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출생 후 부푼 몸을 줄이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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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 인터넷에서 Zhao Yingmin 사진

     
딸의 100 번째 연회에서 Da S는 빨간 드레스를 입고 미소를 지었고 남편 Wang Xiaofei는 손님을 바쁘게 보냈습니다.
그러나 Big S가 태어난 후에도 몸이 여전히 부풀어 오르고 눈과 얼굴이 부어 있음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직접 “인식 할 수없는 지방”이라고 부릅니다. 왜 많은 사람들이 Big S가 항상 심한 부종을 느끼는지 묻습니다. 그녀의 이전 채식주의 식단과 더 오래된 아이들을 낳은 후에 회복하기가 얼마나 어렵습니까? 큰 S 형 피겨를 가진 새로운 어머니는 어떻게 체중과 산후를 잃을 수 있습니까? 언론은이 모든 질문들을 저에게 던져주었습니다.

 


  사실, Big S가 멋진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하나는 오랫동안 아이를 기대하고 마침내 아기를 간청했기 때문에 사랑하는 딸에게 온 마음을 다했습니다. 어머니, 특히 수년 동안 그녀에게는 현재로서는 아기보다 더 중요한 것이 없습니다. 돌아 오기 위해 서두르지 않고 돈을 벌기 위해 서두르지 않습니다.
두 번째로, Big S는 얇은 몸으로 태어나지 않으며 체중을 줄이기 위해 채식주의 자일뿐 아니라 일년 내내 거의 먹지 않습니다. 전분이 많은 음식 인 탄수화물은 건드리지 않습니다. 영양 부족과 신체의 일련의 문제로 인해 아이를 찾는 것이 어려워졌으며, 이는 또한 가장 오래가는 얇은 소녀들이 직면하는 문제이기도합니다. 마지막 큰 S까지는 실제로 방법이 없습니다. 우리 모두 그녀가 고기를 먹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식사 후에는 수치가 반올림되어 사람들이 성공하게됩니다.


  따라서 그녀가 빨리 몸을 회복하고 싶다면 음식을 먹기 전에 포기할 수는 있지만 출산 직후에는 가혹하고 극단적 인 체중 감량 방법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또한, 그녀의 장기식이 요법과 39 세의 모성으로 인해 산후 + 나이가 많이 들었지만 신진 대사가 열심히 일하더라도 체중 감량의 효과와 속도는 이전보다 좋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음과 같이 질문 할 수 있습니다. 큰 S는 정말 얇습니까?
가까운 미래에도 그녀는 여전히 전처럼 놀라운 모습을 보일 것이며, 시간 문제 일 뿐이며, 이전 수업에서는 더 이상 젊지 않으며 건강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출산 단계에서는 몸을 잘 돌보고 체중을 건강하게 해주지 만 시간이 조금 더 걸릴 것입니다 어머니의 행복과 기쁨을 누리는 큰 S에게는 어떻습니까? 그리고 완벽한 성격을 추구하면서 그것을 줄이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이번에는 건강한 얇은 것을 선택하고 과거의 건강하지 않은 길을 바꾸려고합니다.


  또한 일부 사람들은 이전에 큰 부종이 비교적 무거웠다 고 말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현재 부종은 비만입니까 아니면 부종입니까?
모두에게 긍정적으로 대답하십시오. 그녀는 이제 비만입니다. 즉 지방의 증가입니다. 부종 헌법은 임신과 임신 중에 사라졌으며, 이전 부종은 다년생식이 요법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전에는 먹지 않고 1 년 넘게 영양을 공급하기 시작하면서 지방이 급격히 증가했으며 동시에 그녀의 몸 상태가 자신에 대해 가장 기분이 좋을 때 수년 동안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산후 관리의 경우 여성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적절한 컨디셔닝은 여성의 변태입니다. 과거에는 많은 신체적 불편 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더 아름답고 몸이 동일합니다.
나는 수년간 건강한 체중 감량을 해 왔으며 모든 산후 어머니를 포함하여 큰 S에 대한 몇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첫째, 적은 양의 소금을 섭취하십시오. 매일 많은 양의 소금을 섭취하면 필연적으로 많은 양의 물을 마실 것입니다. 물론 과일과 채소의 물과 곡물은 몸에 축적되며 소량 만 몸에서 제외됩니다. 붓기가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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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탕과 단 음료 제한 : 어머니에게 좋지 않을뿐만 아니라 아기의 건강에도 영향을 미치며 과도한 설탕은 빠르게 소화되어 체내로 흡수되어 지방으로 전환되므로 거부하거나 아주 적게 제안합니다 마셔
쿠키, 간식 및 기타 섬세한 간식과 같은 다른 일일 설탕에도주의를 기울이고 칼로리도 높으며 적게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셋째, 지방을 줄이십시오 : 지방을 줄이는 것이 체중 감량을위한 유일한 방법입니다 다양한 보충제와 스프를 만들 때주의하십시오 영양소가 아니라 지방이 많은 지방이기 때문에 스프에서 하얀 지방층을 제거하십시오. 영양은 수프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기의 양은 제한되어 있으며 생선, 소고기, 양고기, 껍질이없는 닭고기와 오리, 칼로리가 적고 단백질이 많은 음식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야채 소스를 선택하거나 기름이 적고 삶은 소테. 저녁 식사를 위해 적게 먹는 것에주의하십시오. 죽이 야채와 짝을 이루는 한 모유 수유 어머니는 고기를 제거한 채로 수프 한 그릇 만 마시고 정오에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4. 더 많은 채소와 적당한 곡물을 섭취하십시오 :식이 섬유는 몸에서 지방과 쓰레기를 제거하고 위 배출 속도를 지연 시키며 산후 변비를 예방하며 영양분이 풍부하여 피부와 체중 감량에 좋습니다 .
출산 후 한 달 안에 야채를 조금 요리하거나 요리 할 수 ​​있지만 전통적인 감금과 같은 야채는 거부하지 마십시오. 또한 거친 곡물의 소화 불량이 걱정되는 경우 거친 곡물 방법을 사용하여 작은 헤어 케이크, 메밀 국수, 옥수수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V. 운동의 지속성이 가장 중요합니다 : 운동은 산후 산모의 체중을 줄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운동은 체중 감량과식이 조절에도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운동을 주장하는 것입니다.
식사 후 15 분 동안 일어나서 운동 한 다음, 에어로빅, 요가, 활발한 걷기 등 매일 30 분의 운동을하면 신진 대사를 높이고 피부 탄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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