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Fairy Tale King”Zheng Yuanjie의 체중 감소의 비밀을 밝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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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 Zhang Xin / Family Science Magazine   인터뷰 전문가 : Zhao Yingm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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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만에 14 파운드 손실 ! “동화의 왕”Zheng Yuanjie가 웨이 보에 체중 감량 결과를 노출 한 이후로 많은 관심을 끌었다. 정확히 빨리 체중을 줄이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제 전문가들이 우리에게 비밀을 밝히도록하십시오.

 


과일과 채소


   
[잃게 무게] 전투
잃을 중량 젱 유안 지 다섯째 날, 체중
95 Gongjin이 떨어 92.1 Gongjin . 그는 아침 식사 를 웨이 보에 올렸다 . 통밀 빵 한 조각, 삶은 달걀, 작은 고구마 조각, 작은 옥수수 조각, 생 야채 반 접시, 바나나.


   
[전문가 의견] 메뉴를 디자인하기 위해 저칼로리, 합리적이고 과학적인 음식 조합, 지방 연소 및 탈지 기능이 있으며 체중 감량으로 사람들이 며칠 만에 체중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아침 감자와 야채는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야채와 감자는 체중 감량에 이상적이며 포만감을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종합적인 비타민과 항산화 제를 제공합니다.


   
[전문가의 팁] 체중 감량을 준비하기 전에, 자신의식이 요법과 생활 습관을 바탕으로 과학적이고 건강한식이 요법을 구성하여 체중 감량과 몸에 해를 끼치 지 않는 효과를 얻기 위해 관련 영양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맹목적으로 빨리하지 마십시오. 평일에는 다음 음식 포인트를 따르십시오.

   
1.
하루에 야채 양은 500 그램 이며 과일은 약 250 그램 입니다. 야채는 기름이없고 볶거나 춥지 않아야합니다.

   
2.
곡물, 기타 콩, 통밀 및 감자는 하루에 약 100 그램 보장됩니다 . 혼자 먹거나 미세한 곡물과 섞을 수 있습니다.

   
3.
육류 일일 총 섭취량은 150 그램을 초과하지 않아야 합니다. 더 많은 수생 제품, 쇠고기와 양고기, 껍질이없는 가금류 (닭고기, 오리 등)를 선택하고, 식사 중 정오에 선택하고, 소량의 야채 요리와 일치 시키십시오. 비율은 1 : 3 이 바람직 하며 저녁에는 적당 할 수 있습니다. 물고기를 선택하십시오. 고기는 가장 잘 조림, 요리 및 찜입니다.

   
4.
적합한 일일 식수는 1800 ml 내지 2000 ml이다. 매일 우유, 두유, 야채 및 과일을 포함하십시오.

 


하루에
40
이상 운동
[체중 감량 전투]
입을 잡고 다리를 펴서 체중을 줄이십시오. 체중 감량을 시작하기로 결정한 이후 Zheng Yuanjie는 개인 차량을 포기하고 버스와 지하철로 전환하여 운동 시간, 걷기, 놀기, 달리기 및 운동 시간을 늘릴 때마다 운동량을 늘 렸습니다.

   


   
[전문가 의견] 더 적게 먹고 더 많이 움직이면 항상 건강한 체중 감량의 기본 원칙입니다.
모든 종류의 유산소 운동은 지방 감소, 체중 감소 및 근육 증가의 효과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걷기는 체중을 줄이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매일 걷는 것은 근육 지구력과 근력의 기초가되는 근육 단백질을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일을하고 결혼 한 후에도 많은 남성들이 체중이 늘고 있으며, 비합리적인식이 요법 외에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운동 부족입니다.
체중 감량에 성공하려면 더 많은 게임을하고 더 많은 걷기를하는 등 정기적으로 운동을해야합니다. 시간이 허락되면 차를 단계적으로 교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문가의 팁] 하루에
40 이상 운동하지 마십시오 . 달리기, 수영, 공 및 기타 고강도 운동은 매주 40 분씩 일주일에 3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걷기와 같이 덜 강렬한 운동은 하루 1 ~ 1.5 시간 동안 유지 됩니다. 활발한 걷기를 선택 하는 경우 하루에 40 분 정도 유지하십시오 . 또한 집안일을 통해 매일 40 분 운동 프로그램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


   
여기에 모든 사람들이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 운동량을 점차적으로 늘려야합니다. 처음에는 과부하 운동을 많이 할 수 없으므로 다음날 매우 피곤하다고 느끼므로 계속하기가 어렵습니다.
움직임은 점진적이고 지속적이어야합니다.

