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10 월의 뚱뚱하고 얇은 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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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 자오 잉민

가을은 항상 체중 증가의 계절이라고 불리며 사고, 여름의 모든 노력이 낭비되고 체중이 시작점으로 돌아 왔으며 심지어 더 심해질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현재 더 많은 공휴일과 더 많은 파티가 있기 때문에 원하는 바에 따라 음식을 준비하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일단 먹고 그것을 줄이려면 인내를보고 비만과 얇음을주의해야합니다. 가을에는 많은 사람들이 강장제를 시작하고 식욕이 향상되기 시작합니다. 셋째, 올바른 체중 감량 개념이 없으면 일반적으로 선택한 체중 감량 방법이 너무 가혹하고,식이 요법이 너무 적거나, 먹지 않거나 먹지 않습니다.이 경우 더 많이 먹으면 체중 증가로 이어질 것입니다. 넷째, 식단의 균형을 잡는 방법을 모르거나 체중이 갑자기 증가하거나 식사를 중단하기가 어렵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를 읽은 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휴일 다이어트부터 시작합시다.

가족 및 친구들과의 재결합은 항상 불가피하며 너무 적게 먹는 것은 정당하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다음을 명심하십시오.

먼저, 고기를 먹고, 스튜 당신에게 훨씬 적은 지방 섭취를 만들 것입니다, 찜을 선택, 더 비 튀김이나 그리스 선택 물고기를 선택하고 다른 해산물은 소비하게 더 많은 단백질 및 더 많은 것 않으려 고 지방이 적 으면 마른 쇠고기와 양고기를 선택하는 것이 항상 지방 쇠고기와 양고기보다 낫고 껍질이없는 닭고기와 오리를 선택하는 것이 마른 돼지 고기보다 낫습니다.

    2. 언제든지 야채를 잊지 말고 잎이 많은 채소와 십자화과 야채 (브로콜리, 콜리 플라워, 양배추, 자주색 양배추 등)를 선택하고 찐 야채와 찐 야채를 곁들인 튀김은 주로 야채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육류를 사용하면 건강과 체중 감량에 좋은 보조 요리가 적어도 비타민을 증가시키고 약간의 지방과 칼로리를 줄입니다.

셋째, 식사 속도를 늦추고 천천히 먹고 맛있는 음식을 천천히 즐기십시오. 이렇게하면 음식의 맛을 즐길 수있을뿐만 아니라 너무 빨리 먹는 것을 피하고 실수로 너무 많이 먹는 것을 피할 수있어 뇌가 충만에 반응 할 시간이 생깁니다. 위장 스트레스 감소, 건강 및 체중 감소에 좋습니다. 또한, 콩이 적은 광택이있는 흰 쌀국수와 가시 물고기, 천천히 먹어야하는 게, 천천히 씹어야하는 야채와 같은 잡곡과 같이 씹어 먹어야하는 음식을 선택하십시오.

넷째, 음료를 포기하고 차 또는 백수를 선택하십시오. 음료는 항상 병을 쉽게 마실 수있게 해주 며, 다량의 설탕은 의심 할 여지없이 칼로리를 다시 증가시킵니다. 식당에서 식사 할 때 차와 화이트 워터만큼 신선하게 짜낸 주스와 음료를 선택하지 말고 집에서 식사를 위해 병에 든 음료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이는 앞으로 며칠 동안 고통을 덜 겪고 과도한 체중 증가를 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능한 빨리 체중을 회복하십시오.

다섯째, 주된 음식을 포기하기에 알코올이나 지방을 너무 많이 마신다. 알코올을 마셔야하는 경우, 접시 지방이 정말 높은 경우 실수로 고기와 지방이 많은 음식을 선택하면이 시점에서 주식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6. 식욕을 조절하지 못하는 것이 정말 걱정된다면 식사 몇 분 전에 큰 사과 나 오렌지를 먹으  십시오.

 


휴일식이 요법에 대해 이야기 한 후, 휴일 후식이 요법 조정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장래에 축제가 너무 많고 저녁이나 식사가 더 많은 경우, 저녁 식사를위한 작은 준비와 준비를 위해 작은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집에서 식사를하거나 음식을 선택할 때 소량의 음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방과 고기를 줄이십시오 가벼운 식사는 일정 기간 동안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할 수 있으며 죄책감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나는 음식을 너무 많이 줄이거 나 단순히 체중 증가 때문에 포기하고 체중 감량 계획을 포기했습니다.

