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 Lin Shuhao에서 아이들을위한 “긴 식사”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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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 자오 잉민 

   
최근 Jeremy Lin은 빨간색과 보라색으로 높이가 191로 세계에서 뛰어난 볼 기술, 놀라운 폭발력 및 거의 완벽한 성능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동시에, 제레미 린은 고등학교 때 키가 1.61 미터에 불과했고 그의 아버지는 키가 1.67 미터에 불과했기 때문에 그의 키도 주목의 대상이되었습니다. 사람의 키가 유전 적 요인에서 주요한 역할을한다고 말하면 Jeremy Lin의 키는 어떻게 커 집니까? 인터넷에 따르면, 아버지는 고등학교에서 자신의 식단을 조정하기 시작하여 3 년 만에 빠르게 성장하고 30 센티미터 성장할 수 있었으므로 그의 키와 자녀를위한 식단은 모든 사람의 관심사가되었습니다. 키도 앞으로 뛸 수 있습니다.

 

Lin Shuhao의 긴 식사는 참고 자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Jeremy Lin의 아버지 인 Jeremy Jeremy는 Jeremy Lin의 고등학교 이후 아들을 위해 많은 고기와 우유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우유는 실제로 좋은 일이며 키에는 매우 좋지만 우유는 어린 나이부터 시작해야하며 보충하기 전에 아이가 짧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그리고 부모와 친구들은이 때문에 자녀들에게 많은 양의 고기를주지 말아야하며, 자녀의 상태에 따라 균형 잡힌 식단을 먹어야합니다. 자녀 자신이 운동량이 적고 이미 과체중이라면, 많은 양의 고기 만 먹을 것입니다. 비만을 유발할 수 있고 신장에 부담을 줄 수 있으며 앞으로 고지혈증과 같은 심혈관 질환의 발병률을 증가시킬 것이므로 부모와 친구는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아야합니다. 또한 Lin Shuhao의 아버지는 키가 크지는 않지만 어머니의 키는 나쁘지 않으며 모든 측면에서 그의 유전 적 키는 약 1.75 미터에서 1.85 미터 여야합니다. 적당하고 균형 잡힌 영양, 충분한 수면 및 적당한 운동과 함께 그는 1.91 미터까지 자랍니다.

 

어린이의 정상적인 발달 궤도는 무엇입니까?
   
어린이의 성장과 발달은 두 개의 성기, 하나는 유년기 (0-3 세), 다른 하나는 청소년기 (13-18 세)이며,이 두시기는 아동 성장이 가장 크게 증가합니다.
일반적으로 아기는 반년이되기 전에 한 달에 2.5 센티미터 이상이어야하고 6 개월에서 1 살까지는 평균 길이가 한 달에 1.5 센티미터 이상이어야하며 2 세와 3 살도 2 년마다 평균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10cm 이상, 사춘기 전부터 사춘기 전까지 매년 5-7cm 씩 자라며 사춘기에 들어간 후에는 남자와 여자의 키가 급격히 증가합니다. 25 센치 메터 최대 성장 기간에 소년의 길이가 10 센티미터를 넘지 않고 소녀의 길이가 7 센티미터를 넘지 않으면 모두 스턴트되므로 부모는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자녀를 위해 “긴 식사”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균형 잡힌 영양가있는 식단과 자녀의 생활 습관에주의를 기울이면 자녀의 키가 이상적입니다.

   
딸을 예로 들어 보자. 아버지와 나는 키가 크지 않고 뒷다리는 매우 짧아서 딸이 앞으로 키가 크지 않을까 걱정하고 항상 식단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아이가 키가 크고 머리를 반으로 줄이려는 같은 가족의 아기가 여러 명 있습니다. 오늘 저는 딸의 다이어트와 경험을 나누고 자 여러분에게 참고를 해주기를 바랍니다.

   
첫째, 우유는 매일 필수입니다.
   