 


6 번의 식사는 개인에게 맞추어야합니다


   
[체중 감량 전투] Zheng Yuanjie는 체중 감량 기간 동안 음식의 60 %를 먹습니다.
맛있는 것을 볼 때 젓가락을 내려 놓기 만하면됩니다.


   
[전문가 의견] 적당한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6 번의 식사를 모두해야하는데, 다이어트 담당자는 음식 섭취량을 엄격히 통제하여 배울 가치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제어해야 할 음식의 양은 약간 꽉 차 있으며 사람마다 다릅니다. 가벼운 육체 노동자의 경우 각 식사는
6 포인트 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채식주의 자와 육체 노동자들의 경우 채식주의 자 음식 섭취는 상대적으로 미혼이며 육체 노동자들은 너무 많은 육체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정상적인 일과 연구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위해서는 6 분을 충분히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매번 식사를 통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8 분에 가득 찼 습니다 .


   
[전문가 팁]
6 명 또는 8 명이 꽉 찼는 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60 % 찼습니다. 즉, 음식을 제거한 후에도 배가 고프지 않더라도 불만족 스러울 것입니다. 두 번째 식사 전에 배가 고파 질 것입니다. 소위 80 % 충만이란 위가 배가 고프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몇 가지 더 입을 먹는 것은 고통스럽지 않습니다.


   
식사 할 때마다 먹는 음식의 양을 조절하는 것 외에도 정기적 인 식사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기, 중간 및 늦게 달성하려면 정상적인 식단을 섭취하십시오. 저녁 식사에는 칼로리를 줄이고 쉽게 소화 할 수있는 음식을 섭취하십시오. 예를 들어, 죽과 야채를 마실 수 있고 쉽게 소화 할 수있는 생선과 콩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간식을 먹지 마십시오. 배가 고프다면 과일, 야채, 소량의 견과류 및 유제품을 대신 사용하십시오.

 


끈기가 핵심이다


   
[체중 감량을위한 전투]
정 위안 지 (Jheng Yuanjie)는 웨이 보에 다음과 같이 썼다. “친구와의 식사는 체중 감량 의지를 시험하는 것입니다. 지난 밤에 모든 사람이 식사를했을 때 차를 마시는 방법이있었습니다 . 사실, 저는 4 시간 동안 젓가락을 8 번만 움직 였습니다. “


   
[전문가 의견] Willpower는 성공을위한 중요한 조건입니다.
체중 감량은 지속적인 과정입니다. 체중 감량 과정이든 향후 유지 보수 단계이든 상관없이 확고한 의지력이 필요합니다.


   
[전문가의 팁] 체중 감량이 정말 어려운가요?
실제로 어려움은 지속성입니다. 단순히 아름다움을 위해 체중을 줄이면이 ​​동기는 크지 않으며 음식의 유혹에 의해 종종 패배하게됩니다. 비만이 건강하지 않다는 것을 인식하고 건강을 위해 체중을 줄이면 효과가 더 안정적입니다.


의지력이 부족한 사람이라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의지력은 일종의 정신 근육과 같기 때문에 운동을 통해 강화 될 수 있습니다. 의지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작은 방법이 있습니다.

   
1.
정기적으로 무게를 측정 하십시오 .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모르고 몇 파운드를 얻은 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여분의 지방을 빨리 잃기 위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실험을 통해 검증되며, 체중이 많을수록 체중이 줄어 듭니다.

   
2.
목표물을 분해하십시오. 체중 감량 목표를 몇 가지 작은 목표로 세분화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첫 단계 에서 5 파운드를 잃고이 목표에 도달 할 때까지 기다린 다음 두 번째 단계를 시작하고 5 파운드를 잃을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 목표가 구체적 일수록 더 많은 실행 가능성을 갖게되므로 자신감이 두 배가되고 체중 감량 계획이 일관됩니다.

    
3.
기분을 개선하고주의를 돌리는 법을 배우십시오. 있다 75 % 의 사람들 때문에 기분이 좋지의, 너무 많은 시간을 먹는다. 그렇기 때문에 기분이 좋아지면 갈망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행복한 분위기를 유지하면 의지력도 향상 될 수 있습니다. 음식의 유혹에 부딪 치면 웹 사이트에서 작은 선물을 사러 갈 수 있습니다. 이 행복한 기분은 일시적 일 수 있지만 적어도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을 먹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체중 감량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이 봄, 모든 사람이 체중 감량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몇 년 동안 비만을 지 냈으며, 어떤 사람들은 종종 다이어트를하고 신체적 문제를 일으 킵니다. 체중 감량 방법을 모르는 고통.
. . 그들이 메시지를 남기고 체중이 줄었다 고 말할 때마다 나는 매우 행복하고 만족감과 행복감을 느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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