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35 세 남자는 무엇을 추가해야합니까?

포스트 타이틀 이미지




텍스트 : 자오 잉민


우리는 이상의 여자에 대해 이야기
(30) , 행복한 가족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 및 조사 프로그램입니다 사실, 사람들은해야, 결국, 남자는 가족의 기둥 인 우리의 관심을 더 가치가있다, 추가하는 것도 그 (40) 남성의 유병률의 명백한 세 이후 여성보다 높으며, 특히 심혈관 질환. 대부분의 남성은 이것에 대해 크게 신경 쓰지 않으므로 주변에 그러한 사람이 있으면, 특히 35 세 이상인 경우 더 배우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그의 삶을 관리하는 것도 건강을 관리해야합니다.

 

1. 식사를 줄이고 야채를 보충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보충제라는 단어를보고 건강에 도움이 될 수있는 생선이나 육류뿐만 아니라 건강에 도움이되는 건강 식품에 영양을 공급하거나 보충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남성은 항상 여성보다 더 즐겁습니다. 먹고 마시는 것을 피하기가 어렵습니다 식사 후 지방이 한계를 초과하고 지방이 한계를 초과하며 알코올은 물론 불가결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신체에 미치는 피해는 작지 않습니다. 혈압, 알코올성 간이 모두 발견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보통식이 요법에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종종 고통을 겪는 남성의 경우, 비타민이 충분하고 영양이 균형을 이루고 다양한 질병을 피할 수 있도록 야채를 보충해야합니다. 물론 이러한 만성 질환은 면역력을 높이고, 암과 싸우고, 칼슘을 보충하고, 노화를 지연 시키며, 간을 해독하고 보호 할 것입니다. 물론 아내는 주변 사람들에게 가능한 한 많이 식사를 줄 이도록 상기시켜야하며, 밖에서 식사를해도 하루에

500 그램 이상의 야채를 더 먹어야합니다 .


영양사는 다음을 권장합니다.


토마토
매일 요리되는 토마토 는 남성의 전립선 질환을 효과적으로 예방하고 노화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셀러리

요리
종종 낮은 혈압, 혈액 지방을 완화 피로, 칼슘 보충제, 가볍고 얇은 도움을 줄 수 셀러리를 먹는다.
 


배추
배추는 싸지 만 간을 해독하고 보호하며 가래를 없애고 만성 질환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시금치

요리
보호 시력, 예방 및 치료 황반 변성, 철, 엽산.
 


브로콜리
항암 보조 식품 영양소의 다양한, 야채 영양소 스타들로 가득합니다.


겨자

블루
비타민 C의 영양 함량이 매우 풍부하고 면역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안티 에이징 동안 함량이 매우 높다.
 



양파
—- 하루 치료 높은 콜레스테롤, 고혈압, 당뇨병 등의 질병을 도울 수있는 양파 먹고, 감기 및 전립선 질환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둘째, 곡물과 감자는 주식의 일부를 대체합니다


남성은 항상 곡물과 감자에 덜 의존하고 백미를 먹는 것을 선호하지만 똑똑한 주부들은 굵은 곡물과 콩과 감자를 적절하게 첨가하여 여러 비타민 과식이 섬유를 보충하는 데 도움이되며 영양소를 더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적절하고 음식 칼로리와 설탕 지수를 줄일 수 있으며 건강하고 얇은 것으로 묘사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여자 친구들이 잡곡을 전혀 먹지 않는다고 말했지만 사실 상관 없습니다. 비벼 진 옥수수 가루, 검은 쌀, 현미, 기장 등과 같이 음식에 조금씩 음식을 조금씩 첨가 할 수 있습니다 소량의 귀리를 먼저 추가하여 남성들이 점차 적응하도록하십시오 또한 옥수수 죽, 기장 죽, 오트밀을 만들 수 있으며, 그 안에 약간의 구기자를 넣을 수도 있습니다.
적응 후 팥, 검은 콩 등을 넣고 소량을 늘리십시오. 실제로,이 잡곡은 백미보다 맛이 좋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영양사는 다음을 권장합니다.


