와 활동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몸에 미묘한 신진 대사를 가져다 줄 것이며 수확의 효과는 결코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활성 체중 감소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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