공휴일 후에는 식사를 엄격히 통제하고 가능한 한 빨리 공휴일 동안 추가 된 지방을 줄 이도록 식단을 조정해야합니다.

1. 집에서 체중이 증가하기 쉬운 간식과 디저트를 모두 제거하고 과일, 유제품 및 견과류 만 작은 가방에 넣습니다.

2 세 식사는 하루 야채 증가 구성 요소를 고기와 지방을 감소, 이에 . 5 에 일을 7. 일 일, 삶은 야채 기름 방지하기 위해 방법을 요리 주로 고기를 섞어 끓인 고기 정오에 소량을 섭취하고 저녁 식사를 위해 약간 찐 야채 또는 구운 야채가 들어간 죽만 선택하십시오.

3. 스테이플 음식을 교체하십시오. 각종 콩, 기장, 귀리, 현미와 검은 쌀 감자의 일부와 같은 일부 곡물, 선택 등을 요리 할 때 기름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주목해야합니다. 상식은 하루 에 약 150 그램이며 밥은 그릇과 반 정도이며 죽이 더 많습니다.

4. 3 식의 총식이 량은 4 : 4 : 2입니다 . 즉 , 아침과 정오 의 식량 은 비슷하며, 저녁은 적게 먹어야합니다 . 식사와 가벼운 저녁은 체중 감량의 열쇠이므로 반드시해야합니다. 취침 4 시간 전에 다시 먹지 않도록주의 하십시오.

5. 하루에 한 시간 동안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다면 시간이 없다면 하루 30 분의 운동 을 보장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매일 체중을 줄이는 몇 가지 작은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나는 세 끼의 일반적인 배열과 방법에 대해 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에 이미 이야기 한 적이 있습니다 오늘은 뚱뚱하지 않고 잘 먹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주식의 경우, 우리는 가능한 덜 닦은 쌀국수를 먹으려 고 노력하는 대신 잡곡과 콩을 섞습니다.
예를 들어,
팥, 녹두, 검은 콩은 전분 콩에 풍부합니다. 그들은 특히 충만감, 소화 속도가 느리고 혈당이 완만하게 증가합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기 때문에 체중 감량 중에 식품 교체의 일부로 사용하여 단백질 부족으로 인한 모든 문제를 예방하는 데 이상적 이며, 더 중요하게는 더 많이 섭취하기가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귀리, 검은 쌀, 현미, 기장 , 옥수수 글루텐 및 기타 거친 곡물 은 많은 흰 쌀을 가지고 있으며 슬리밍에도 매우 적합합니다. 죽을 섞거나 밥을 익히기 위해 흰 쌀밥을 조금씩 추가 할 수 있는데 체중 감량과 건강 증진 효과는 아주 좋습니다. 가장 권장되는 것은 다 립식 죽이고 가장 최근에 권장되는 것은 팥 보리와 흰 곰팡이 죽입니다.

    잡곡, 콩, 죽 이외에도 특별한 추천이 있습니다 영양의 한 냄비, 작은 참마, 자주색 감자, 호박, 옥수수, 땅콩을 냄비에 together 서 한 번에 하루에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온 가족의 양, 좋은 영양과 맛있는. 예를 들어 가을에 참마를 먹으면 신장에 영양을 공급하고 비장을 개선하며 폐와 기침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땅콩은 장수 과일이라고도 불립니다. 매우 풍부하고 포괄적이며 비장과 위장에 영양을 공급하고 폐 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요리에서 다음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 영양 핫 . 이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 샤브샤브로 쇠고기 또는 양고기 몇 조각을 선택하십시오. 편리하지 않으면 추가 할 수 없거나 새우를 바꿀 수 있습니다. 상추, 양배추, 녹색 양배추 등과 같은 잎이 많은 채소를 선택하십시오. 팽이 버섯과 콩 제품을 추가 할 수 있으며, 가정의 재료의 편리함과 개인 취향에 따라 3 가지 이상의 요리를 선택하고 샤브샤브와 같은 담수에서 요리하십시오. 조미료는 홍조가 아닌 양념을 냄비에 담그는 것이 가능합니다. 작은 참깨 소스에 물과 소금을 약간 넣고 설탕과 해산물 간장을 섞어 잘 섞어 담그십시오. 육류, 야채, 조류 및 간장 제품이 모두 한 번에 추가되므로 매우 편리하고 빠릅니다.

