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한 달에 20 파운드를 잃는 것이 건강하지 않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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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 자오 잉민


체중 감소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한 달에 의해 달, 너무 많이 감소하지 않습니다라고
3 월 마이너스 경우, 대부분 몸에 가장 적합하고 가장 유익한 건강에 해가되지 않는됩니다 파운드 (7) 보다 더 건강에 의심 손상 될 것 kg 또는, 그리고 체중 감량은 말할 것도없고 체중 감량을하는 사람들은 체중 감량의 대부분이 아름다움을위한 것이기 때문에 어떤 체중 감량을해야하는지에 따라 체중이 감소해야합니다. 몸무게를 줄이는 속도는 더 빠르고 빠르며 기분은 이해할 만합니다. 결국 몇 주 정도만해도 체중이 줄어들지 않고 허리 둘레가 줄어들지 않습니다. 그렇다면이 두 가지 태도 중 어떤 것을 따라야합니까? 사실, 그것은 괜찮지 만 둘 다 옳지 않습니다.


전문가의 제안에 대해 먼저 이야기 해 봅시다. 느리고 꾸준한 체중 감량은 물론 정확합니다. 이것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물론 건강에 매우 도움이됩니다. 식사가 더 만족스럽고 과식이 없습니다. 물론 거의 반동이 없습니다.
그러나 체중 감량 환자의 경우 오랜 세월 간절히 기다리는 것이 어렵습니다. 많은 소녀들이 봄에 체중 감량을 선택하므로 여름에는 허벅지가 용감하게 노출되고 허리와 복부가 더 이상 뚱뚱하지 않습니다. 반년 동안 원한다면, 그 효과는 오랜 시간 동안 느려졌으며, 현재 가을에 도착했으며, 몇 달 동안 체중 감량 계획을 견뎌낸 것으로 추정되며, 낙담, 낙담, 방종 및 여러 가지 이유로 완전히 깨졌습니다. 더 이상 참을 수 없습니다. 나는 완전히 포기하고, 전부 뚱뚱하게 태어 났거나, 체중이 완전히 줄고, 단식 음식을 먹지 않거나, 나 자신을 학대하는 것과 같은 음식을 거의 먹지 않기 위해 오랫동안 다이어트를 기다리지 않을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할 것입니다. 결국, 나는 체중 감량에 성공하지 못했지만 여전히 내 몸의 끔찍한 손상을 견딜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단순히 내 마음의 바닥에서 말했습니다. 나는 뚱뚱한 사람들을 미워하지 않으며, 얇을 때 당신을 갚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포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따라서 느린 체중 감량은 일부 노인과 정신이 우수한 사람에게 적합하며 체중 감량이나 젊은 여성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또한 체중 감량을 간절히 원하는 소녀는 밤새 체지방을 자르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감정 나는 체중 감량을 경험 한 모든 소녀들이 이해하고, 생각하고, 시도조차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결국 체중 감량에 대한 열망은 극단적 인 체중 감량 방법을 선택하는 것과 동일하기 때문에 대부분 실패했습니다. 식욕과 통제에서 삶의 가장 어려운 선택을하는 것이 기본적으로, 결국 신체의 본능에 저항하거나 실패를 선언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다이어트는 항상 과식, 특히 체중 감량을위한 필수 식품의 부족을 동반하는 것 같습니다. 그녀의 몸은 포도당이 너무 부족하고 이런 종류의 영양이 필요하기 때문에 갈망으로 가득 찬 치명적인 아편처럼 그들을 끌기 때문에 저항하지 않고 통제하려고하지 마십시오. 아무도 통제하지 않기 때문에 너무 어렵습니다. . 당신이 붙잡아도 결국 월경이 불규칙하고, 무월경이 있고, 머리카락이 많이 빠졌으며, 피부가 칙칙하고 칙칙하며, 더 얇고 느슨하고 탄력이 없어지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식이 회복을 통해서만 오랜 세월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많은 소녀가 있으며 아마도이 블로그 게시물을보고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아이디어는 좋고 원래 의도는 좋지만이 방법은 실제로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맞습니까?
월 삭감 권리는 얼마입니까? 오늘 말씀 드리고 싶은 것은 식단이 정상인 한 쌀, 육류, 계란, 유제품, 과일 및 채소가 풍부하고 균형이 잘 잡혀있어 매월 줄일 수있는 양이 좋습니다
달에 20 파운드를 잃는 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물론 체중 감량의 속도는 체중 기준에 비례합니다. 비율이 클수록 체중 감량이 더 많습니다. 예외, 즉 몸 자체에 문제가 있습니다. 불쌍한 기능, 불충분 한 혈액,이 상황은 상대적으로 느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몸 컨디셔닝이 고르게 줄어 듭니다.