딸은 10 개월까지 모유를 먹고 조제유로 변하고 2 세는 지금까지 순수한 우유로 변합니다.
나는 우유 딸이 매우 마음에 들지만, 우유가없고 싫어하는만큼 밤에 우유를 마시지 않으면 잠을 자지 않을 것입니다. 잠 들어도 잠이 든 후에도 우유를 마시려고합니다. 딸이 너무 커져서 몇 톤의 우유를 마셔야한다는 농담이 종종있었습니다. 약 2 살 때 매일 1000ml의 우유를 섭취하며 때로는 조금 더 비쌉니다. 4 세 이후 기본적으로 750ml입니다. 이제 하루에 약 500ml입니다. 딸은 종종 우유를 많이 마시는 느낌이 들지만 실제로는 좋아합니다. 그녀의 길이를보고, 그녀를 따라 갔다.

   
많은 아이들이 우유를 마시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나는 어릴 때 우유를 마시는 습관을 들이지 않았으며, 또한 항상 아이들에게 분유를 주어야한다는 점입니다. 또한 분유는 더 영양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조제유는 보통 3 세가 될 때까지 멈추기 때문에 너무 많이 보충하면 아이가 과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부모는 아이가 천연 유백색 향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필요할 때 점진적으로 일부 조제유를 순수한 우유로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모는 자녀를 위해 과일 향이 나는 우유 음료를 자주 사서는 안되며 우유 성분이 적지 만 우유 함량이 적고 영양 차이가 많으며 맛이 너무 강하여 어린이의 취향을 파괴하고 순수한 술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우유.

   
둘째, 다이어트는 균형 잡히고,

   
어린이를
위한 간식을 사지 말아야합니다 . 어린이는 2 세 이후에 스스로 무언가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이때, 부모는 어린이의 맛을 기르기 위해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어린이들에게 좋은식이 요법을 제공하고 가벼운 음식을 섭취하고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녹색 채소, 생선, 새우, 적절한 양의 고기를 넣고 부모는 아이들에게 좋은 모범을 보이기 위해 자신의 식단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딸은 야채를 넣을 때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아기들이 좋아하지 않아서 야채를 작은 조각으로 자르고 다른 음식과 일치 시켜서 계란으로 야채 케이크를 만드는 것과 같이 쉽게 받아 들였습니다. 다진 두부와 다진 고기와 섞어 작은 공, 죽 및 마른 고기로 만두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를위한 요리는 약간의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더 작고 아름답게 만들면 항상 아이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아이가 자라면서 좋아함에 따라 점차 추가하고 변화 할 것입니다.

   
많은 부모들은 아이들이 먹고 싶어하지 않고 항상 간식을 먹는다고 말하지만 실제로 아이들은 우리 아이들이 간식을 너무 많이 구매한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으며, 아이들은 그것을 좋아하도록 아이들을 먹고 운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간식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자녀의 정상적인 식사뿐만 아니라 간식에 첨가 된 건강에 해로운 여러 가지 성분으로 인해 아기의 성장과 지적 발달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절대로 먹지 않으면 아이는 음식이 맛있지 않다는 느낌을 점차적으로 느끼게되며, 또한 아이에게 영향을 미치기 위해 언어를 사용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지를 말하고 식사 후 영리하지 않으며 치아에 벌레가 자라는 등의 일을합니다. .

   
간식의 맛의 두께를 알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간식의 맛은 맛과 매력을 지원하기 위해 양념에 달려 있지만, 어린이의 건강에 영향을 줄뿐만 아니라 어린이의 맛과식이를 향상시킵니다. 습관.
그러므로 우리의 의도가 자녀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하십시오.

   
셋째,
   
특히 당신에게 도움이되는 요리를
준비 하십시오. 가장 자주 나는 딸을 위해 두 가지 요리 요리 하는데,이 요리 는 더 높을뿐만 아니라 자녀의 건강에 매우 좋습니다.