옥수수
혈청 콜레스테롤을 줄이고 눈의 피로, 건조 함, 우유에 가까운 칼슘 함량 및 노화를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귀리
식품 영양, 가장 높은 단백질, 비타민의 전체 가격의 곡물 E 와 비타민 B , 칼슘, 철, 인도 매우 풍부하다, 낮은 콜레스테롤, 낮은 혈당, 혈액 순환을 개선, 심장 질환, 증가 신진 대사, 스트레스 수준을 방지 .


기장
칼륨과 당근은 함량이 매우 풍부하여 혈압을 낮추고 시력을 보호하며 위와 혈액에 영양분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셋째, 종종 박테리아와 조류를 보충


상식과 야채 외에도 곰팡이, 흰 곰팡이, 다시마, 김, 다양한 버섯과 같은 매일 요리에 약간의 곰팡이와 조류를 추가하십시오.
이러한 만성 질환을 예방하면서 혈중 지질을 낮추고 혈당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시마에 함유 된 만니톨은 혈압, 이뇨 및 부종을 낮추는 효과가 있으며, 다시마에는
60 % 후코이단이 함유되어 있어 우수한식이 섬유로 배변을 촉진하고 변비를 예방하며 혈당을 안정화시킵니다. 다시마에는 다량의 다중 불포화 지방산 EPA 가 함유되어 있어 혈액 점도를 낮추고 혈관 경화증을 줄이며 심혈관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다시마는 영양가가 높지만 칼로리는 거의 0이며 포만감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체중 감량과 영양에 좋은 음식입니다.

또 다른 예로는 인간 소화 시스템에 남아있는 먼지와 불순물을 흡수하고 수집하여이를 배설하여 위장을 청소할 수있는 콜로이드를 포함하는 인식 된 인간 제거제 인 곰팡이가 있습니다. 단백질과 다양한 비타민 및 미네랄뿐만 아니라 레시틴, 세레브로 피드, 스 핑고 미엘린, 에르고 스테롤 등을 함유하고있어 혈관벽의 쓰레기를 제거하고 콜레스테롤 농도를 낮추는데 도움을줍니다. 체내 지방의 완전한 소비에 도움이되는 액체 상태이며, 체내 지방의 움직임을 촉진합니다. 마지막으로 셀룰로스와 식물 콜라겐이 풍부하여 위장 운동을 촉진하고 장 지방 음식의 배설을 촉진하며 음식에서 지방의 흡수를 감소시킵니다. 혈액, 관상 동맥 심장 질환, 동맥 죽상 동맥 경화증 및 뇌 심혈관 질환의 콜레스테롤 함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며 특정 항암 효과가 있습니다.
버섯은 또한 각각의 건강 증진 효과가 있지만 항암 및 항암 효과에 없어서는 안될 면역력을 강화합니다. 여기에 대해서는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이 두 가지 점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종류, 다시마, 김에 관계없이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에게도 좋으며 매일 먹는 것이 좋으며 매우 편리하며 야채 요리와 같은 다양한 요리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기를 요리 할 때를 포함하여 야채를 섞을 때 약간을 추가하십시오.
 넷째, 충분한 항산화 제 보충
      여성은 항산화 제 보충에 대해 매우 우려 할 것이며, 남성은 여성의 신체 노화를 지연시킬뿐만 아니라 나이가 들어도 나이가 들어도 항상 살아 있기를 희망합니다. 나는 여전히 내 마음이 젊음을 느끼고 살기를 고대합니다. 인체의 노화는 종종 지방의 산화로 시작되며 자연 식품에는 비타민E, 카로틴, 리코펜, 안토시아닌, 플라보노이드 및 기타 항산화성분이 풍부하여 피부의 젊음과 신체의 젊음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중요하며 이것들은 또한 암을 예방하고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건강 관리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물질은 매우 정교하고 다른 식품 영양소와 협력해야하므로 건강 제품에 의존하는 대신 자연 식품을 직접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를 들어 녹색 잎이 많은 채소와 주황색 황색 채소에는 카로틴이 풍부하고 토마토와 수박에는 리코펜, 자주색 쌀, 검은 쌀, 팥, 검은 콩, 포도, 블루 베리 등이 풍부합니다. 안토시아닌, 산사 나무속, 대추, 가지가 풍부합니다. , 감귤류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한 다른 식품, 견과류, 전체 곡물은 비타민이 풍부E, 야채와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의 다양한C.