어떤 사람들은 모든 것을 먹으면 살을 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아무것도 먹지 않고 체중 감량을 거의 할 수 없다 사실, 나는 이미 내 블로그에서 이것을 언급했지만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을 감량 할 수 있거나 그것을 먹을 때 체중을 늘릴 수는 없습니다. 똑똑하게 먹고, 합리적으로 먹고, 건강하게 먹고, 체중 감량이 쉬울 것입니다. 나는 클라이언트가, 그녀는 정말 의한 달
20 파운드,하지만 식사의 경우, 매우 만족뿐만 아니라 외국 고객이 그녀가 약간의 체중 감량 물건을 먹었 전에,하지만 무게가 감소되지되는 이 시간을 그녀 그녀 는 3 개월 동안 모유를 잃지 않고 16 파운드의 체중을 잃었으며 , 가장 많이 먹었고 가장 적게 움직였으며 최고의 체중을 잃었습니다.

    

따라서 체중 감량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표준 체중 감량 성분뿐만 아니라식이 요법 방법,식이 요법의 균형 및 영양의 적절성에 달려 있습니다.
음식을 먹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이전 블로그를 읽고 문제가 발생하면 가장 간단한
5 가지 원칙과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자신의 슬리밍 음식 DIY 수 있습니다 .

1. 

세 끼의 주요 식사에는 지방을 가지고 다니지 않는 것이 가장 좋으며, 각 식사에는 녹색 잎이 많은 채소가 있으며, 그 중 두 배 이상은 끓입니다. 선택하지 않을 때는 기름을 덜 바르고, 불에 타거나 끓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매일 정오에 쌀과 고기 만 선택하고 녹색 잎이 많은 채소가 들어간 고기는 기름과 소금이 적은 고기를 표준으로 선택하십시오.
고기를 오랫동안 물로 조림하면 더 좋지만 실제로 고기를 먹는 가장 맛있는 방법은 조림하고 지방을 대부분 제거 한 다음 신선한 간장에만 담그는 것이 가장 맛있습니다. 또한 육류와 야채의 비율은
1 : 3 이며, 입의 고기와 3 개의 한 입 야채 의 비율은 물론 생선이나 새우와 같은 수산물을 선택하면 칼로리가 낮아집니다.

 

3. 

아침과 저녁
최소한 두 가지 식사 중 하나는 다 곡식 죽이고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양소가 충분하고 서로 보완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팥 오트밀 오트밀이 권장됩니다 (이러한 모든 재료는 동일하며 1) 1 : 1 : 1 ), 수면, 붓기를 제거하거나 맑은 수면 후 하복부 및 마른 다리로 갈 수 있습니다.) 물론 두 식사 멀티 곡물 죽 또는 한 식사 일 수 있으며 다른 식사는 우유 또는 두유와 무유 파스타).

 

4, 

일반 다이어트, 천천히 먹고, 당신은 약간의 과일과 유제품, 견과류의 소량을 선택하고 선택 고정 된 시간 등의 아침에 같이 할 수있는 모든 처리 포기 간식을 선택
9 – 다이애나 반 10 오후에 점 3 반에 대해,이 시간 식사는 이러한 음식도 지연 굶주림, 식욕 좋은 제어 다음 식사에 당신을 도울 수는 영양분을 보충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규칙적인 다이어트는 위장관을 이완하고 음식을 완전히 소화하며 언제 어디서나 체중 감량을 위해 식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5. 

활동을 유지하십시오.
운동이 체중 감량을위한 유일한 방법은 아니지만 체중 감량과 반동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정신과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간이 허락되면 모든 사람이 운동을 고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
50 당신은 젊은, 더 나은 피부를 보일 것 세, 영적 머리가 크다. 또한, 아기를 낳지 않고 2 년 이상 운동 했다면, 출산 후 최대한 빨리 원래 몸을 회복시켜 피부가 굳어 질 것이라고 감히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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