   
하나는 약 1 인치 길이의 작은 강 새우를 볶은 녹색 파와 파를 곁들여서 양념을 추가 할 필요가 없으며 잠시 동안 튀길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두 번 이상 먹습니다.
많은 부모들이 자녀들을 위해 큰 새우를 사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종류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가재는 저렴하고 영양가가 높습니다. 단백질이든 칼슘이든, 특히 칼슘 함량은 큰 새우보다 2 배 이상 높습니다. 우유보다 칼슘이 3 배나 많기 때문에 우유보다 3 배 이상 더 중요합니다.이 새우는 요리 할 때 매우 바삭하고, 심지어 피부도 매우 맛있어서 다른 새우에서는 불가능합니다.

   
하나는 시금치와 땅콩이 들어간 참깨 페이스트, 물을 넣은 후 잘게 썬 다진 시금치 땅콩, 참깨 소스 스푼, 작은 식초와 설탕, 작은 소금과 글루탐산 나트륨을 첨가하면 아침이나 저녁에 아이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이 음식은 칼슘이 풍부 할뿐만 아니라 영양이 풍부하고 영양이 풍부하며 맛도 좋습니다.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자녀가 하루에 한 알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하며 종종 녹색 잎이 많은 채소와 소량의 견과류가 들어간 콩 제품과 생선을 먹어야합니다. 단백질과 칼슘 요구량을 보장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채소에는 비타민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다른 식품의 K, 마그네슘 및 비타민 D는 칼슘의 흡수 및 침착에 도움이되는 반면 보충 칼슘의 손실을 방지하고 인체의 기타 필수 영양소는 매우 포괄적이므로 영양소가 충분합니다.
그들은 서로 협력하여 활용 가치를 높이고 아기에게 포괄적 인 영양을 더 건강하고 똑똑하게 만듭니다.

   
4. 적절한 운동을하면 아이들의 성장 속도가 빨라질 수 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딸의 키가 빨리 자랍니다. 연인과 저는 딸이 4 세부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몇 달이 조금 시작되었습니다.
나중에 우리는 아이들이 유치원에 가서 활동을 늘리기 때문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딸이 댄스 수업에 참여했기 때문입니다. 매일 다리를 밟고 허리에 많은 스트레칭 운동을했으며 딸들은 반 밤 전에 잠을 잤습니다. 기본 기술, 허리, 앞 다리, 크로스 포크 등을 연습하는 시간. 우리는 고민을 보았지만 딸은 열심히, 힘들고 자랑스럽게 연습했지만 5 세의 짧은 다리는 오래 지나갔습니다. 원래 110 세 또는 120 세의 옷을 입은 딸은 모두 130 세입니다.

   
밤은 아이들이 몸을 키우기에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이때 몸의 성장 호르몬 수치가 최고점에 이르므로, 짧은 훈련 세션은 매일 밤 효과적으로 활성화 된 성장 호르몬과 딸의 우유를 수행하여 최고의 칼슘 보충제를 얻습니다. 세 사람의 타이밍은 상호 보완적인 역할을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들에게 까다로운 먹는 사람이 많고 딸에게는 까다로운 먹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까다로운 먹는 사람과 함께 태어나 물기를 거부하기 때문에 부모는 자녀가 음식이 좋아서 먹도록 강요해서는 안됩니다. 대체 음식을 찾거나 그것에 대해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여 아이가 무엇인지 알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기를 먹이려고 노력하십시오. 아이가 그것을 받아 들일 수 있다면 아이를 위해하십시오. 아이의 습관으로 적절한 양을 선택하십시오. 아이가 아이를 먹거나 훈련 시키도록 강요하지 않으면 아이는 더욱 싫어하게되고 아이는 불쾌한 일이됩니다.

    
제레미 린의 키가 커졌고 단지 예일뿐입니다.
아이들의 키가 커지고 식단을 조절하는 것이 좋으며, 제대로하면 아이의 성장을 극대화하는 것이 자연스럽게 도움이되지만 제대로하지 않으면 비생산적 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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