따라서 남성은 음식을 선택할 때 단조롭지 않아야하며, 3 번의 식사 ​​이외의 다른 음식 섭취를 중단해야하며, 과일과 견과류를 자주 먹는 것이 건강에 큰 도움이됩니다.

 


다섯, 종종 해산물을 보충


남자는 고기 측면에서 더 많은 해산물을 선택합니다. 특히 일부 조개류는 남자의 건강에 매우 도움이됩니다.
이들은 단백질, 지방, 콜레스테롤이 낮을뿐만 아니라 아르기닌, 아연 및 셀레늄이 풍부하여 남성 정자 생산을 촉진하고 정자 운동성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가장 권장되는 것은 굴입니다.
굴에는 간 기능을 개선하고 피로를 회복하며 체력을 증가시킬 수있는 많은 양의 간 글리코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굴에 포함 된 타우린은 담즙 분비를 촉진하고간에 축적 된 중성 지방을 제거하며 간 해독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함유 된
DHA 및 EPA 는 또한 뇌를 강화시키고 뇌를 강화시키는 효과를 갖는다. 또한 굴에는 정자 생산에 필수적인 많은 양의 아르기닌과 미량 원소 인 아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르기닌은 정자 생산의 주요 성분이라고 할 수 있으며 아연은 호르몬 분비를 촉진합니다. 남성은 사정 할 때마다 1 ~ 2mg 의 아연 잃는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 아연이 충분하지 않으면 정자의 수가 감소하고 성기능이 저하됩니다. 또한, 셀레늄은 정자를 만드는 데 필수적인 미량 원소입니다. 또한 성적 기능 저하, 발기 부전, 전립선 비대, 성선 기능 저하증과 같은 남성 질환은 아연 결핍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여섯, 충분한 운동을 구성


많은 남성이 학교에서 스포츠를 좋아하지만
35 세 이후에는 가족의 안락함, 직장에서의 빈번한 식사로 인해 체중 감량을 초래하는 축구, 테니스, 농구 등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 시청에 관심을 가지게되었습니다. 복부는 갈수록 증가하고 있으며 점점 커지고 있으며 매년 90 % 의 사람들이 지방간과 콜레스테롤 수치가 다릅니다. 따라서 남성이 더 건강하려면 영양소를 보충하면 음식의 총 칼로리를 조절하고 건강한 체중과 건강한 체격을 유지하기 위해 운동을 늘려야합니다. 미국 과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운동과 체중 조절은 폐경기의 부작용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남성 것을 제안한다 (30) 의 적어도 매주 소비에서 할, 세 후에는 적절한 운동 습관을 보장하는 것이 필요하다 1500 약 조깅에 해당 이동 킬로 칼로리, 4 시간, 수영 4 시간, 인상 (5) 시간. 중국의 스포츠 전문가들은 유산소 운동을 통해 지방을 섭취하고 보디 빌딩을 개선하여 일주일에 3 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 동시에,식이 요법은 80 % 전체, 적절한 지방 감소로 제어 할 수 있으며 튀긴 음식을 피하고 알코올 소비를 조절하고 체중의 안정성을 쉽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질병을 줄이는 것 외에도 운동 습관을 키우면 심폐 기능과 뼈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 50 이후에도 건강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몸이 아플 때 나이를 기다려 건강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예방은 항상 치료보다 낫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리고 여성은
가족 CEO 로 묘사 될 수 있으며 , 행복하고 행복하게 영원히 행복하기 위해서는 가족의 건강을 관리해야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