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책 : 먹고 움직일 때 좋은 점

포스트 타이틀 이미지


많은 사람들이 책의 제목이 자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기에는 너무 많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더 많이 먹고 더 적게 움직일 수 있으며 여전히 좋은 모습을 보입니다. : 더 많이 먹고, 적게 움직이고, 좋은 모습을 보입니다.


소위 과식은 모든 사람이 자유롭게 먹을 수있는 것은 아니며, 이전의 식단은 변경되지 않았으며, 더 자비 롭지 않습니다. Zhao 씨를위한 슬리밍 책이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먹는 방법, 영양가 높은 음식을 먹는 방법 및 신체를 더 유용하고 건강하게 만드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체중 감량시 우리가 잃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지방이나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을 잃는가? 단일 모노머의 체중을 일시적으로 줄이거 나 체중을 늘리기가 쉽지 않은 실제 지방을 줄인 후에 반동인가?


정말 영양가있는 음식은 올바르게 요리되고 체중이 증가하기 쉽지 않으며 영양이 부족하면 체중이 증가합니다.
우리가 먹는 것이 건강에 좋다면, 그것은 미묘한 영양을 형성하고 우리 몸이 건강을 증진시키고 기피와 혈액을 강화하는 데 필요한 장소로 수송 할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당신이 먹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고, 미묘한 영양을 형성 할 수 없으며, 몸에 의해 사용되지 않으며, 그것은 단지 지방 축적이 될 것이며, 몸을 악화시키고 악화시킬 것입니다. 지방을 소비하는 데 충분한 에너지가 없습니다. 뚱뚱하지 않은 것이 이상합니다.


게다가, 덜 움직입니다.
몸무게 감량을 생각할 때 운동을 적게하는 것이 운동을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합리적으로 운동하고, 뚱뚱한 운동을 할 때 미치거나 격렬하게 운동하지 않는 것입니다. 땀으로 즉시 지방을 잃고 싶고 운동과 다이어트는 건강한 체중 감량과 같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오랫동안 인내하고 지속하며 습관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몸이 적응하고 지속될 수 있도록 자신의 상황에 맞는 적절한 스포츠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몇 층 더 올라가서 매일 몇 걸음 더 걸을 때에도 점차적으로 소비량을 늘리고 점차적으로 몸을 운동에 적응 시키며 점차 신진 대사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비례 적으로 먹고 소비 할 때, 당신은 체중을 늘리지 않고, 섭취 한 것보다 적게 먹으며, 체중과 지방은 자연적으로 감소합니다. 그 이후로 몸은 피곤하지 않고 수용하기 쉬우 며 편안하고 행복한 상태에서 체중이 줄어 듭니다 식단은 영양가가 높고 자연적으로 건강합니다.


어쩌면 많은 느낌과 변화가 없을지 모르지만, 5 년, 10 년, 20 년 후에는이 질병이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