2 , 영양 혼합 야채 스프. 영양 성분을 선택하고, 참마, 타로, 옥수수와 같은 주식으로 사용할 수있는 소량의 성분을 첨가하고, 약간의 참기름을 첨가하고, 요리 후 약간의 양념을 넣습니다. 큰 그릇을 마셔도 지방이 걱정 될 필요가 없습니다.

3 , 대마 소스는 야채와 혼합. 집안의 재료가 제한적이라면 두 가지 유형 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곰팡이 나 버섯이 적은 녹색 잎이 많은 채소 한 종류 녹색 잎이 많은 채소가있는 경우에도 물을 담그고 영양가있는 대마 소스에 담그면 먹는 것이 매우 맛있습니다. 몇 분 안에이 작업을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흰색 굽기 방법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약간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식이 요법을 조절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한 후 가을 강장제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가을의 토닉은 여름의 영양 결핍을 보완하고 겨울의 토대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자신의 상황에 따라해야 그들이 고기를 먹고 물고기 너무보다는 과거로 시간과 스프의 다양한 채우기에를, 하지만 필요에 , 나는 영양 뭔가를 놓치고 결국 여름을 생각 종류의 음식을 먹고 무엇을 우리가 보충해야 할 것은 지방이 아니라 신체가 우리의 체격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영양이기 때문에 덜, 그리고 필요에 따라 보충하십시오. 예를 들어, 비만이거나 3 세 이상인 사람들은 일반 수프 스톡을 권장하지 않지만, 보통 빈혈이 있거나 맛이 좋은 사람들은 고기를 먹고 영양가있는 스프를 마실 수 있습니다. 강장제 수프를 선택할 때는 야채와 짝을 이루어야하며, 마시기 전에 수프에서 기름을 제거하십시오.

가을에 우리의 관심과 보충이 필요한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수분 보충, 가을 기후 건조, 온도 변화 강화, 인체가 소비하는 물의 양, 온도 감소, 특히 숨겨진 물 소비가 증가 하고 적절한 재수 화로 피부가 수분을 유지하고 화를 피할 수 있습니다.

둘째, 야채와 과일,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의 몸 보충 , 증가 신체 산화에 저항, 예방 만성 질환을 면역 체계를 강화. 야채는 하루 500 그램, 과일은 약 400 그램을 권장합니다 .

셋째, 적절한 높은 단백질보다 콩 등 식물성 식품을 먹는 동물 단백질의 소량 , 추천 모든 콩류 (두부와 제품 의) (100) 그램 정도 , 일주일에 세 번, 고기의 측면 물고기 식사를 한 번 (150) 또는 g 때문에, 육류 는 하루에 50 그램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

 

     비하인드 스토리 : 많은 사람들이 눈을 멀게하고 많은 사람들이 핑계로 사용하는 이론이 있는데, 나는 뚱뚱한 상태로 태어 났기 때문에 살을 잃을 운명에 처해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뚱뚱하지 않고 얇아 질 운명입니다.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뚱뚱하지 않은 소수의 사람들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습득 된 요인들에 의해 결정됩니다. 열심히 노력하면, 당신은 날씬한 인물이 될 것이고, 당신은 탐닉 할 때 뚱뚱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나 가지고 내 동생을, 예를 들어, 나는에, 지방에서 태어난 20 아직 나이가 지방 년 늦게 노력은 지금까지 최대시킨 적이 지금은 꽤 좋은거야, 그래서 10 년 내 그림을 유지한다. 그리고 내 동생은 성장 얇은, 얇은 척추, 명확하게 보이는 갈비,하지만 학교 다이어트하지 제어, 간식의 모든 종류의 좋아, 않기 때문에이다 고등학교에서 단지 뚱뚱한 사람 등을 지금 어머니가 여전히 뚱뚱한 남자 (I 자매 톱은하지 비트입니다 나는 오, 오,)를 고무 무엇을, 하지만 그녀는 항상 무게를 잃는에 그런 말을하지만, 간헐적 다이어트는 그녀의 체중 감량 성공, 물론 나는 그녀가 항상 주장하는 것이 시간, 성공 희망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내가 영양사 자매 잃게 무게를주는이 특별한 경우에도, 볼, 그녀는 비만의 제거 얻을 수 없었다 그래서 , 슬로건보다 중요 노력 트릭보다 더 효과적인 유지한다. 해야 할 일은 자신에게 달려요, 친구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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